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하나님의 목적은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새시대

by 도생(道生) 2020. 2. 23.

우주의 질서가 전환하면서 상극의 선천(先天) 세상이 끝나고 열리는 상생의 후천(後天) 세상

대우주와 하나님의 목적은 인간과 문명이 열매 맺는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新天地) 새 시대

 

 

 

 

 

 

 

 

 

 

 

 

증산도 충남 지역 우ㅇㅇ 도생(道生) - 우주와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는 인간은 가장 존귀한 존재로 우주의 열매

 

예나 지금이나 부모님과 형제들은 종교를 가지지 않고 지내고 있고 아내와 아이들도 종교가 없이 지냈습니다.

저는 학교 다닐 때까지만 해도 집안의향 때문인지 몰라도 종교가 없었으며 군에서 종교를 처음 접하고 제대로 된 신앙은 아니지만, 가톨릭에 입문하게 됐습니다.

 

 

제대 후 몇 년간 성당에 다니면서 진리적 의문에 대한 시원한 답을 듣지 못해 답답하던 차에 개신교를 독실하게 믿던 직장동료와 성경 관해 이야기를 나누다 가톨릭보다는 성경에 대하여 잘 설명해줘서 교리를  배우고 싶은 마음에 개신교 교회를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다른 지역에서 출퇴근하는 직장동료와 같은 교회를 다녔는데 집에서 너무 멀어 집 근처 교회로 옮겨 다녔습니다. 옮긴 교회는 전에 다니던 교회보다 규모가 큰 대형교회였는데, 10년쯤 지났을 무렵 교회 재정 문제로 다툼이 생겨 서로 다른 주장을 하는 세력으로 분열되는 것을 보고 교회에 나가지 않았습니다.

 

 

 

 

 

 

 

 

 

 

제가 기독교의 가톨릭과 개신교 신앙을 하면서 느낀 점은 가톨릭 성당은 운영을 어떻게 하는지 자세하게 몰라도 전국 어느 성당을 가든 교리 체계와 미사 형식이 똑같이 진행됐는데, 개신교는 교회의 규모와 목사님의 운영 방법에 따라 신앙 분위기가 매우 다르고 성경에 대한 해석도 차이가 있다는 것을 직접 체험했습니다.

 

 

비리가 있는지 어떤지 모르겠지만 법적 다툼을 벌이는 것을 보고 대형교회를 다니기를 중단했고 두 군데 교회를 더 다녔는데 저의 눈에 비친 교인은 신앙의 기준이 되는 교리와 실생활이 상반되는 표리부동한 모습을 보고 실망했습니다.

 

 

사람이 죄를 짓던가 잘못을 하면 피해자와 세상에 용서를 비는 것이 먼저임에도 피해 당사자에게 직접 용서를 구하는 것은 나중 일이고 먼저 주님께 회개하면 모든 죄를 용서받는다는 자의적인 용서는 진정한 회개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교회에서 배우고 제가 스스로 정리한 기독교의 본질과 결론은 하나님의 아들로 세상에 온 예수님이 타락한 인간에게 회개의 기회를 주셨고, 은혜와 축복의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고 실현하기 위한 숭고한 삶을 사시다가 십자가에 못 박히셨고, 결국 하나님의 나라는 심판과 구원이 끝난 후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새시대가 열리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교회와 신앙인에 따라 신앙과 현실생활의 모습이 다르고, 목사님에 따라 성경에 대한 해석과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새시대에 관한 교리 해석도 차이가 있는 것을 보고 과연 누구의 말이 맞는지 성경과 여러 교리 서적을 읽으며 나름 공부했습니다.

 

 

세상 모든 사람의 소망이며 하나님의 목적이 이루어지는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새시대는 고통도 없고 슬픔도 없으며 행복과 기쁨이 가득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새시대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하나님에 대한 절대적 믿음이 가장 중요하지만, 누가 봐도 완벽한 사람이라는 말은 못 듣더라도 최소한 남에게 손가락질받는 사람이 돼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기독교 신앙을 하면서 아내와 아이들에게 신앙을 권유하기는 했지만, 안 하겠다는 자유의사를 존중해 집에서는 절대 기독교에 관련된 말은 하지 않았고 저 혼자만 성경 등 기독교 서과 기독교 방송을 시청하며 교리를 공부했습니다.

