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신령스럽고 영험한 광명진언 기도법

by 도생(道生) 2020. 1. 11.

진아(眞我)를 찾고 천지의 조화성령을 받는 하나님이 인류에게 주신 가장 고귀한 선물

천지의 빛, 우주 조물주 신(神)의 빛을 채우는 신령스럽고 영험한 광명진언 기도법

 

 

 

 

 

 

 

 

 

 

 

 

증산도 경인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용화세계를 열어주기 위해 오신 미륵부처님께서 내려주신 궁극의 광명진언 기도법

 

20여 년 전 친구의 권유로 잠시 불교 신앙을 하다 개인사업을 하면서 그만두었습니다.

40대 중반이 넘어서면서 남편과 아이들을 위해 신앙을 다시 가져야겠다고 생각하고 불교 신앙을 했는데, 열심히 하지는 못했습니다.

 

 

몇 년이 흐른 뒤 갈수록 몸이 안 좋아져 하던 일도 그만둘 정도까지 악화했습니다.

병원에 다녔지만, 크게 차도가 없어 고민하던 중 가깝게 지내던 지인이 광명진언 기도법으로 영험한 효과를 보고 치병한 사례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인이 소개해준 절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일을 그만두고 3년여를 기도에만 집중하다 보니 마음은 편해졌는데, 몸은 예전과 별반 차이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인가 주지 스님께서 그동안 하시던 말씀과는 사뭇 다른 말씀을 하시면서 <증산도 도전道典)과 <천지성공> 책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주지 스님은 수년 동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에 관련된 서적을 읽고 또 천지조화의 신령스럽고 영험한 태을주 주문 효과를 본 후 증산상제님께서 말법시대에 중생을 제도하여 용화세계를 열어주시는 인간으로 오신 미륵부처님이라고 확신하게 됐다고 했습니다.

 

 

스님들이 규칙적인 생활과 섭생을 조절하면서 몸 관리를 하고 있지만, 세월이 흘러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질병과 몸을 돌보지 않고 수십 년 동안 참선 과정에서 한두 가지 정도의 지병이 생기기 마련이라고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불교 스님들의 수행은 도교처럼 장생불사를 위한 수행이 아니라 오직 마음을 깨치기 위한 선수행에만 몰두해서 주지 스님도 고질병이 생겨 건강을 회복하려고 백방으로 노력하고 오랫동안 기도를 했지만, 건강이 호전되지 않고 있다고 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 만병통치 주문이며 진정한 광명진언 기도법이라는 태을주 주문의 유래와 의미, 그리고 신령스럽고 영험한 태을주 체험 사례를 보고 직접 태을주 주문을 읽었는데 너무나 엄청난 체험을 했으며, 태을주 주문과 도공(道功) 수행을 하신 후로 몸이 아주 좋아졌다고 하셨습니다.

 

 

간혹 다른 사찰의 스님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도 종종 증산도 상생방송이 화제가 됐다고 했습니다.

스님은 가족과 세상의 모든 인연도 과감하게 끊고 평생을 오직 한길만을 걸어왔기 때문에 증산도 신앙을 결정하기까지 수년이 걸렸다고 했습니다.

 

 

상생방송과 증산도 진리 서적을 보면서 증산상제님의 진리가 기성종교에서 해소해주지 못했던 진리 의문을 모두 밝혀주었지만, 증산도 신앙을 하게 되면 기존에 가지고 있던 기득권을 모두 버리고 새롭게 시작해야 한다는 것 때문에 솔직히 망설이게 됐다고 하셨습니다.

 

 

 

 

 

 

 

 

 

 

스님은 당신님이 처음 출가할 때처럼 젊은 나이라면 일체의 망설임도 없이 즉각 증산도로 갔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증산도 신앙에 대해서는 종교를 바꾸는 개종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석가모니 부처님께서 마지막으로 당부하신 도솔천의 미륵불을 따르는 마땅한 일이라고 말씀했습니다. 

