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와 왜곡된 고대사

by 도생(道生) 2019. 6. 12.

중국과 일본에 의해 단군신화가 되고 사라진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와

일제 식민사학과 우리나라 주류 강단사학에 의해 왜곡된 고대사

 

 

 

 

 

 

 

 

 

 

 

 

증산도 경북 지역 전ㅇㅇ 도생(道生) - 사라진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와 왜곡된 고대사를 복원한 상생방송

 

저는 가정과 직장에 충실하기 위해 노력하며 사는 평범한 소시민입니다.

특별할 것도 없이 평범하게 일상을 살아가는 소시민을 분노하게 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저를 분노하게 하고 각성하게 한 것은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입니다.

책을 좋아하는 직장 동료와 점심 식사할 때 그냥 지나가는 말로 STB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방영되고 있는데, 아주 재미있게 봤다면서 시간 날 때 한 번 보라는 말을 듣고 시청하게 됐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역사에 대한 상식이라 봐야 우리나라 고대사에 관한 기록은 김부식의 <삼국사기>와 일연 스님의 <삼국유사>가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고대사에 관한 기록이 많지 않다고 알고 있으며,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라고 할 수 있는 단군왕검의 고조선은 단군신화라고 배웠습니다.

 

 

학창 시절 국사 시간에 <삼국유사 - 고조선조>에 등장하는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를 신화의 역사라고 가르쳤던 것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그렇지만, 학교 다닐 때도 무조건 외워야 하는 역사에 크게 관심이 없었고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현실 생활에 도움이 되는 것이 없어 가벼운 마음으로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했습니다.

 

 

 

 

 

 

 

 

 

 

제가 아는 역사와는 전혀 다른 내용이었고 지금까지 한 번도 듣지 못했던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와 왜곡된 고대사 및 근현대사 이야기를 듣고 굉장히 혼란스러웠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는 낯설었고 정신문화에 대해서는 생각조차 못 해봤습니다.

 

 

다음날 직장에 출근해 동료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보니 자기도 자세히는 모른다며 서점에서 <환단고기 완역본>을 사보고 상생방송을 시청하면 이해하기 쉬울 거라는 이야기를 듣고 퇴근길에 <환단고기 완역본>을 사 읽기 시작했습니다.

 

 

일주일 만에 책을 다 읽고 우리나라의 뿌리를 바르게 알고 진정한 정체성을 알게 되어 가슴이 벅차올랐습니다.  

책을 다 읽은 후 다시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했는데, 처음 시청할 때보다 이해가 잘 됐고 상생방송 애청자가 되어 매일 시청했습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우는 우리의 역사가 중국과 일본에 의해 왜곡되고 말살한 조작된 역사였다는 사실을 알고 분개했습니다.

더 화가 난 것은 조선총독부가 조작한 가짜역사를 주류 강단사학계가 알면서도 대한민국 국민에게 세뇌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가 사라지고 고대사가 왜곡되면서 정신문화까지 완전히 잃어버렸는데, <환단고기>는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온전하게 담고 있었습니다. <환단고기>는 단순히 우리나라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역사 경전일 뿐만 아니라 철학경전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비록 그 정신문화가 사라졌지만, 약 1만 년 동안 지구촌 인류의 문명발달을 이루도록 한 정신문화의 근원을 밝히고 있으며 천지의 이상을 실현하는 온전한 인간, 가장 바람직한 이상적인 인간상을 제시하고 있는 문화경전입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함께 시청한 상생방송의 <개벽문화 북콘서트>는 우주와 인류 역사의 숱한 문제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주었습니다.

 

 

약 1만 년 전부터 구전되어 온 인류 최초의 경전 <천부경>과 천지만물의 생성 변화 및 우주와 인류 역사가 전개되는 것을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수(數)의 체계를 세운 하도(河圖)와 낙서(洛書)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의 정신문화가 현대 문명의 뿌리였는데, 역사가 조작되면서 완전히 사라지고 남의 나라에 빼앗기고 가짜가 되어 버렸습니다.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와 왜곡된 고대사로 인하여 우리의 소중한 문화가 사라지면서 지난 1만 년간 지구촌 인류가 모셔온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 문화도 점차 사라졌습니다.

 

 

 

 

 

 

 

 

 

현대문명의 뿌리가 되는 하도(河圖)와 낙서(洛書)는 중국의 것이 아니고 우리 선조들께서 하늘로부터 받아 내린 소중한 유산입니다.

<천부경>과 하도와 낙서는 인간의 마음뿐만 아니라 우주사와 인류의 미래까지 이치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때는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의 우주 봄여름 역사를 끝나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우주가을의 역사가 시작되는 때입니다.

  

 

인류 역사가 이제 인류 문명을 낳고 길러온 우주의 봄여름철을 지나 인류문명이 열매 맺는 우주의 가을을 앞두고 있습니다.

인류 태고 시대부터 지구촌 인류가 모셔온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가을우주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셨습니다.

 

 

 

 

 

 

 

 

 

 

흔히 역사를 승자의 기록이라는 말처럼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와 왜곡된 고대사는 일제강점기 조선총독부에서 왜곡 조작해 만든 거짓 역사입니다. "붓대 가진 놈이 제일 큰 도둑놈이니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 그대로 진리를 왜곡한 인간도 있고, 역사를 왜곡 조작한 인간도 부지기수입니다.

 

 

우리나라 주류 강단사학계가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면서 일제강점기 독립운동가들이 밝혀 놓은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까지도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우리의 잃어버린 상고시대 역사와 왜곡된 고대사를 복원하고 우주의 법칙에 의해 새롭게 열리는 상생의 새 역사를 여는데, 작은 힘이나마 보태겠습니다. 천지가 사람을 길러 사람을 쓰는 이때에 사람다운 사람으로 거듭 태어나 천지일월과 조상님의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선경세계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