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기독교 하나님의 나라는 우주가을의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

by 도생(道生) 2020. 2. 26.

천지대자연이 상극(相克)질서에서 상생(相生)의 새로운 변화 질서전환하는 우주적인 대변혁

기독교 하나님의 나라는 자연과 문명과 인간의 삶이 새롭게 열리는 우주가을의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

 

 

 

 

 

 

 

 

 

 

 

 

증산도 전남 지역 정ㅇㅇ 도생(道生) - 참하나님과 우주의 꿈과 소망과 목적이 이루어지는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

 

제가 초등학교에 다니기 시작할 때쯤 부모님께서 기독교 신앙을 시작하신 것으로 기억됩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이 누구인지도 모르던 철없던 어린 시절 부모님의 손을 잡아 교회를 다니게 됐고 1년 전까지 기독교는 제 삶의 일부분이었습니다. 1년 전 증산도 진리를 만나고 하나님의 나라에 대한 참된 의미를 알게 되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앞으로 열리는 우주의 가을 세상은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상극(相克)의 질서에서 상생(相生)의 질서로 대전환하면서 열리는 새로운 자연, 새로운 문명, 새로운 인간의 삶과 가치관 등 세상 모든 것이 생장염장의 질서를 바탕으로 근본적으로 새롭게 전환하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는 우주의 본성이고 우주 변화의 근본정신이며 영원히 불변하는 천지대자연의 절대법칙입니다.

생장(生長)의 상극 질서와 염장(斂藏)의 상생질서는 대우주 자체와 천지만물, 인간의 역사와 인간의 마음과 의식 세계까지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께서 다스리시는 우주 질서의 근본입니다. 독교에서 말하는 하나님의 나라는 상극의 질서가 끝나고 상생의 질서가 열리는 우주가을의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입니다.

 

 

 

 

 

 

 

 

 

 

새 하늘 새 땅의 기독교 하나님의 나라는 하나님이 구원의 주체고 인간은 하나님의 피조물 과거에서 미래까지 영원히 종속관계를 벗어날 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가을우주의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은 인간이 주체가 되어 대우주의 목적을 성취하고 하나님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역사의 주인공입니다.

 

 

결혼 전 목사님께서 가정은 하나님의 나라로 나가는 전초기지이며 가족 모두가 하나님을 신앙하는 것이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인 하나님의 나라 완성을 향한 첫걸음이라고 말씀하셨지만, 제가 신앙심이 부족해 비종교인이었던 아내와 결혼했습니다.

 

 

1970~80년대 우리나라에서 기독교가 폭발적으로 성장할 때 하나님의 나라가 곧 도래할 것으로 보였는데 그것은 저의 착각이었습니다. 지난 2천 년 동안 기독교 문명의 든든한 기반이었고 기독교 세계화를 이루어 실질적인 기독교의 발원지라 할 수 있는 유럽은 20세기 후반부터 몰락의 길을 걸어가고 있으며, 현재 우리나라 기독교도 서구교회를 뒤따르고 있습니다.

 

 

 

 

 

 

 

 

 

30년 동안 근무한 은행에서 정년퇴직한 후 답답한 서울을 떠나 공기 좋고 바다도 보이는 시골에서 그동안 저와 아이들 뒷바라지로 고생한 아내와 제2의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연금과 아이들이 보내주는 용돈으로 생활하는 데 부족함은 없었는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교회 예배 자주 참석하지 못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얼마 전 정년퇴직하고 증산도를 만나기 전까지 하나님의 은혜를 받은 축복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지난 수십 년 동안 교회 내에서 집사, 권사, 장로 등의 직분을 맡아 봉사해왔습니다.

 

 

아내와 지방에 내려와 살면서 자주 교회를 다니지 못했지만, 성경 공부를 하기 위해 기독교 방송을 자주 시청했습니다.

집에서 기독교 방송을 시청하던 중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되면서 하나님의 나라가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열리는 후천 5만 년 우주가을의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이라는 것알게 됐습니다.

 

기독교에서 말하는 천국은 두 가지입니다. 지난 2천 년에 걸친 기독교 신앙인은 죽어서 천상 하나님의 나라인 영생의 천국에 들어가는 구원을 받는 것과 하나님의 피조물인 인간이 하나님의 진정한 자녀가 되는 헌신과 봉사의 삶을 살면서 종국적으로 새 하늘 새 땅 지상천국 신천지 세상 하나님의 나라에 사는 것입니다.