 

 

스님은 저에게도 쉽게 낫지 않는 지병이 있고 자신을 통해 증산도를 알게 된 것도 큰 인연인 것 같다면서 신령스럽고 영험한 광명진언 기도법인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을 병행하면 큰 효험을 볼 것이고, 무엇보다 증산도 진리가 미륵부처님이시고 하나님이신 상제님의 진리이기 때문에 꼭 증산도 신앙을 하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이후에도 스님과 증산도 진리에 대해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고 얼마 후 스님이 사찰을 정리하고 증산도에 입도(入道)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스님이 선물로 주신 <증산도 도전道典>과 <천지성공>을 읽고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했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다소 어려운 면이 있었는데, 상생방송의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을 시청하면서 그나마 쉽게 이해할 수 있었으며 제가 결정적으로 증산도 신앙을 결심하게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인간이 초목(草木)농사를 짓는 지구 1년 사계절과 같이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이야기를 듣고 인간의 삶에 목적이 있듯 우주에도 목적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우주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를 바탕으로 돌아가는 129,600년의 우주 1년 사계절우주의 봄과 여름 시간대 생장(生長)의 선천 5만 년이고, 만물을 통일하고 성숙하게 하는 우주의 가을은 염(斂)의 후천 5만 년, 그리고 만물이 휴식하는 우주의 겨울은 장(藏)의 약 3만 년입니다.

 

 

우주의 봄과 여름에는 상극(相克)의 질서로 인간과 만물을 분열 성장시키고, 우주의 가을에는 인류 문명이 열매 맺게 하면서 생장염장의 법도를 바탕으로 우주가 영원히 존재하고 돌아가게 합니다.

 

 

 

 

 

 

 

 

 

 

인간과 만물을 낳고 길러 성숙하게 하는 우주의 생장염장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을 상제님이라 불러왔는데, 우주의 가을철을 앞두고 인간과 문명을 성숙시키기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셨고 그분이 바로 증산상제님이십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통치자라고 하시며 기성종교에서 말한 하나님과 미륵존불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종교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막연하게나마 종교마다 호칭을 달리하고 있어도 우주의 절대자이신 하나님은 한 분이라는 생각을 하고 살아왔습니다.

 

 

기성종교에서도 표현이 다르지만, 반드시 절대자께서 오셔서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신다고 했습니다.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역사라 하는 것은 천리(天理)가 성숙됨에 따라서 같이 성숙이 되는 것이다. 그 시기가 안 되었는 그런 절대자가 어떻게 오실 수가 있나. 그때는 시성(時聖), 그 시의(時宜)에 맞는 성자들이 와서 하나님이 오시는 길을 열었을 뿐이다."라고 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가을우주가 열리기 직전에 그동안 우주가 인간농사 지은 것을 추수하러 오셨고, 성숙한 인류의 새 문화를 열어주러 오신 것입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신령스럽고 영험한 진정한 광명진언 기도법입니다.

 

태을주는 인간과 천지만물이 태어난 우주 근원자리의 무궁무진한 조화생명과 성령을 받아 내리는 우주에서 가장 신령스럽고 영험한 광명진언 기도법입니다. 태을주는 궁극의 진리 공부, 신령스럽고 영험한 우주적인 도(道)의 체험과 우주와 내가 하나 되게 해주는 우주의 노래입니다.

 

 

도장에서 21일 동안 입도(入道) 교육을 받으면서 태을주 수행을 했는데, 오랫동안 저를 괴롭혔던 지병이 완치되는 은혜를 받으면서 태을주가 진짜 신령스럽고 영험한 궁극의 광명진언 기도법임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인간과 문명을 성숙하게 하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천지부모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그리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참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선천 5만 년의 상극 질서를 끝내고 후천 5만 년의 상생 질서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이시며 미륵존불이신 증산상제님과 하나님 어머니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