 

 

 

  

 

 

 

 

 

 

CBS를 시청하고 다른 기독교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던 중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됐습니다.

"천지가 하는 것도 목적이 있어서 순환무궁 하는 것이다..... 대우주 천체권이라 하는 것은 사람농사를 짓기 위해 있는 것이다.... 증산도는 천지의 결실이요, 우주의 열매다."라고 말씀하신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증산도가 사이비종교인가? 하는 의문도 들었고, 기독교 교리와는 너무 다른 내용이 궁금하기도 했고 정부에서 국민이 보는 방송을 사이비종교에 방송국 허가를 내줬을 리는 만무했기 때문에 증산도를 알아보기 위해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진리는 제가 모르는 내용이었고 구체적인 내용은 알 수 없지만, 알고 보면 우리가 모두 경험하고 배운 내용이며 누구나 알 수 있는 대자연의 섭리입니다. 증산도 진리는 대자연의 섭리이며 증산상제님은 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는 우주의 통치자이십니다.

 

 

 

 

 

 

 

 

 

 

천지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전환하는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고 가을우주의 새문화를 열어주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이십니다.

 

 

기독교에서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새시대가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 심판과 구원이 끝나고 어느 날 갑자기 만든 세상이라고 하지만, 증산도는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새시대는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전환하면서 열리는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상으로 새시대의 새문명과 새문화를 인간이 열어간다는 것입니다.

 

   

지나온 역사 동안 세상의 모든 것이 인간의 손에 의해 하나하나 만들어졌듯이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지만, 손발이 없는 우주를 대신해서 인간이 우주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하나님의 대행자가 되어 천지대자연의 섭리로 열리는 가을우주의 후천 5만 년,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새시대를 여는 역사의 주체가 되는 것입니다.

 

 

 

 

 

 

 

 

 

 

천지대자연의 섭리를 바탕으로 한 증산도의 진리는 우주와 인간을 하나님이 창조했고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새시대를 맞게 해준다는 기독교 교리와는 달라도 너무 달랐습니다. 인간에 대한 정의도 피조물로 바라보는 기독교와는 달리 증산도는 우주 역사를 만들어가는 주체로 우주의 질서가 바뀌면서 열리는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새시대를 열어 우주와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는 진리의 열매라고 정의합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후천개벽기에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여 후천 5만 년의 새문명을 열어가는 참하나님의 대도(大道) 진리인 무극대도(無極大道)를 내려주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역사의 근본은 인간이다. 인간이란 무엇인가? 천지 부모가 낳아서 기르는 대상이요, 하늘과 땅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천지보다 더 존귀한 존재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고 인간의 역사를 주관하시는 통치자 하나님이지만, 우주의 꿈과 이상을 이루는 것이 인간입니다. 그래서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께서도 "모사재천(謨事在天)은 내가 하리니 성사재인(成事在人)은 너희들이 하라."라고 말씀하시며 인간이 참하나님의 무궁한 무극대도를 닦아 우주의 목적과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는 가장 고귀한 존재가 되는 영광과 축복을 내려주신 것입니다.

 

우주와 하나님의 목적이 이루어지는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새시대는 편협, 편파, 편향, 불공정 등이 단어가 완전하게 사라진 모두가 자유롭고 공평하고 공명정대한 세상이며 인류 보편의 새로운 생활문화가 사세상입니다. 

 

 

증산도 진리에 대한 의문과 의심을 해소하기 위해 <증산도 도전道典>과 <증산도의 진리> 등 증산도 관련 진리 서적을 몇 번씩 읽고 또 읽었고 상생방송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도 몇 번씩 다시 시청한 후 증산도가 참진리라고 확신하고 입도(入道)했습니다.

 

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대전환하는 후천개벽기에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새문명을 열어준 천지부모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리를 역사에 뿌리내리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불초한 자손을 증산도로 인도해주신 천상의 조상님께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에 천상 보좌에서 인간으로 오시어 우주의 진리 근원과 우주와 하나님의 목적을 완수하는 인간의 사명을 밝혀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