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는 미륵불의 진리로 말법시대 지혜와 진리의 등불

by 도생(道生) 2020. 2. 18.

상극(相克)의 인류 역사가 빚어낸 오탁악세의 혼탁한 세상을 정화해줄 구원과 희망의 진리

증산도는 미륵불의 진리로 말법시대에서 용화세계로 인도해주는 지혜와 진리의 등불

 

 

 

 

 

 

 

 

 

 

 

 

증산도 경북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후천개벽기의 말법시대에 출세하시는 구원과 희망의 미래불(未來佛) 미륵불 

 

동네에서 음식솜씨가 좋기로 소문난 친정어머니한테 결혼 전 나름 신부수업을 하며 음식 만드는 법을 배웠습니다.

결혼 후에는 친한 언니와 한식 전문 음식점을 공동으로 운영했는데 음식이 맛있다고 소문나 장사가 잘됐습니다.

 

 

음식점을 운영한 지 7~8년쯤 지났을 무렵부터 원인 모르게 서서히 몸이 아프기 시작했고 시간이 지나면서 아무것도 할 수 없이 지경이 됐습니다. 대학병원 몇 곳을 다녔지만, 병의 원인을 알 수 없다는 대답만 돌아왔고 나날이 몸과 마음은 피폐해졌습니다.

 

 

그때 제가 아프지 않고 장사를 계속했다면 돈 버는 재미에 푹 빠져 인간으로 강세한 미륵불이신 증산상제님을 만나지 못했을 것입니다. 참하나님의 진리인 증산도 진리는 말법시대에 일체중생을 구제하고 용화세계로 인도해줄 지혜의 등불이며 진리의 등불입니다.

 

 

 

 

 

 

 

 

 

 

제가 전생에 무슨 죄업을 지어 지금 업보를 받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원인 모를 병에 우울증까지 앓고 너무 힘들어 극단적인 선택까지 생각할 정도였습니다. 식당을 함께 운영했고 제가 수년 동안 힘들어하는 모습을 지켜본 언니가 혹시 신병(神病)일지도 모르니 용한 무속인을 찾아가 보자고 해서 유명한 무속인을 찾아갔지만, 신병이 아니라는 말만 듣고 돌아왔습니다.

 

 

백방으로 수소문하고 다녔지만, 세상 어디에서도 저의 병명은 알 수도 없었고 치료할 길이 막막했을 때 불교 신자셨던 친정어머니의 권유했습니다. 어린 자식과 남편과 떨어지는 것보다 병을 낫고 싶은 마음에 불교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절에 들어가 요양하기 시작했습니다.

 

 

2~3년이 지나 완전하지는 않았지만, 어느 정도 활동할 수 있을 정도로 몸도 좋아지고 마음도 예전보다는 편안해져 제가 한식당을 운영하며 음식을 만들었기에 공양간에서 봉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찰의 특성상 나물 종류의 반찬으로 한정된 만큼 정성을 다해 은혜에 갚아야겠다고 마음으로 수년 동안 봉사했습니다.

 

 

 

 

 

 

 

 

 

 

큰 행사가 있을 때 공양간에서 조금 무리하면 2~3일 동안 자리를 보전하고 누워서 쉬어야 할 정도로 힘들었지만, 그것이 저의 업보를 씻고 조금이라도 건강을 되찾게 해준 은혜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해왔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제가 하는 일에 회의감이 들고 내적 갈등에 빠지게 됐습니다. 음식솜씨가 좋다는 소문이 나면서 우리나라에서 소문난 대형사찰의 큰스님 공양 시봉도 자주 하게 됐는데, 절대 듣지 말고 보지 말아야 할 것들을 눈으로 자주 목도하면서 심한 갈등에 빠졌습니다. 

 

 

부처님 사후 부처님의 가르침이 올바르게 전해지는 정법시대와 부처님의 가르침보다는 형식에 치우쳐 버린 상법시대가 지난 후 부처님의 진리가 경전에만 남아있고 올바르게 행해지지 않은 채 오탁악세의 혼탁한 세상이 되는 말법시대가 된다고 했습니다.

 

 

 

 

 

 

 

 

 

 

수년 동안 제가 대형 사찰의 큰스님들 공양 시봉을 하면서 보고 들은 것은 그동안 언론에서 불교의 부정적인 모습을 보도한 것과 차이가 없을 정도였으며 차마 입에 담을 수 없을 정도로 혼탁한 속세와 다름없는 모습뿐이었습니다. 월장경에 나오는 말씀처럼 말법시대에 지혜와 진리의 등불이 되어 용화세계로 인도해줄 미륵불의 진리를 찾아 나섰습니다.

