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이 세상을 구하는 참 구세주 진짜 하나님의 진리

by 도생(道生) 2019. 12. 14.

춘생추살(春生秋殺)의 이치로 일어나는 후천개벽의 상황에서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는

이 세상을 구하는 참 구세주 진짜 하나님의 진리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

 

 

 

 

 

 

 

 

 

 

 

 

증산도 서울 지역 안ㅇㅇ 도생(道生) - 우주의 주재자이시며 조화주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진리가 진짜 참진리

 

중학교 때 친구를 따라 교회를 다니게 됐는데, 어느 날 목사님의 설교 말씀 중에 기독교는 유일신 신앙이라고 하면서도 예수 그리스도와 성령, 그리고 하나님이 위격이 같은 분이라는 삼위일체 교리를 듣고 이해가 되질 않았습니다. 삼위일체론은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세 위격이 하나의 동일한 본질이며 동등한 능력과 영광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성경 내용을 어린 제가 보더라도 하나님께서 '내가 예수다.', '내가 성령이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가 하나님이다' '내가 하나님과 똑같은 능력과 영광을 가지고 있다', 성령님이 '내가 예수와 같다', ;내가 하나님과 같다'라고 말씀하신 내용을 찾아볼 수 없었기에 의문은 교회를 다니면서 더욱 증폭되었습니다.  

 

 

삼위일체론의 진리적 의문을 시작으로 이 세상을 구하는 참 구세주 진짜 하나님의 진리를 찾기 위한 저의 구도의 여정이 시작됐습니다. 이후 여러 교회와 기독교 교리 서적을 읽고 CCC, IVF, UBF, 네비게이토 등 다양한 선교회에서 활동하며 진리에 대한 해답을 찾아다녔지만, 속 시원하게 진리적 의문을 풀어주는 답을 듣지 못했습니다.

 

 

 

 

 

 

 

 

 

 

교회에서 얻지 못한 진리적 해답을 찾기 위해 가톨릭에도 가봤지만, 교회에서 들었던 삼위일체 교리만 반복됐습니다.

결국 어디에서도 해답을 듣지 못한 채 자포자기한 마음으로 가톨릭 신앙을 하기로 마음먹고 살았습니다.

 

 

남편과 아들 뒷바라지를 하면서 남는 시간은 성당에서 열심히 봉사하며 지냈는데, 성당에 다녀오던 중 증산도를 홍보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증산도에 대해서는 전혀 몰랐지만, 왠지 발길이 끌려 이야기를 듣게 됐고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읽으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거란 말에 책을 빌려 집으로 돌아와 읽었습니다.

 

 

<한민족과 증산도> 책을 읽던 중 "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느니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기독교에서는 예수님이 성부 하나님과 그 위격이 같다고 하여 이 세상을 구하는 참 구세주라고 말하는데, 만약 증산도에서 말하는 상제님이 예수님을 내려보냈다면 증산도야말로 진짜 하나님의 진리라는 생각에 며칠 동안 책을 서너 번 반복해서 읽었습니다.

 

 

 

 

 

 

 

 

 

 

유교와 불교와 도교 등 기성종교에 관한 핵심 내용도 잘 정리되어 있었고, 기독교의 역사와 핵심 교리도 잘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유대인이 섬겼던 '엘'과 '야훼', 구리고 '이스라엘'의 유례, 참 구세주 진짜 하나님과 예수님의 관계, 그리고 잘못된 하나님관 등 제가 그동안 궁금해 왔던 모든 의문이 봄에 눈 녹듯 사라졌습니다.

 

<요한계시록> 1장 8절에 "나는 알파요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라고 했습니다.

내가 시작과 끝이라는 말씀처럼 영원히 함께하시는 참 구세주 진짜 하나님이 '내가 예수다, 내가 성령이다'라고 하시지 않았고,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할 것이며 앞으로 인간 세상에 오시는 전지전능한 진짜 하나님이라고 하셨습니다.

