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12월 2주차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12. 9.

인류가 맞이할 가을우주의 위대한 새 문화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12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2월 9일 ~ 2019년 12월 15일

 

 

 

 

 

 

 

 

 

 

 

 

대한민국에는 동서양 그 어떤 종교 경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역사상 가장 오래되고 무궁무진한 가치가 있는 문화 경전이 있습니다. 약 1만 년 전부터 구전되어 온 인류 최초의 경전이며 가장 오래된 문화 경전 <천부경>입니다.

 

 

<천부경>은 81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힌두교의 베다, 불교의 불경, 도교의 도덕경, 유교의 사서오경 등 동서양 수많은 종교 경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우주와 신(神)과 인류 역사와 문명 등 천지 간의 모든 영역을 다 담고 있습니다.

 

 

실존주의 철학자로 유명한 독일의 마르틴 하이데거(1889~1976)는 철학사상의 뿌리가 되고 근원철학이 담긴 <천부경>을 공부해 보고 싶었지만, 대한민국에 <천부경>을 제대로 공부한 사람이 없었다는 아주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약 1만 년 전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桓國) 시대의 <천부경>뿐만 아니라 세계에 자랑할만한 경전이  있습니다.

<천부경>에 담긴 우주관, 인성론, 신관, 수행관 등을 강설한 한韓민족 최초의 국가 배달국(倍達國) 시대의 <삼일신고三一神誥>, 하늘과 땅과 인간의 창조정신과 목적을 밝혀준 단군조선의 <염표문> 등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원전 12세기경부터 수 세기 동안 구전되어 오다가 완성됐다는 인도의 베다 경전이 가장 오래된 경전이라고 말합니다. 단군조선 11대 도해 단군께서 지으신 <염표문>은 지금으로부터 약 3,900년 전에 선포한 경전입니다.

 

 

<천부경>은 태고 이래 서양의 종교와 철학과 과학의 뿌리가 되는 인류의 문화원전입니다.

<천부경>의 다른 이름은 하나님이 내려주신 최초의 계시록으로 인류의 모든 지혜가 <천부경>으로부터 시작됐습니다.

 

 

 

 

 

 

 

 

 

 

우주의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의 진리를 오롯이 담고 있는 증산도 <도전道典>은 인류 뿌리문화의 경전 <천부경>을 비롯하여 동서양 모든 종교의 경전과 정치, 경제, 사회 등 모든 분야를 포용하고 새 역사의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우주의 통치자이시며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다함이 없는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경전으로 우주적 진리와 지구촌 역사의 모든 것을 담은 보편적인 문화 경전이며 새 역사의 비전을 담고 있는 후천 5만 년 지상천국의 새 진리 교과서이며 진리 법전입니다.

 

 

가을우주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 새 문화 비전을 담은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우주와 하나님의 목적과 인류의 꿈과 희망이 모두 들어 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인류가 맞이할 가을우주의 통일문화, 성숙한 새 문화 비전을 제시하며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새 문화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2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74회 정정현 도생>, TV로 보는 월간개벽 <2019년 12월호>, 마음이 쉬는 시간, 산책 <105회~107회>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74회 정정현 도생>

 

언니의 지극한 정성과 진리에 대한 확신으로 증산도를 선택한 정정현 도생

진리 공부를 하면서 알고 있었지만, 때론 증산상제님께서 100여 년 전에 천지공사로 처결하신 역사의 시간표가 현실에서 그대로 실현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 적도 있었고, 주기적으로 태을주 수행 정성공부를 하면서 했던 체험은 신앙의 큰 자산이 되었다는 빛고을 광주 상무도장에서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고 있는 도생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신천지(新天地) 상생의 새 문화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보는 월간개벽 <2019년 12월호>

 

언제나 진리의 대광명을 밝혀주시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말씀을 비롯하여 증산도 진리와 증산도를 만나 입도(入道)한 도생들의 수기, 하루가 다르게 가을개벽으로 달려가고 있는 지구촌의 개벽뉴스, 문화 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담은 월간개벽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우주와 하나 되어 영원한 평화와 행복을 길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마음이 쉬는 시간, 산책 <105회 ~ 107회>

 

아름다운 풍경을 숨겨 놓 비밀의 정원, 담양 명옥현 원림은 조선 시대 아름다운 민간정원입니다.

영덕 대게 공원을 시작으로 64.6km의 바다 도보여행길 영덕 블루로드는 해안 길입니다.

낙동강과 통일신라 시대 최치원 선생이 지었다고 알려진 양산팔경 중 하나임경대를 찾아갑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영원히 변치 않는 완전한 성공의 길, 천지(天地)와 함께 성공하는 길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2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2월 9일 ~ 2019년 12월 15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지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진리인간의 길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2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12월 9일 ~ 2019년 12월 15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