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진리혁명과 역사혁명과 인간혁명의 시대와 한민족과 증산도

by 도생(道生) 2019. 12. 11.

영원불변하는 천지이법(天地理法)을 집행하는 무극대도(無極大道)의 천지 대역자의 삶. 

진리혁명과 역사혁명과 인간혁명의 시대의 천도(天道)혁명을 밝혀준 <한민족과 증산도>

 

 

 

 

 

 

 

 

 

 

 

 

경남 지역 김ㅇㅇ도생(道生) - 천지자연과 하나님의 천명을 받들어 진리와 역사와 인간혁명을 완성하는 천지의 대역자

 

학교를 졸업하고 직장생활을 시작할 때 우연이 인류 최초의 경전인 <천부경>을 접하고 공부한 적이 있으며, <천부경>을 공부하면서 한韓민족의 창세 시원 역사와 문화도 공부했습니다. 약 1만 년 전부터 구전되어 온 <천부경>은 우리 민족만의 경전도 아니고, 인류 정신문화와 물질문명의 바탕이 되는 우주 수학의 원전입니다.

 

 

매일 <천부경>을 암송하고 우리의 잃어버린 역사에 재미를 붙이고 공부할 때쯤 결혼했고 아이들이 태어나면서 <천부경>과 우리 민족의 상고사 역사 공부도 중단됐고 20여 년의 세월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약 10개월 전 한韓민족의 잃어버린 상고 역사와 문화와 <천부경>과 재회했습니다.

 

 

자식을 키우는 부모의 마음이 다 그렇듯이 저희 부부도 대학 진학을 앞둔 아들과 똑같은 심정으로 움직였습니다.

저희 부부는 몇 년 전 큰아들과 함께 대학 입시 전쟁을 한 번 치렀고, 얼마 전 둘째 아들의 대학 입학 때문에 두 번째 전쟁을 치르고 있었습니다.

 

 

 

 

 

 

 

 

 

 

학교 앞에서 시험을 보고 있는 둘째를 기다리던 중 사람들이 모여 있는 것이 보여 어깨너머로 살펴보니 <한민족과 증산도>라는 제목을 책을 설명하면서 기증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설명을 듣지 않고 책 제목만 봤다면 어떤 내용인지 전혀 몰랐겠지만, 설명을 들어보니 인류 문화의 근원은 <천부경>이고 인류 문화의 열매가 증산도라고 설명하면서 자세한 내용은 상생방송을 시청하면 아실 수 있다고 말하길래 궁금한 마음에 서명하고 책을 받았습니다.  

 

 

먼저 <천부경>과 한韓민족의 상고 역사 이야기는 가끔 신문지상을 통해 본 적이 있었지만, 사람의 입을 통해 직접 듣기는 실로 20여 년만이라 너무 반가웠습니다. <천부경>을 잘 안다고 자부할 수 없지만, 그래도 나름 한동안 공부했기 때문에 우주의 운행 원리를 담고 있는 <천부경>이 세상 모든 것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 정도는 알고 있었습니다.

 

 

<한민족과 증산도>는 우주의 이치와 인류의 창세 역사와 정신문화, 중국과 일본과 한국인에 의해 왜곡 조작 한韓민족의 역사, 종교와 문화와 인류 문명과 인류의 미래 등 인간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으로 알차게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현대과학은 현대문명의 뿌리가 되는 환국(桓國)의 태고시대 문명 이전에 전차 문명과 전 전차문명이 있다는 것을 밝혀주고 있습니다. 약 1만여 년 전에 현대문명의 뿌리가 되는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이 출현했고, 이때 지구촌 인류는 우주와 인류의 역사와 인간의 삶을 수(數)의 원리로 가장 잘 압축해 놓은 우주 수학 원전이며 하나님의 천강서(天降書)인 <천부경>을 국가의 운영과 삶의 지침으로 삼고 살았습니다.

 

 

천지자연의 섭리가 그러하듯 우주 봄철의 뿌리문화는 우주 여름철의 줄기와 가지 문화를 위해 모든 자양분을 내주고 자신을 드러내지 않다가, 우주의 가을철이 되면 열매를 맺습니다. 천지자연의 섭리는 간단하지만, 인류 역사 속에서 뿌리문화가 사라지고 줄기와 가지문화가 번창할 때는 투쟁과 반목, 과 대립과 갈등의 처절하고 혼란한 과정 등 헤아릴 수 없는 오욕과 질곡의 역사가 펼쳐지게 됩니다.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정신문화가 사라진 것도 이러한 천지자연의 변화에 따라 흘러가는 인류의 역사 속에서 중국의 사대주의사관과 일제의 식민주의사관, 때론 우리의 손으로 우리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말살해왔습니다. 우주의 가을은 '시원을 살펴 근본으로 돌아간다.'라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절대섭리가 작용하는 때입니다.

