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소원성취의 기도법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과 조상의 음덕

by 도생(道生) 2019. 12. 13.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소원성취의 기도법 천지조화(天地造化)의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과

절대적인 제1의 하나님이신 조상님의 음덕으로 만난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의 진리

 

 

 

 

 

 

 

 

 

 

 

 

증산도 충남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참하나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만나게 해준 보이지 않은 힘 상의 음덕

 

우리 주변에는 몸에 병이 들거나 사고 때문에 생사의 고비를 넘겼다는 사람이 많습니다.

사회 곳에서 매일 일어나는 사고로 많은 사람이 생사의 갈림길에 서 있고, 암 같은 경우는 한때 원인도 모르는 불치병이었고 지금은 조금 과장해서 말하면 한 집 건너 한집에 암 환자가 있을 정도로 쉽게 걸리는 병이 되어 있습니다.

 

 

부모님과 집안 어른들께서 늘상 하시는 말씀이 제가 어려서부터 병과 사고로 여러 번 죽을 고비가 있었는데 조상님의 음덕으로 위기를 잘 넘겼다고 하셨습니다. 성인이 된 이후에도 두 번 정도 큰 사고가 있었는데 불행 중 다행으로 크게 다치지 않았고 후유증도 없이 건강하게 지내고습니다.

 

 

제가 지천명이 다 될 때까지 여러 차례 사고를 경험한 후에는 굳이 부모님과 집안 어른들께서 말씀하시지 않더라도 저 자신도 조상님의 음덕인지 모르겠지만, 보이지 않는 어떤 힘이 작용하여 제가 무사할 수 있다는 것을 직감적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몇 년 전부터 알고 지내온 지인으로부터 증산도 진리를 듣게 됐는데, 처음에는 부모님께서 매일 아침 염불하듯이 읽던 주문이 증산도에서 읽는 태을주 주문이라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제가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은 매일 청수를 모신 후 절하고 기도하신 후에는 반드시 주문 수행을 하셨기 때문에 매일 들은 주문이 어떤 주문인지도 모르고 태을주 주문을 따라 읽었습니다.

 

 

태을주 주문은 이미 제 마음속에 각인되어 있었는데, 지인은 제가 태을주 주문을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상제님 말씀 그대로 제가 조상의 음덕과 삼생의 인연이 있는 것 같다고 하면서 태을주 주문은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천지조화의 주문으로 태을주 주문 수행 기도법이 궁극의 소원성취의 기도법이라는 이야기와 증산도 진리에 대해 개괄적인 설명을 듣고 관심을 두고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태을주 주문은 세상의 모든 일을 뜻대로 할 수 있는 만사여의(萬事如意) 주문이며, 세상 모든 일에 꺼릴 것이 없는 만사무기(萬事無忌) 주문으로, 태을주 주문 수행을 성경신을 다해 지극정성으로 읽으면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뜻대로 잘 되게 해주는 소원성취의 기도법입니다.

 

 

 

 

 

 

 

 

 

 

제가 처음에는 증산도 진리를 제대로 몰라 확신할 수 없었지만, 지인의 말에 공감했던 부분은 태을주 주문 수행이 소원성취의 기도법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부모님께 태을주 주문 수행의 효과를 여러 차례 들었는데, 부모님은 상제님의 가르침 그대로 세속적인 욕심을 위해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한 적이 한 번도 없다고 하셨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진리로 사람을 많이 깨우쳐 개벽기에 세상 사람을 많이 살리라는 광제창생(廣濟蒼生)의 마음과 상제님을 참되게 모시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태을주 주문 수행을 했더니 신기하고 기이한 체험을 한 경우는 너무 많고, 갑자기 큰 병이 들어 병원에서도 포기한 병을 완치하는 기적이 직접 체험하셨습니다.

 

 

저도 태을주 주문이 입에 붙어서 자주 읽고 다니면서 부모님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여러 차례 신기한 체험을 한 사실이 있습니다.

