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12월 4주차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12. 23.

인류의 꿈을 담은 진리의 보물단지 <도전道典>을 소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2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2월 23일 ~ 2019년 12월 29일

 

 

 

 

 

 

 

 

 

 

 

 

5916년 前 인류 최초의 나라 환국(桓國)의 정통성을 그대로 계승한 한(韓)민족 최초의 나라 배달국이 열린 이래 인류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모든 영역을 수용하고 인류의 희망찬 미래를 담아 보편적인 삶의 대도(大道) 비전을 제시한 위대한 대도 경전이 바로 증산도 <도전道典>입니다.

 

 

149년 전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은 대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도(道)의 주재자이십니다.

우주가 돌아가는 법칙을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느님의 '다 함이 없는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를 담은 증산도 <도전道典>은 하느님의 진리 법전이며, 도(道)의 원전입니다.

 

 

지나온 우주와 인류의 과거와 현재, 하늘의 이치와 천상의 신명(神明)과 땅의 인간을 다스리신 하느님의 우주 통치 법전이며, 우주와 인류의 미래를 다스리시는 인류 미래의 새 문화 원전입니다.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는 우주 만물이 태어나 살아가는 영원불변의 절대법칙이며 태양처럼 밝고 분명한 진리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주재하시는 우주 변화의 원리를 담은 증산도 <도전道典>은 천지의 혼(魂)이고 우주의 헌법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사람이 참된 나를 찾아 천지와 함께 한마음으로 사는 진리의 비밀과 문명이 성숙하고 인간이 성공하는 천지성공의 비밀을 담고 있는 완전하고 최고의 성공 비전을 담은 성공학의 원전(原典)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천지자연의 섭리로 오는 후천대개벽의 실상을 전하고 지구촌 인류가 서로 한마음으로 살아가는 개벽문화와 상생문화의 원전(原典)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우주와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진리의 비밀을 밝혀주는 참하나님의 우주 통치 법전입니다.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지구촌이 하나의 통일 문화권으로 사는 삶의 새 질서를 열어주신 인류 보편의 새로운 미래를 새 문화 원전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종교 경전의 한계를 극복하고 인류의 꿈과 희망을 담은 새 시대 지구촌 인류 진리교과서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하느님 아버지와 하느님 어머니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앞으로 열린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여신 말씀과 행적을 기록한 새 문화의 원전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가을우주의 신천지(新天地)를 개벽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진리가 오롯이 담겨 있는 증산도 <도전道典을앞으로도 쉼 없이 전하겠습니다.

 

 

 

 

 

 

 

 

 

 

우주의 꿈을 성취하는 우주의 열매인간이 되는 비전을 제시한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2월 4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톡톡 증산도 시즌2 <10회 가을의 근본정신 원시반본>, 문화와 인물 <40회 문학박사 조용호>, 고대 10대 불가사의 TOP10 <7부 역사를 바꾼 그리스 과학>입니다.

 

 

 

만물이 성숙하는 가을우주의 인간열매가 되는 길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톡톡 증산도 시즌2 <10회 가을의 근본정신 원시반본>

 

지구 1년 사계절에서 가을은 한 해 동안 땀 흘려 가꾼 농작물을 결실하는 추수의 계절입니다.

가을이 추수의 계절이 될 수 있는 것은 대자연 질서가 바뀌면서 열매 맺는 환경을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만물의 생명의 뿌리로 돌아가면서 열매를 맺는 가을의 근본정신 원시반본에 대해 알아봅니다. 

 

 

천지부모님의 꿈을 성취하는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문화와 인물 <40회 문학박사 조용호>

 

일제강점기 일제 조선총독부는 '조선 민요 아리랑'이란 논문을 총독부 기관지에 실었습니다.

아리랑 연구의 대가 조용호 박사는 일본제국주의 조선총독부가 소위 논문으로 발표한 '조선 민요 아리랑'은 아리랑 연구라는 미명아래 '아리랑을 희화화하고 식민통치를 정당화하려는 음모를 감추고 있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지난 20여 년간 아리랑을 연구한 조용호 문학박사를 모시고 유네스코 인류 무형유산 아리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봅니다.

 

 

우주가 돌아가는 법칙과 우주의 목적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고대 10대 불가사의 TOP10 <7부 역사를 바꾼 그리스 과학>

 

현대에 발명된 줄 알았던 온갖 첨단 기술이 고대 그리스 천재들에 의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고대 그리스의 위대한 과학적 통찰력과 놀라운 발명품은 다른 나라에 비해 너무나 앞서있어서 수백 년 동안 대적할 적수가 없었습니다. 오늘의 역사를 바꾼 그리스의 과학이 만든 발명품들을 알아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류가 맞이할 새로운 문화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2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12월 23일 ~ 2019년 12월 29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주의 조화주 하느님께서 열어놓으신 상생의 신천지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2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12월 23일 ~ 2019년 12월 29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