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우주의 목적과 역사의 목적과 인생의 목적

by 도생(道生) 2019. 6. 25.

우주 1년을 통해 인류 문명과 인간을 결실하는 우주의 목적과 역사의 목적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만나는 것이 진정한 인생의 목적

 

 

 

 

 

 

 

 

 

 

 

 

증산도 충북 지역 유ㅇㅇ 도생(道生) - 후천 5만 년의 새 세상을 여는 상제님의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

 

우주 탄생의 개벽(開闢)을 과학에서는 빅뱅이라고 하고, 종교에서는 하나님의 천지창조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주가 어떻게 시작됐느냐를 했을 때 직업과 이념과 가치관에 따라 기독교는 하나님의 창조설 또는 현대과학은 빅뱅 이론으로 말합니다. 과학의 빅뱅 이론과 기독교 창조설은 하나님의 손길로 시작됐느냐, 스스로 시작됐느냐의 차이일 뿐입니다.

 

 

기독교의 하나님 우주 창조설은 성경을 바탕으로 신앙인에게 무조건 믿으라는 것이고, 과학의 우주 빅뱅설은 이론을 근거로 합리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현대 사회를 지배하고 있는 과학 이론은 증명한 것보다 증명하지 못한 것이 많습니다.

최첨단 과학 문명이 밝힌 우주의 신비도 불과 3%밖에 안 된다고 하니 우주에 대한 탐구는 이제 막 시작한 단계와 다름없습니다.

 

 

 

 

 

 

 

 

 

 

과학 제일주의 사고를 하고 있던 학창 시절만 해도 이 세상 모든 것이 과학으로 증명된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성인이 되어 많은 정보를 접하면서 일상생활이 문명이기의 혜택을 받은 것도 많지만, 과학으로 설명하지 못하는 부분도 많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현대 과학만능주의 사고의 밑바탕에는 서구 물질만능주의가 깔려있어 인간은 존엄성은 상실되고 정신도 피폐해져 가고 있습니다.

개인과 사회와 국가는 더 많은 것을 갖기 위해 경쟁하고 싸우는 모습은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몸으로 부딪치는 현실과는 동떨어진 것일지 몰라도 우주란 무엇이며, 인간의 역사는 무엇일까?, 광대무변한 대우주 속에 존재하는 인간은 도대체 어떤 의미일까?를 고민해 왔습니다. 우주의 목적과 역사의 목적과 인생의 목적은 언제나 제 삶의 화두였습니다.

 

 

 

 

 

 

 

 

 

 

제가 오랫동안 고민해왔던 문제에 해답을 준 것은 증산도 상생방송이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과학과 철학과 종교가 결국 하나의 목적을 향해 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무더운 한여름 시원한 폭포수를 맞는 듯한 황홀하다시피 한 진리 감동을 받고 증산도 진리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돌아가는 대우주와 우주의 이법(理法)이 그대로 펼쳐지는 인류의 역사 그리고 자신들은 모르지만, 한 사람 한 사람이 인생이 모두 모여 인류 역사를 만들고 우주의 이법을 이루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세상에서 접했지만, 뒤엉켜있던 수많은 정보가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면서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갔습니다.

 

 

1년여를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으며 혼자 공부했고, 도장을 방문해 21일 동안(入道) 교육을 받으면서 증산도 진리의 틀을 완전하게 바로 잡았습니다. 

 

 

 

 

 

 

 

 

 

 

무엇보다 증산도대학교 교육을 통해 저 자신이 진리와 하나 되어 가고 있다는 희열감은 그 어떤 성취감과도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충만했습니다. 지구촌에서 유일하게 우주의 목적과 역사의 목적과 인생의 목적을 가르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배우는 증산도대학교입니다.

 

 

증산도대학교는 세속의 대학교처럼 지식을 쌓고 학위를 따고 취업을 위해 배우는 곳이 아닙니다.

우주의 목적과 역사의 목적과 인생의 목적의 참의미를 깨우쳐 완수할 수 있는 기반을 쌓고 진정한 우주의 열매인간이 되는 길을 열어주는 대학교(大學敎)입니다.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을 받들고, 강사들이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말씀을 바탕으로 진리 강의를 한 증산도대학교 교육은 진리인간으로 한 발짝 더 다가가게 해준 디딤돌이 되었습니다.

증산도대학교 교육은 우주의 목적과 역사의 목적과 인생의 목적을 알려주고 실현할 수 있게 한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우주의 중심 하늘에서 이 세상이 돌아가는 우주의 이법(理法)을 다스리시면서, 우주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이 세상에 학교를 널리 세워 사람을 가르침은 장차 천하를 크게 문명케 하여 천지의 역사(役事)를 시키려 함인데, 현하의 학교 교육이 학인으로 하여금 비열한 공리(功利)에 빠지게 하므로 판밖에서 성도(成道)하게 되었노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의 말씀은 학교 교육이란 지식을 쌓고 배움을 넓히고 지혜를 키워 인류의 미래를 개척해 가는 것이 결국 우주의 목적과 역사의 목적과 인생의 목적을 동시에 이루는 것인데, 자신의 공명과 이익을 내세우는 곳으로 변질하였다는 말씀입니다.

 

 

매일 도장에서 태을주 수행을 하고 틈틈이 진리 공부를 하며 진리인간으로 거듭 태어나기 위해 일일신우일신하고 있습니다.

참하나님의 대도(大道) 진리로 새 역사를 문을 여는데 성경신을 다하고 반드시 보은하는 도생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후천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