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한류문화의 비전 한민족과 증산도

by 도생(道生) 2019. 6. 28.

몸과 마음을 새롭게 태어나게 해준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

태고시대 한류문화의 원형과 비전을 담은 <한민족과 증산도>

 

 

 

 

 

 

 

 

 

 

 

 

증산도 서울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새 역사와 새 문화의 비전을 준 참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제가 평생 가장 부러워한 사람은 돈과 권력을 가진 사람이 아니라 건강한 사람입니다.

건강을 타고 난 사람도 있다는데, 저 같은 경우에는 허약체질로 태어나 어려서부터 병을 달고 살았습니다.

 

 

그런 면에서 볼 때 자식의 건강 때문에 언제나 노심초사하신 부모님을 생각할 때면 항상 죄송할 따름입니다.

한약과 양약을 입에 달고 살다시피 했는데도 건강을 되찾을 기미가 보이지 않자 부모님께서 종교적 은혜라도 받아보자고 하여 교회를 다녔습니다.

 

 

부모님과 저는 수년 동안 간절하게 매일 수시로 기도하는 신앙생활을 했지만, 크게 은혜를 받지 못습니다.

기독교 신앙을 그만둔 후 저 혼자 대체의학 관련된 여러 단체를 다녔고, 배운 것을 활용해 관리하면서 예전보다 건강이 조금 호전됐습니다. 혼자서 내 몸 하나 건사할 정도가 되면서 마음의 안정을 찾기 위해 불교 신앙을 시작했습니다.

 

 

 

 

 

 

 

 

 

 

20여 년 전 같은 공부를 하던 지인을 만나러 가는 길에 사람이 모여 있는 것을 보고 무엇인지 궁금해 가보니 증산도 도장 앞에서 홍보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때만 해도 증산도를 몰랐기 때문에 홍보 행사에 참여하여 <한민족과 증산도> 책자만 받아 왔습니다.

 

 

불교 신앙을 하던 때라 대충 훑어보았는데, 증산도 교리와 우리나라 역사의 진실과 한류 문화가 세계에 전파되는 내용 등을 소개한 책자였습니다.

 

 

기독교, 유교, 불교는 외국에서 들어온 외래종교이며 예수님, 공자님, 부처님은 우리의 직계 조상이 아니란 것을 모두 알고 신앙합니다. <한민족과 증산도>를 보고 외래종교도 아니고 우리나라 고유의 종교 단체도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이후로도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20여 년 동안 대체의학과 관련된 단체는 거의 다 다녀본 것 같습니다.

공부하는 과정에서 동양 철학도 몇 년간 공부해 남들 앞에서 기본적인 음양오행의 원리 정도는 말할 수 있었습니다.

'인연은 정해져 있다'라는 말처럼 제가 증산도를 다시 만나게 된 것도 다 정해진 인연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처음 <한민족과 증산도> 책을 읽은 20여 년 전에는 동양 철학에 대해 문외한이었습니다.

그리고 상생방송을 처음 시청할 때는 기본적인 우주원리를 알고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상생방송에서 우주 변화의 원리를영하는 것을 보고 그때부터 증산도에 급관심을 두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그동안 제가 알고 있던 지식이 한낱 껍데기에 불과하다는 것을 절실하게 느꼈습니다.

우주 만물이 생성 변화(生成變化)하는 궁극적인 원리를 밝힌 우주 변화의 원리는 하늘과 땅과 인간을 배우는 우주 학문이었습니다.

 

 

 

 

 

 

 

 

 

 

20여 년 전 받았던 <한민족과 증산도> 핵심을 요한 강의 프로그램을 보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의 지상 강세와 상제님과 태모님의 천지공사, 우주의 목적과 인류의 원형문화와 한류 문화의 비전,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인간의 존재 의미와 비전까지도 알게 됐습니다.

 

 

한동안 상생방송과 증산도 진리 서적을 보면서 공부하면서 풀지 못했던 궁금증이 하나둘 해소되었고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고 싶었지만, 용기가 안 나 많이 망설였습니다. 제가 도장을 가고 싶은 이유는 증산도 진리를 더 자세하게 하는 것이 목적이었지만, 마음 한편에는 건강한 삶을 살고 싶다는 작은 욕심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상생방송 프로그램의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이야기>, <나의 신앙 증산도>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도생(道生)님들의 체험 사례를 보고 태을주 수행을 정식으로 배워 해보고 싶었습니다. 망설임 끝에 도장을 방문했고 처음에는 여러 시간 앉아서 교육을 받는 것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진리 교육이 끝나면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했는데, 2주를 넘어가면서 하면서 몸에 큰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진리 공부를 하면서 새롭게 태어났는데, 태을주 주문과 도공 수행을 한 후부터는 강한 자신감과 온종일 움직여도 피곤함이 없어졌다는 것입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저 자신을 보며 증산도 진리는 하나님의 참진리라고 확신하고 또 확신하게 됐습니다. 

 

 

20여 년 전 <한민족과 증산도>를 시작으로 증산도와의 인연이 시작됐지만, 참진리를 알아보지 못하고 부끄럽게도 그동안 개인의 삶을 위해서만 살아왔습니다. 증산상제님의 진리 증산도는 지구촌 모든 인류가 알고 실천해야 할 대도(大道) 진리입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지구촌이 잃어버린 인류의 원형문화도 알고 진짜 열매진리 증산도도 알아야 한다고 생각됐습니다. 참하나님의 진리 무극대도 증산도야말로 한류 문화의 최종결론입니다.

 

 

 

 

 

 

 

 

 

 

요즈음 한국의 문화와 문화상품 등 대중문화가 해외로 진출하는 것을 한류 문화라고 합니다.

대중문화를 중심으로 퍼져나간 한류 문화가 현재 전 세계 문화의 큰 흐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작 한류 문화의 원형도 모르고, 앞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한류 문화의 비전을 아는 사람은 더더욱 없는 것 같습니다.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을 모시던 제천문화가 인류 문화의 원형이며, 아직도 지구촌 전역에 그 문화의 DNA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을 모시던 제천문화(祭天文化)가 인류 문화의 원형이었다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가 지구촌 전역에 전파되어 후천개벽을 넘어 지구촌 인류가 하나의 문화와 하나의 마음으로 사는 것이 한류 문화의 비전입니다. 제가 비록 부족하지만, 정진하고 또 정진하면서 참하나님의 진리를 전도자가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하늘과 땅과 인간이 새롭게 태어나는 후천대개벽을 목전에 두고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