태을주 주문은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인류에게 내려준 가장 성스러운 소원성취의 주문이라고 하면서 알려줬는데, 부모님께서 읽던 주문과 똑같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고도의 첨단 과학문명을 이룬 현대 사회에서 주문(呪文)을 읽는다고 하면 마치 서양의 마녀, 동양의 샤머니즘과 무속에서 하는 야만적인 행위의 일종으로 바라보 편협하고 독선적이고 삐뚤어진 시선을 가진 사람도 간혹 있습니다.

 

 

기독교의 주기도문과 불교의 염불도 모두 주문이며, 정치, 군대, 기업, 학교, 문화 분야 등 사회 모든 단체에서 결연한 의지로 목표를 완수하겠다는 다짐으로 외치는 구호도 현대판 주문입니다. 주문은 일정한 형식과 틀로 고정되어 있는 정형화된 기도문을 포함하여 통성기도와 마음속 기도, 염불, 각 종교 경전의 명구 등을 모두 포괄하고 있습니다.

 

 

'영적 에너지의 핵을 형성하는 신성한 음절들의 조합'이라고 정의한 영성운동가 스와미 시바난다 라다(1911~1955)의 말처럼 주문은 대우주 속에 내재한 신성과 생명력을 응축한 신성한 언어로 천지자연과 신(神)의 근원적 소리입니다. 결론적으로 주문(呪文)은 '천지자연의 무궁한 생명과 신성을 내 몸과 마음과 영(靈) 속에 빨아들이는 글'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태을천에서 우주가 벌어져 나가 우주 역사가 전개되고, 인간 생명이 태어나고 성숙을 하고 도통이 나온다고 하시며 태을주 주문의 태을천은 우주의 자궁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태을주 주문 수행이 궁극의 소원성취의 기도법이 될 수 있는 것은 태을주 주문의 태을천이 우주의 자궁이라는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은 대우주가 처음 생겨나는 조화의 근원, 우주 생명과 진리의 근원, 절대 순수의식의 세계로서 우주의 신성과 성령의 근원자리로서 우주의 원원한 생명의 조화 근원과 내가 하나 되게 하여 주는 만사여의와 만사무기의 천지조화 주문이라는 말씀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소원성취의 기도법인 태을주 주문 수행의 은혜에 대하여 "'천주님을 모시고 조화를 정한다'라는 시천주조화정(侍天主造化定) 그대로, 주문을 읽을 때는 주문의 기본 뜻을 알고서 '아, 도솔천 천주님이신 증산상제님을 일심으로 참되게 모시고, 어떤 어려움이 와도 상제님을 모시는 올바른 구도자의 길, 진리 중심 신앙의 길을 멈출 수 없다.'라는 마음을 굳게 세우고 태을주 주문을 읽으면 조화정(造化定), 거기에서 은혜로 조화(造化)가 터져 내려오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일정한 소리를 반복하는 주문은 파동 에너지입니다. 태을주 주문 수행은 우주의 근원적인 신성과 생명을 노래하는 소리로 우주 조화의 근원적 생명과 신성이 우리의 몸과 마음과 하나 되어(공명) 무궁한 조화가 일어나면서 소원성취의 기도법이 되는 것입니다.  

 

주문은 궁극의 기도입니다. 기성종교의 기도와 찬송과 경전을 읽는 것도 모두 신과 내가 하나 되고 개인적인 바람을 이루기 위해 절대적인 도움을 받기 바라는 또 다른 주문의 일종일 뿐입니다. 주문은 인간이 천지와 하나 되고, 신과 인간이 하나 되고, 세상 모든 것과 하나 되기 위한 궁극적인 기도입니다.

 

 

도장에서 제대로 증산도 진리를 배우면서 태을주 주문 수행이 왜 소원성취의 기도법인가를 알게 됐고, 조상의 음덕이라는 보이지 않는 힘이 저를 증산도로 이끌었다는 것을 확신하게 됐습니다.

 

가을개벽을 맞아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조상님의 음덕에 깊이 감사드리며 진리로 사람을 살리는 광구천하의 천지대업을 완수하는 참일꾼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자연의 섭리로 인류가 맞이하는 후천개벽을 극복하는 법방을 내려주시고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계를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