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도전에 담긴 하나님의 인류 역사 심판과 신천지 비전

by 도생(道生) 2020. 2. 19.

천지만물이 성숙하는 가을우주의 새 역사를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

천지의 공판문서 <증산도 도전道典>에 담긴 하나님의 인류 역사 심판과 신천지 비전

 

 

 

 

 

 

 

 

 

 

 

 

증산도 경남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우주 통치 법전이며 인류 역사 심판의 천지공판문서 

 

시골에서 농사를 짓는 부모님의 큰딸로 태어나 바쁜 부모님을 대신해 동생들을 보살피며 자랐습니다.

붙임성도 좋고 활달한 성격에 마을 어른들도 야무진 아이라고 다들 이뻐해 주셨습니다.

 

 

결혼 후에는 남편을 내조하며 아이들을 키우는 일에 전념하며 행복하게 잘 지냈습니다.

언제나 행복할 줄만 알았던 가정에 불행이라는 불청객이 찾아온 것은 막내가 초등학교에 입학했을 때였습니다.

 

 

일가친척이 없는 객지에서 오직 남편만 의지한 채 아이들을 키워왔는데 남편이 불치의 병에 걸려 1년도 못 넘기고 먼저 세상을 떠나버렸습니다. 병원에서 이미 6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마음속으로는 준비하고 있었지만, 막상 남편이 죽음을 맞이하고서는 눈앞이 캄캄해졌습니다.

 

 

 

 

 

 

 

 

 

 

우리 가족이 평탄하게 잘 지내왔다면 아마도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진리를 못났을지도 모릅니다.

생로병사는 인간이 힘으로 어쩔 수 없는 문제이기에 제가 참하나님의 진리를 만난 것은 먼저 하늘로 돌아간 남편이 저와 아이들에게 준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마음을 의지하고 위안받기 위해 종교를 찾았지만, <증산도 도전道典>을 본 후로는 저 스스로 만들었던 마음의 나약한 그늘에서 완전히 벗어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주체적인 삶을 사는 계기가 됐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이 세상 진리의 모든 의문을 밝혀준 하나님의 우주 통치 법전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후천개벽을 극복하고 인류가 맞이할 후천 5만 년 신천지의 가장 위대한 비전이 담긴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희망의 성전입니다.

 

인간의 삶에 대한 인생 공부와 우주의 법칙과 목적의진리알려준 <증산도 도전>은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천상의 신명(神明)과 인류의 역사를 심판하는 천지 공판 문서로 인간의 우주 역사의 주체로 천지의 꿈을 성취하는 거룩한 존재라는 것을 깨우쳐 주었습니다.

 

 

 

 

 

 

 

 

 

 

10여 년 동안 오직 남편만 의지하고 살아왔는데 나 혼자서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거친 세상을 살아가야 한다는 생각에 슬퍼할 겨를도 없이 생활전선에 뛰어들었습니다. 몇 년간 직장을 다니고 집을 조금 작은 집으로 옮긴 후 작은 가게 전세금을 마련해 식당을 운영했습니다. 

 

 

충족하지는 않았지만, 우리 가족이 먹고사는 데는 지장이 없을 정도로 그럭저럭 장사가 됐습니다. 주변 상인들과도 자주 어울렸고 동향 사람으로 근처에서 장사하는 친한 동생과 친자매같이 지냈는데 어느 날 감쪽같이 사라졌습니다. 

 

 

저를 비롯한 주변 상인들한테 돈을 빌리고 사라진 친한 동생을 원망하고 미워했지만, 나중에 당시에 친한 동생의 어려운 사정 이야기를 듣고 얼마나 힘들었으면 친자매처럼 지내던 나까지 속였을까 하는 마음에 측은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느 정도 생활이 안정되고 아이들도 무탈하게 잘 자라면서 마음의 안식처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남편이 떠난 막막한 현실에서 제가 남편의 빈자리도 채워줘야 했고 엄마로서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무조건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만 했을 뿐 그동안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어렵고 힘들었던 일을 누구에게도 말 못하고 마음속으로만 삭혀왔습니다.

 

 

사는 게 너무 힘겨울 때도 절대 아이들 앞에서 힘들다는 내색을 하지 않고 지냈지만, 무엇이라도 의지하고 위안받고 싶은 마음에 있었기 때문에 선택한 것이 종교의 문을 두드른 것입니다. 종교를 가져야겠다고 생각한 가게를 운영하면서 여러 종교단체의 사람이 찾아와 전도하면서 해준 말씀들이 모두 좋았고 큰 위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가게를 방문한 사람들이 주고 간 종교 경전과 교리 서적을 읽으며 종교를 알아보기 시작했고 종교방송도 가끔 시청했습니다.

