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12월 3주차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12. 16.

지구촌에서 유일하게 가장 신성한 우주성가(聖歌)를 전파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2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2월 16일 ~ 2019년 12월 22일

 

 

 

 

 

 

 

 

 

 

 

 

하늘과 땅이 열린 이래로 인간이 하나님부터 가장 큰 은혜와 축복을 받는 사건이 무신(戊申, 1906)년에 일어났습니다.

천상의 선녀들보다 인간이 먼저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으로부터 무상의 우주조화 법력과 성령을 받는 하나님의 노래, 우주의 노래 태을주 주문을 받았습니다.

 

 

천지조화 태을주를 우주에 반포하신 무신(1906)년 '태을주 반포 사건'은 지구촌 인류뿐만 아니라 천상의 모든 신명에게 내려주신 하나님의 가장 큰 축복이며 은총입니다. 태을주는 인간 세상의 모든 깨달음과 지혜를 더해도 비교가 되지 않고, 이 세상 모든 노래를 더해도 비교할 수 없는 가장 성스럽고 고귀한 진리 언어이며 우주의 노래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께서 직접 전수하신 신성한 노래 태을주는 우주 역사의 시작과 결론이며, 진리의 근원이고 열매입니다.

그래서 태을주 주문을 읽는다는 것은 우주의 생명의 근원을 노래하는 것이면서 우주의 진리열매를 따는 것입니다.

 

 

 

 

 

 

 

 

 

 

태을주 주문을 일심 정성으로 읽으면 천지에 가득 찬 만물과 하나가 되게 해주는 우주 율려(律呂)입니다.

우주의 노래 태을주를 통해서 인간은 우주에서 부여받은 본래의 참마음을 회복하고 태을선(太乙仙)으로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하나님의 노래 태을주를 일심 정성으로 읽으면 우주 조물주의 대광명을 내 몸에 차곡차곡 채우게 됩니다.

우주의 근원적인 무궁한 천지조화의 법력을 받아 내려 내 안에 있는 우주의 광명을 밝히는 생명의 노래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께서 직접 부르신 하나님의 노래, 신의 노래 태을주는 우주에서 가장 지극한 조화의 노래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가장 신성한 성가(聖歌)를 전파하는 우주에서 유일한 방송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당신님을 따르던 안내성 성도에게 태을주를 전수하시며 "너는 이 세상에 태을주를 전파하라, 태을주는 우주 율려(律呂)이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율려(律呂)'란 우주 만물을 낳고 기르는 우주 생명의 혼(魂)입니다.

 

천지자연과 인간과 만물이 태어난 근원의 우주 순수음양의 조화기운인 율려는 우주 만물을 살아 움직이도록 하게 하는 생명의 근원, 우주 창조정신의 근원으로서 율(律)의 양(陽) 운동으로 만물이 살아 움직이고 여(呂)의 음(陰) 운동으로 만물을 수렴하고 쉬게 합니다. 이법(理法)적인 율려를 신도(神道)적으로 말하면 태을(太乙)입니다.

 

 

우주 만물이 태어난 본래 생명의 근원을 신도(神道)적 경계로 태을(太乙)이라 하는데, 예로부터 인간은 우주의 열매로서 우주의 목적을 실현하는 주역이라는 의미로 태일(太一)이라고 했습니다.

 

태을천의 원원한 신성과 조화 광명을 노래하고 우주의 목적을 성취하는 태일인간 삶을 밝혀주는 곳은 우주에서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유일합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우주 율려를 품은 하나님의 노래, 태을주를 전파하여 인간이 우주와 영원히 한마음으로 살아가는 존재가 되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우주와 하나님의 영원한 생명의 영원한 젖줄 태을주를 전파하는 우주 유일의 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2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37회 태을주 수행으로 조화를 체험하다>, 우리들의 살릴 生자 이야기 <60회 안영숙 도생>, 시간을 품다 <81회와 82회>입니다. 

 

 

 

지구촌 기도와 수행문화의 열매 태을주 우주 음악 시대를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37회 태을주 수행으로 조화를 체험하다>

 

그동안 <TV로 만나니 즐겁도다>에 출연한 도생님들이 대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이시며 미륵존불이신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만난 기쁨과 감동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대우주 생명의 궁극적 근원이며 근원적 하늘인 태을천을 찾는 천지조화 태을주 수행을 통해 신비롭고 놀라운 체험을 한 도생님들의 몇몇 사례를 소개합니다.

 

 

하나님이 내려주신 신(神)의 노래를 전파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우리들의 살릴 生자 이야기 <60회 안영숙 도생>

 

아침부터 저녁까지 온종일 약국을 운영하면서 약국의 안과 밖에 증산도 진리를 소개하는 홍보가판대를 설치하고, SNS 등을 활용해 보다 많은 사람에게 증산도 진리를 전하고 있는 안영숙 수호사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우주의 조화 성신을 받아 내리는 태을주를 전파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시간을 품다 <81회와 82회>

 

'인천 아트플랫폼'은 근대 창고업의 효시로 일제강점기 미곡을 인천항을 통해 반출하려고 대규모 창고를 만들면서 근대 창고업이 시작된 곳이며 이제는 다양한 장르의 예술 창작소로 발돋움하고 있는 곳입니다. 산업화 붐이 일어나던 1970년 지하 2층, 지상 31층, 최고 높이 114m의 한국 최고층 빌딩으로 화제를 모은 '삼일빌딩'은 한국 마천루의 효시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의 원 생명의 소리를 전해주는 우주 유일의 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2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2월 16일 ~ 2019년 12월 22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지만물이 태어난 생명의 근원을 부르는 노래를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2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12월 16일 ~ 2019년 12월 22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