 

 

사찰에 더 있을 수 없어 힘든 몸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와 요양했습니다. 책도 보고 인터넷도 검색하면서 말법시대에 용화세계를 열어줄 수 있는 지혜의 등불, 진리의 등불을 찾아봤습니다. 다양한 종교를 접하게 됐는데 증산상제님이 미륵불이라는 증산도 진리 내용이 유독 제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증산도 진리 서적을 주문해 읽고 증산도 상생방송도 시청하면서 왜 증산상제님께서 용화세계를 열어주시는 미륵불이시며 증산도 진리가 진짜 지혜와 진리의 등불이 되는 진리인지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의 진리> 책 내용과 상생방송의 우주 1년 강의를 보면서 왜? 증산상제님이 미륵불이시며 또 왜? 지금이 말법시대인지 이해가 됐습니다. 천지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섭리는 우주의 법칙과 존재 목적, 우주와 신(神)과 인간의 관계, 인간의 역사와  삶의 의미, 인간의 궁극적 깨달음과 우주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궁극자로서 인간의 위격 등 사람이 알아야 할 진리의 모든 의문에 해답을 주었습니다. 

 

 

인류는 수천 년 동안 외적으로 인간의 삶을 풍요롭고 윤택하게 해주는 문명을 발전시키면서 내적으로는 영적 성숙과 천지와 하나 되는 삶을 추구하기 위해 지혜와 진리의 등불을 찾아왔습니다. 인간의 정신과 문명이 동시에 발전하고 성숙하는 문제에 대해 불교에서는 해답을 찾지 못했는데 인간으로 오신 미륵불의 진리인 증산도 진리는 명쾌하게 설명해주고 있었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 시대에는 지구촌 인류에게 깨달음을 주고 인간답게 사는 신교(神敎) 문화와 우주의 창조와 변화, 인간의 삶의 목적과 정신문화, 인류 문명의 목적 등 인간이 추구해야 할 모든 깨달음을 전해준 인류 최초의 경전인 <천부경>이라는 지혜와 진리의 등불이 있었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 시대 지구촌 인류가 모셔왔던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우주가 인간의 문화와 문명을 성장 발전시키기 위해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간 봄과 여름의 끝자락에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의 질서를 통치하시는 하나님이시며 우주의 봄과 여름 동안 길러온 인류의 문명과 문화를 통일하고 성숙시키기 위해 오신 미륵불이십니다.

 

 

증산도는 미륵불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이 세상 모든 종교를 통합하고 후천 5만 년의 용화세계, 곧 상생의 조화선경 세계를 열어가도록 창도하신 미륵불의 진리입니다. 용화세계를 열어주시기 위해 말법시대에 인간으로 강세한 미륵불이신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은 우주의 대광명과 깨달음의 세계로 인도해주는 지혜와 진리의 등불입니다.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기 전까지 집에서 진리 공부를 하면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을 병행했는데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는 은혜까지 받았습니다. 말법시대에 인류를 구원하고 깨달음의 용화세계로 인도해주시기 위해 지혜와 진리의 등불을 환하게 밝혀주신 미륵불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진리의 길로 인도해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구도자가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HFhO7rW7qMbeaMOFWJ8XQw

 

 

증산도 영어 홈페이지

http://www.jeungsando.org

 

 

증산도 일본어 홈페이지

http://jp.jeungsando.org

 

 

증산도 중국어 홈페이지

http://cn.jeungsando.org

 

 

증산도 태을주 사이트

http://www.jsd.or.kr/?r=taeulju2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사이트

http://dogong.jsd.or.kr

 

 

증산도 신앙상담 및 문의: 1577 - 1691

 

 

 

 

 

 

 

 

증산도 상생문화연구소

http://www.jsd.re.kr

 

 

증산도 월간개벽

http://www.greatopen.net

 

 

증산도와 가을개벽

http://gb.jsd.or.kr

 

 

증산도 어린이포교회 홈페이지

http://kids.jsd.or.kr/

 

 

증산도 청소년포교회 홈페이지

http://youth.jsd.or.kr/

 

 

증산도 대학생 연합회 홈페이지

http://jsdrang.jsd.or.kr/

 

 

증산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jsdstory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의 질서로 전환하는 후천대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시어 후천 5만 년의 선경세계를 열어주시고 지혜와 진리의 등불의 참진리를 밝혀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