 

 

<요한복음> 16장 28절에 "내가 아버지로부터 나와 세상에 왔고 다시 세상을 떠나 아버지께로 가노라."라고 했으며, <마태복음> 6장 9절에서는 "하늘에 계신 아버지여, 아버지의 이름이 거룩히 여겨지게 하옵시며 아버지의 왕국이 임하옵시며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라고 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내려 보내신 분이 참 구세주 진짜 성부 하나님이라 예수님 스스로 말씀으로 증명하셨고, 예수 그리스도의 천년 왕국이 아니라 하나님의 나라, 하나님의 천국이 이 땅 위에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기독교는 성부, 성자, 성령의 삼위일체론이 있듯이 불교에는 법신불과 화신불과 보신불의 삼신불 사상이 있고, 도교에는 옥청, 상청, 태청, 유교는 무극, 태극, 황극의 삼위(三位) 사상이 있습니다. 기성종교의 삼수(三數) 사상은 인류 창세 역사의 삼신일체(三神一體) 문화, 곧 삼신사상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서양 문명의 뿌리가 되는 수메르 문명과 동양 문명의 뿌리가 되는 배달국은 모두 인류 창세 역사를 연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桓國)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환국은 삼신(三神) 문화는 하나님이 셋이라는 의미가 아니고, 한 분의 신(神)이 만물을 낳고, 만물을 깨우치면서 기르고, 만물의 질서를 잡아 나간다는 조화(造化), 치화(治化), 교화(敎化)의 세 가지 덕성을 말합니다. 신의 세 가지 덕성이 삼신일체(三神一體)의 참된 뜻입니다.

 

 

이러한 삼신일체 사상은 인류 최초의 경전이며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계시록인 <천부경>에도 일즉삼(一卽三), 삼즉일(三卽一)의 이치로 잘 나타나 있습니다. 여기서 삼신일체라 할 때 신(神)은 비인격적인 무형의 조물주 하나님으로 형상이 없는 원신(元神)입니다. 쉽게 말해 우주 자체가 거대한 신(神)입니다.

 

 

 

 

 

 

 

 

 

 

다른 표현으로 조화, 교화, 치화의 삼신일체 사상은 우주에 내재한 우주가 돌아가는 영원불변의 이법(理法)을 말하는 것이며, 바로 이 삼신일체의 진리 이법, 삼신일체의 도(道)를 다스리시는 인격신으로 유형의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 계시는데, 동방에서는 예로부터 삼신일체상제님, 삼신상제님이라고 불러왔습니다.

 

이분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토록 외치신 이 세상을 구하는 참 구세주 진짜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이시며, 증산도는 진짜 하나님의 진리입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의 삼수(三數) 문화는 종교뿐만 아니라 조금씩 변형이 되어 있지만, 다양한 분야에서도 적용되어 사용하고 있으며 현재 민주주의 삼권분립 제도 역시 삼수문화의 산물입니다.

 

기독교에서는 인간은 한낱 하나님의 창조물이며 원죄의 운명을 타고난 죄인으로 취급하고 있지만, 삼신사상에서는 천일신(天一神), 지일신(地一神), 태일신(太一神)이라 하여 하늘도 하나님, 땅도 하나님, 인간도 하나님으로 인식했습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은 삼신의 자기현현(自己顯現)으로 인간은 하늘과 땅, 곧 천지의 꿈과 이상을 완성하는 하나님의 목적을 실현하는 우주의 대역자이며 천지의 열매입니다. 인간의 단순한 신의 창조물이 아니라 우주와 하나님의 신성과 조화 생명과 광명을 모두 가지고 태어난 우주의 사명자입니다.

 

 

증산도 도전을 비롯한 진리 서적과 상생방송을 시청한 후 증산도야말로 이 세상을 구하는 참 구세주 진짜 하나님의 진리라는 확신을 한순간 저도 모르게 눈에서 눈물이 하염없이 흘러내렸습니다.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몸소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 구세주 진짜 하나님이심이 틀림없습니다.

 

 

인간의 천지의 원대한 꿈을 실현하는 우주적 존재이며 주체라는 진리를 밝혀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이 세상을 구하는 참 구세주 진짜 하나님의 진리를 찾도록 영감을 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삶을 살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천상 보좌에서 인간으로 강세하시어 이 세상을 구하는 새 역사의 시간표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짜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