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완전한 진리를 갈망하다 만난 증산도

by 도생(道生) 2019. 6. 27.

영원하고 절대 불변한 다 함이 없는 진리 참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완전한 진리를 갈망하다 만난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증산도

 

 

 

 

 

 

 

 

 

 

 

 

증산도 경북 지역 하ㅇㅇ 도생(道生) - 천지부모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만나다.

 

우리 부부는 결혼하기 전부터 취미와 관심사가 비슷했고 가정을 이루고 부모가 되어 수십 년 동안 동고동락하며 모든 것을 함께 했습니다. 저희는 가정과 직장 외의 정치와 같은 세상일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돌이켜보면 진리를 찾는 여정이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각종 종교 서적과 철학 서적 읽기를 좋아했고, 한 달에 한 두 번 정도로 가까운 교외 사찰과 원거리 명승지를 둘러 보았습니다.

우리 부부는 종교방송도 즐겨 시청했는데, 지인으로부터 증산도 상생방송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5년 전부터 상생방송만 시청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종교를 경험하고 관련 서적을 읽어왔기 때문에 상생방송을 시청한 후 처음 1년은 증산도 진리와 각 종교의 교리를 꼼꼼하게 비교했습니다. 저와 남편은 그동안 완전한 진리를 갈망하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 증산도를 만난 기쁨도 컸고 새로운 삶에 대한 기대와 흥분감을 가지고 상생방송과 증산도 진리 서적을 탐독했습니다.

 

 

 

 

 

 

 

 

 

 

저는 증산도야말로인생의 마지막 선택이며 최고의 선택이라고 말했지만, 남편은 제 말에 동의하면서도 좀 더 시간을 두고 신중하게 접근하자고 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은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입니다.

 

 

증산도의 고유 술어와 제가 모르는 용어와 우주론과 역사 등을 아주 쉽게 풀어서 설명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윤리 도덕을 비롯하여 인간의 마음과 조상님의 음덕, 인류의 역사와 우주 변화의 원리를 대경대법(大經大法)으로 우주와 역사와 인간의 궁극적인 문제에 대해 해답을 내려 주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비롯해 천지성공과 생존의 비밀, 역사 특강 등 상생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했고 입도(入道)하기 전까지 약 5년간을 아침저녁으로 청수를 모시고 태을주 주문 수행을 따라 했습니다.

 

 

 

 

 

 

 

 

 

 

원래 신중한 성격의 남편은 <증산도 도전道典>, <환단고기 완역본>, <증산도의 진리>, <이것이 개벽이다>, <이제는 개벽이다>, <천지의 도 춘생추살>, <새 시대 새 진리> 등 증산도 진리 서적을 몇 번 읽고 또 읽으며 독서삼매경에 푹 빠져 살고 있습니다.

 

 

제가 증산도에 입도(入道)하지 않았지만, 상생방송을 처음 시청한 후 2~3년이 지난 때부터 친인척과 타 종교를 신앙하는 지인을 가리지 않고 증산도 상생방송 시청을 권하고 다녔습니다. 타 종교를 신앙하고 있는 지인 중에서 불편한 표정을 지은 분들도 있었는데, 제가 기성 종교를 신앙한 적은 없지만, 종교에 대해 그동안 많은 대화를 나눴고 신앙인 못지않게 교리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크게 반발하지는 않았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한 사람 중에서 가장 먼저 적극적으로 나선 사람이 후배와 동생이었습니다.

저희 부부처럼 기독교와 불교 등 여러 종교를 거친 동생과 후배도 완전한 진리를 갈망하다 만난 참하나님의 진리 증산도를 열정적으로 공부했습니다. 그러나 저처럼 가족도 인정하고 자유로운 상황이 아니었던 동생과 후배는 우여곡절을 겪어가며 증산도 진리 공부를 지속했습니다.

 

 

 

 

 

 

 

 

 

 

기성 종교 교리를 공부하는 과정에서 많은 가르침을 받았지만, 마음 깊숙한 곳의 허전함은 채워지지 않았었습니다.

완전한 진리를 갈망하다 만난 증산도는 그 허전함을 채워주었을 뿐 아니라 저에게 넘치는 은혜와 진리의 축복을 내려 주었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 내려 주신 천지와 하나 되는 증산도를 만나면서 영혼의 자유로움과 충만한 은혜를 느끼며 신앙하고 있습니다. 

 

 

증산도 진리 공부도 좋았지만,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呪文) 수행과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을 통해 몸이 강건해지고 정화되고 있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있었고, 마음도 밝아져 세상을 보는 마음이 변화하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완전한 진리를 내려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께 깊이 감사 올리고, 증산도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을 참되게 모시면서 앞으로도 증산도 진리를 더 열심히 공부하면서 상제님 진리를 많은 사람에게 전하는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相生)의 가을우주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