불교방송에서 기독교방송으로 채널을 돌리던 중 상생방송을 우연이 시청하게 됐는데 그때 <증산도 도전道典> 말씀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상생방송에서 "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느니라."라는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의 말씀과 행적을 기록한 <증산도 도전道典> 말씀을 보고 황당하기도 하고 충격도 받았습니다. 증산도에서 말하는 상제님이 도대체 어떤 분이기에 세상 사람들이 성자로 받드는 성자(聖子)들에게 감히 저런 말을 함부로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증산도를 알아보기 위해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 담긴 하나님의 말씀을 보면 증산도 진리 체계는 타 종교와 다른 면이 많았습니다.

우주의 역사와 인류 역사는 지자연의 이법(理法)을 바탕으로 돌아가고, 그 이치를 다스리는 신(神)이 인간의 삶 속에 개입하고 인간의 손길에 의해 인류 역사가 펼쳐진다는 이신사(理神事)의 원리입니다.

 

 

천지자연의 법칙으로 일어나는 자연개벽과 하나님의 인류 역사 심판으로 일어나는 문명개벽을 극복한 후 인류 역사를 만들어가는 인간이 천지의 주인이 되어 하나님의 신천지 비전을 현실 역사로 만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이신사(理神事)의 원리는 인간과 천지만물에 그대로 적용되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돌아가는 우주 1년이라는 진리의 근본 틀로 진리의 모든 의문을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비금주수와 인간 등의 생로병사와 천지만물과 천하만사에 적용되는 우주의 보편 법칙입니다.

 

 

생장염장의 법칙은 영원불변하는 우주의 절대법칙으로 유형(有形)소립자의 극미 세계부터 대우주의 극대 세계까지 우주 안에 존재하는 만물과 우주 안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과 무형(無形)의 인간의 마음에 이르기까지 그대로 적용되는 천지자연의 변화 법칙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께서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의 5만 년의 인류 역사 심판과 새 우주의 신천지 비전이 담긴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선천(先天)에는 일을 도모하는 것은 사람이고 그 일을 이루는 것은 하늘이라는 '모사재인(謨事在人)과 성사재천(成事在天)' 그리고 후천(後天)에는 일을 도모하는 것은 하늘이고 그 일을 이루는 것은 인간이라는 '모사재천(謨事在天)과 성사재인(成事在人)'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先天) 5만 년의 역사를 끝맺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인류가 맞이할 후천 5만 년신천지 비전이 담긴 새역사의 설계도인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신 후 성사재인(成事在人)이라는 말씀 그대로 우주와 하나님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것은 인간의 손에 달려있다고 천지와 함께 하는 인간 삶의 목적과 존재 의미를 깨우쳐주셨습니다.

 

 

증산도는 단순히 종교의 의지하려던 나약한 저를 우주 역사와 인류 역사에 쓰임을 받는 주체적인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게 해주었습니다.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인류 역사를 심판하고 인류의 문화를 통일해 무극대도(無極大道)의 열매문화를 열어주신 하나님의 대역자가 되는 진리의 길을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상생의 새 문화와 하늘과 땅과 인간이 하나 되는 신천지 비전을 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새로운 삶의 길을 열어주신 조상님과 남편에게 감사하고 보은하는 일꾼이 될 것을 다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HFhO7rW7qMbeaMOFWJ8XQw

 

 

증산도 영어 홈페이지

http://www.jeungsando.org

 

 

증산도 일본어 홈페이지

http://jp.jeungsando.org

 

 

증산도 중국어 홈페이지

http://cn.jeungsando.org

 

 

증산도 태을주 사이트

http://www.jsd.or.kr/?r=taeulju2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사이트

http://dogong.jsd.or.kr

 

 

증산도 신앙상담 및 문의: 1577 - 1691

 

 

 

 

 

 

 

 

증산도 상생문화연구소

http://www.jsd.re.kr

 

 

증산도 월간개벽

http://www.greatopen.net

 

 

증산도와 가을개벽

http://gb.jsd.or.kr

 

 

증산도 어린이포교회 홈페이지

http://kids.jsd.or.kr/

 

 

증산도 청소년포교회 홈페이지

http://youth.jsd.or.kr/

 

 

증산도 대학생 연합회 홈페이지

http://jsdrang.jsd.or.kr/

 

 

증산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jsdstory

 

 

STB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의 인류 역사를 마무리 짓고 후천 5만 년의 신천지 비전을 성취하는 진리인간의 삶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