 

 

 

 

 

 

 

 

 

 

인류의 뿌리문화에서 분화된 기성종교가 세상을 지배하는 것도 진리혁명이라 할 수 있고, 동서양 강대국이 수천 년 동안 주도권 쟁탈전을 벌인 것도 역사혁명이라 할 수 있으며, 문화와 문명을 발전시켜온 역사를 인간혁명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진정한 진리혁명과 역사혁명과 인간혁명이라 할 수는 없습니다.

 

 

가을에는 반드시 열매를 맺는 천지자연의 섭리를 완성하기 위해 천지자연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후천개벽을 앞두고 인간으로 강세하셔서 창도하신 것이 바로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입니다. 

 

 

증산도의 진리에 관해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지만, <한민족과 증산도>을 본 후 한마디로 정리한다면 이 세상이 변화하는 이치인 동양의 우주론을 바탕으로 우주와 신, 인간과 문명의 문제 등 인간이 누구나 궁금해할 총체적 의문에 해답을 준 책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한민족과 증산도>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문제를 다루고 있으며, 인간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우주의 변화 원리로 이루어지는 자연개벽을 제외하면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은 우주의 변화 섭리와 신(神)의 섭리에 근본을 두고 인간의 손으로 직접 이루어가는 것입니다.

 

 

천지대자연의 변화 섭리로 오는 자연개벽의 후천개벽은 하늘의 이치가 상극(相克)의 질서에서 상생(相生)의 질서로 바뀌게 되고, 우주 통치자의 손길에 의해 완전하게 이루어지는 자연개벽으로 천도(天道)혁명입니다.

 

 

천지자연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전환하후천개벽과 그 이후 상황에서 일어나는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은 천지자연 이법과 우주의 이법을 다스리시는 통치자 상제님에 근본을 두고 인간이 주체가 되어 이루어가진리혁명과 역사혁명과 인간혁명입니다.

 

 

 

 

 

 

 

 

 

 

우주 변화의 섭리로 다가오는 천개벽의 때는 인간이 우주와 하나님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여 우주 역사의 중심으로 나아가는 진정한 진리혁명과 역사혁명과 인간혁명의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민족과 증산도>의 저자이신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거대한 개벽은 누구도 피할 수 없는 우주 진화의 주기적 사건으로 자연의 변화 사건이다. 가을우주를 여는 진리혁명과 역사혁명과 인간혁명을 이루시기 위해 위대하시고 영원하신 하느님께서 인간으로 오셨다. 그래서 후천개벽은 천도(天道)혁명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자연개벽으로 열리는 후천개벽을 앞둔 이 시대는 천지자연의 섭리와 상제님의 손길을 바탕으로 성부 하나님께서려주신 인류의 뿌리문화에서 분화한 성자들의 기성종교가 지배한 선천 세상을 끝내고, 인류의 뿌리문화인 성부 하나님의 진리로 성숙한 열매문화를 맺고 인류 보편의 생활문화를 열어가는 진리혁명의 시대, 역사혁명의 시대, 문화혁명 시대, 인간혁명의 도덕혁명의 시대입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천지자연의 섭리에 따라 후천개벽이 일어나는 우주적 대전환기입니다.

앞으로 열리는 가을우주는 대립과 갈등, 분열과 반목과 불의한 상극(相克) 역사를 끝내고 평화와 통일, 정의와 자비가 넘쳐나는 상생(相生)의 역사를 여는 진정한 역사혁명의 시대입니다. 

 

 

후천개벽을 통해 열리는 가을우주는 인간의 내면에 우주로부터 받은 밝고 밝은 생명의 대광명 본성을 밝혀 천지와 하나 되는 삶을 사는 진정한 인간혁명의 시대가 펼쳐지게 됩니다. 상생방송과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으면서 진리와 역사와 인간의 문제에 대해서 무지몽매한 삶을 살아왔다는 것을 알고 부끄러웠습니다.

 

 

우주의 참된 진리와 영원히 함께 할 수 있는 영광된 삶을 허락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 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조상님의 자애로운 사랑과 은혜에 반드시 보답하는 천지의 대역자가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천지자연이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봄여름의 성장 발전의 역사에서 가을의 성숙과 통일의 역사로 천지자연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후천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시어 인류를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