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상생방송의 태을주 주문 수행

by 도생(道生) 2019. 6. 7.

천지 만물 생명의 근원 자리와 궁극의 깨달음으로 인도하는 천지조화(天地造化)의 주문(呪文)

참하나님과 진리와 마음의 평화를 찾아준 증산도 상생방송의 태을주 주문 수행

 

 

 

 

 

 

 

 

 

 

 

 

증산도 서울 지역 최ㅇㅇ 도생(道生) - 참진리로 인도해 준 증산도 상생방송과 태을주 주문 수행

 

우리가 살면서 종교를 선택하는 경우가 다양하고, 사람에 따라 종교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각 종교가 교리도 다르고 추구하는 가치가 달라도 모두가 더불어 살면서 평화를 염원하는 것은 같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종교 생활이 안 좋다고 생각한 적은 없으며 가정과 마음의 평화를 위해서도 종교 생활이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특정 종교를 열심히 신앙한 적은 없지만, 지인과 함께 교회와 사찰은 가끔 다녔습니다. 

 

 

어느 날 불교 신앙을 하는 지인이 큰 스님 법문이 있다고 하면서 불교방송을 시청해보라는 전화를 받고 채널을 돌리던 중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어느 종교에서 하는 방송인지 몰랐지만, 귀에 익은 주문에 흰옷을 입고 앉아서 주문 수행을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 화면 자막을 보고 태을주 주문을 그냥 따라 읽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태을주 주문 수행 프로그램이 끝나고 도전道典 봉독 프로그램을 계속 시청했는데, "선령(先靈)의 음덕(蔭德)으로 나를 믿게 되나니........ 삼생(三生)의 인연이 있어야 나를 따르리라."라는 상제님의 말씀을 듣고 도전道典 말씀과 태을주 주문이 왠지 낯설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좀처럼 생각이 나질 않았습니다.

 

 

얼마 후 증산도 상생방송의 태을주 주문 수행을 따라 하던 중 갑자기 오래전 지인으로부터 태을주 주문과 상제님 이야기를 전해 들은 것이 생각났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하면서 태을주 주문 수행을 따라 하면 마음이 편안해져 시간이 날 때마다 태을주 주문 수행을 따라 했고 도전 봉독 및 증산도 진리 강의와 다큐멘터리와 인문학 프로그램 등을 보며 <천지성공>과 <생존의 비밀> 등 진리 서적을 읽으면서 혼자 조금씩 공부했습니다.

 

 

 

 

 

 

 

 

 

 

증산도를 만나기 전까지는 그저 평범한 한 사람으로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살아왔는데, 증산도 진리 공부를 하면서 세상을 보는 안목이 커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집에서 조용히 앉아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하고 나면 마음도 안정될 뿐 아니라 제가 증산도 도생(道生)도 아님에도 상제님 진리를 세상 사람들에게 전해야 한다는 생각이 마음 저 깊은 곳에서 불같이 올라왔습니다.

 

 

도장을 찾아가 상담을 하고 도장 포정님과 증산도 진리 공부를 하기로 약속했는데,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 자주 빠지게 됐습니다.

도장에 가지 못하는 날에도 집에서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며 나름 진리 공부를 했고, 태을주 주문 수행은 하루도 빠짐없이 했습니다. 

 

오곡백과가 익어가는 가을 어느 날 도장의 포정님으로부터 증산상제님 성탄 대치성에 참석하자는 전화를 받고 도장의 도생님들과 함께 성탄대치성을 참석했습니다.

 

 

 

 

 

 

 

 

 

 

증산상제님 성탄대치성을 마치고 종도사님의 도훈(道訓) 말씀을 들으면서 이제는 더는 머뭇거릴 필요가 없다는 생각을 하고 입도(入道)를 결심했고, 도장에서 21일 동안 진리 교육과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의 정성공부를 무사히 마치고 증산도 도생이 되었습니다.

 

 

입도하기 전까지는 단순하게 생각으로만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해야 한다고 마음만 있었는데, 교육을 받고 태을주 수행 때 조상님에 대해 체험을 하면서 천상에서 이 못난 자손을 위해 언제나 음호해 주시는 조상님들의 은혜가 이 세상 그 어떤 은혜보다 크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입도한 후에도 증산도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하면 진리 공부를 하고 있고 주변 지인들에게 상생방송 시청을 권하고 있습니다. 

진리와 생명의 뿌리가 되시는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들의 큰 은혜에 반드시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가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가는 선천 5만 년의 시대를 끝 막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새 시대를 열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