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일제 조선총독부가 조작한 우리나라 역사의 진실

by 도생(道生) 2019. 6. 20.

일제 식민사관에 의해 철저하게 파괴되고 사라진 대한민국의 역사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조작한 우리나라 역사의 진실

 

 

 

 

 

 

 

 

 

 

 

 

증산도 경기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우리나라 역사 교과서를 점령한 일제 조선총독부 식민사학

 

저는 자영업을 하는 평범한 가장이고 우리 가족 모두가 물질적인 욕심 없이 각자의 취미생활을 즐기면서 단란한 가정을 이루고 살아왔습니다.

 

 

제가 평소 마라톤과 등산 등 운동을 좋아해 1년에 10여 번 정도 전국 각지에서 일반 시민이 참여하는 여러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지방에서 열린 대회에 참가하고 시간 여유가 있어 산책하던 중 벤치에 펼쳐진 책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책 앞쪽에 형광펜으로 줄을 그은 것을 보면 새 책은 아니고 누가 읽던 책인데, 주변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책 제목은 <천지성공>이었고 내용이 궁금해 잠시 읽다 열차 시간이 다 되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지방에서 올라온 후 일주일가량 지났을 때 스포츠 채널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방송되고 있었는데, 처음엔 제가 잠시 봤던 <천지성공>의 저자란 사실을 몰랐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의 내용은 제가 세상에 태어나 처음 듣는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단군신화로 알던 역사는 실재한 역사였다는 것과 단군왕검의 고조선 역사 이전에도 약 5천 년의 역사가 더 있었다고 사실에 우리나라 역사의 진실을 알고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과 한민족 역사의 뿌리인 환웅천황의 배달국 이야기를 들으면서 과연 사실일까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저와 같은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알고 동양과 서양의 역사서와 유적과 유물의 문화를 비교하면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끝나고 자정이 넘은 시간에 아직 남아 있는 흥분된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한 바퀴 돌며 생각을 정리해 봤습니다. 제가 역사에 대해 잘 모르지만, 역사란 우리 선조들의 발자취이며 다양한 문화의 흔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의 창세 역사와 배달국과 고조선의 상고시대 역사까지 모두 신화의 역사, 미개하고 야만적인 역사가 되어 있다는 것에 분노를 느꼈습니다. 우리나라 상고시대 역사를 곰곰이 생각하면서 제가 비록 평범한 필부지만, 역사복원에 동참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다음날 궁금한 마음에 상생방송을 다시 시청했는데, 우연인지 필연인지 지난 주말에 지방에서 우연히 봤던 <천지성공> 책 내용을 강의하고 있었습니다. 그때야 상생방송이 증산도에서 운영하는 방송이라는 것을 알았고, 과연 '진정한 성공'이란 것이 무엇을 말하는지 알고 싶다는 생각에 계속 시청했습니다.

 

 

 

 

 

 

 

 

 

 

<천지성공> 프로그램의 자연과 문명과 인간에 대한 이야기는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수십 년 동안 한 집의 가장으로 평범하게 살면서 공부는 생각도 못 했는데,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졌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과 <증산도의 진리>, <이것이 개벽이다>, <천지성공>, <생존의 비밀>과 <환단고기 완역본>을 사 읽으며 집에서 증산도 진리와 역사를 공부했습니다.

 

 

혼자서 진리 공부를 하다 보니 증산도 진리가 어려운 부분이 많이 있어 먼저 우리나라 역사의 진실을 알기 위해 상생방송을 시청하며 역사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우리나라 여러 지역과 해외에서 개최한 내용도 다 봤고, 역사 특강과 한문화 특강 등 우리나라 역사와 문화의 진실을 알리는 다른 프로그램도 시청했습니다.

 

 

일제가 무력을 동원해 우리나라를 강제 병합하기 이전부터 정부와 학계와 언론 등 모든 것을 총동원해 우리나라 역사를 왜곡 말살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1910년 강제병합 이후에는 일제 조선총독부 조직적으로 우리나라의 역사와 문화를 말살했습니다.

 

 

일제가 우리나라를 영구적으로 식민지배하기 위해 찬조에 가까울 정도로 조작한 것이 조선총독부의 식민사학입니다.

해방 후 반민특위가 강제해산 되면서 일제 조선총독부가 조작해 만든 식민사학이 우리나라 역사가 되고 말았습니다.

 

 

 

 

 

 

 

 

 

 

일제에 부역한 친일파를 단죄하는 반민특위가 해체되지 않고 끝까지 갔다면 우리나라 역사의 진실을 찾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독재세력과 결탁한 친일 세력에 의해 우리나라 역사의 진실은 밝혀지지 못한 채 일제 조선총독부가 조작한 가짜 역사가 뿌리를 내리게 됐습니다.

 

 

흔히 우리 사회에서 '친일 행위를 후손은 대대로 흥하고 독립운동을 한 후손은 3대가 망한다.'라는 말을 하는 데 100%까지는 아니지만, 불행하게도 부끄러운 역사의 진실이 되었습니다. 일제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우리나라 역사의 진실을 왜곡하고 조작한 인물이 후학을 길러 주류 강단사학계를 장악했습니다.

 

 

일제 조선총독부 역사관으로 무장한 신(新)친일파들은 일제 식민사학을 영원불변의 진리처럼 믿고 있습니다. 

주류 강단사학계가 소위 '정설'이라고 주장하는 일제 조선총독부 식민사학은 자신들의 기득권을 지켜주는 유일한 동아줄이기 때문에 절대 놓지 않을 것입니다.

 

 

 

 

 

 

 

 

 

 

일제 조선총독부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계는 중국의 동북공정 논리의 갑옷까지 걸쳐 입고 우리나라 역사의 진실을 철저하게 묻어버리고 있습니다. 더욱 통탄스러운 것은 역사교육이 필수가 아닌 선택과목이 되었으며 우리나라처럼 역사교육을 하지 않는 나라가 없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비록 일제 조선총독부가 조작한 식민사학이 우리나라 역사가 되어 있지만, 모든 일은 반드시 바른길로 돌아간다는 사필귀정의 섭리 그대로 우리나라 역사의 진실이 밝혀지고 복원될 것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증산상제님께서 "조선국 상계신 환인, 중계신 환웅, 하계신 단군이 몸 붙여 의탁할 곳이 없나니 환부역조하지 말고 잘 받들 것을 글로써 너희들에게 경계하지 않을 수 없노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오늘의 우리에게 역사의 뿌리, 생명의 뿌리를 잊지 말고 잘 모시라는 말씀입니다.

 

 

 

 

 

 

 

 

 

 

근 3개월 동안 혼자 증산도 진리를 공부했는데, 크게 진전이 없어 도장을 방문해 본격적으로 진리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도장의 포정님과 도생(道生)님들의 세심한 교육과 배려 속에 진리 교육과 정성 공부를 마치고 증산도에 입도(入道) 했습니다.

 

 

제 마음속에 진리 공부에 대한 열망이 컸던지 입도 후에도 하루가 멀다 하고 도장에서 깊이 있는 진리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진리와 역사와 생명의 뿌리를 찾아주시고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을 열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조성 선령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일꾼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신천지(新天地)의 새 시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