 

 

 

 

 

 

 

 

 

 

저는 기독교 신앙인으로 평생 하나님의 자녀로 살다가 삶의 여정이 끝나면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받고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었지만, 심판과 구원의 날은 누구도 모르고 살고 싶은 인간의 원초적인 바람 때문에 혹시라도 제가 살아있을 때 심판과 구원의 날이 온다면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에서 살고 싶은 마음도 있었습니다.

 

 

기독교 성경 66권의 맨 마지막 요한계시록은 하나님이 사도 요한에게 보여주신 내용입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열리기 직전의 심판과 구원의 상황과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세상이 열리는 것을 기록한 요한계시록이 성경 전체의 결론이라는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깨달음을 얻어 진아를 찾아 열반과 해탈을 추구하는 스님이 아니라면 기독교 신앙인과 마찬가지로 일반 불교 신앙인 언젠가는 삶의 끝나게 되어있기 때문에 부처님을 잘 믿다 죽어서 하늘에 있는 천당(天堂)에 가는 것과 또는 살아서 불국토의 서방 극락정토인 용화세계에서 살고자 하는 것이 일반 불자의 바람입니다.

 

 

 

 

 

 

 

 

 

다시 말해 기독교는 살아서도 하나님의 나라, 죽어서도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기독교 신앙의 결론이라 할 수 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우주가 어떻게 열렸고 어떻게 변화해 가며 인간의 역사가 어떤 변화를 거쳐 기독교에서 말하는 하나님의 나라 우주가을의 후천 조화문명이 열리는우주가 돌아가는 절대법칙인 우주 변화의 원리로 설명해주었습니다.

 

 

우주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를 바탕으로 영원히 순환하며 돌아갑니다. 생장염장의 우주질서를 다스리시는 분이 참하나님이신 상제님이십니다. 끊임없이 순환하는 우주의 법칙은 아무 목적도 없이 그냥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우주는 생장염장의 질서를 바탕으로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 사계절과 마찬가지로 우주 1년 사계절로 돌아가며 사람농사를 짓습니다. 생장염장의 질서는 춘하추동 사계절이 변화로 사람을 낳아 길러 성숙하게 하는 우주변화의 근본정신입니다.

 

 

 

 

 

 

 

 

 

 

우주는 우주에 내재한 법칙에 따라 우주가 영원히 순환무궁하고 있으며,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이십니다. 증산도의 증산상제님은 우주여름의 끝자락에서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고 우주가을의 후천 조화문명을 열어주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이십니다. 

 

 

생장염장 하는 천지대자연의 변화 현상은 우주의 탄생과 기원, 은하계의 탄생과 죽음을 비롯해 우주의 존재 목적과 신(神)과 인간의 관계, 인간의 역사와 문명의 문제, 궁극의 진리 깨달음과 인간의 생로병사와 성숙 문제 등 극미의 원자 세계에서 극대의 대우주까지 이 세상 모든 문제의 의문을 풀어주는 진리의 핵입니다.

 

 

우주의 봄여름은 우주가 상극의 질서로 돌아갑니다. 우주의 봄철에 태어난 인간이 우주의 여름철까지 문명을 일구며 역사를 이어왔는데, 이는 우주의 절대법칙인 생장염장의 질서에 따라 인간이 열어간 역사입니다. 우주의 봄과 여름철 동안 인간이 문명을 성장 발전시켜왔지만, 상극에서 상생의 질서로 대전환하면서 성장발전의 과정을 마치고 인류 문명이 성숙과 통일의 단계로 들어가게 됩니다.

 

 

 

 

 

 

 

 

 

 

가을우주의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 세상은 우주의 법칙이 상극에서 상생으로 대전환하면서 열리는 세상입니다.

이 세상을 기독교에서는 하나님의 나라라고 했고, 불교는 미륵부처님의 용화세계, 유교는 대동세계, 도교는 태세계 등이라고 했습니다.

 

 

기독교에서 전지전능한 하나님께서 천지도 창조하고 하나님의 나라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도 이루신다는 합니다.

그러나 가을우주의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 세상은 하나님이 일방적으로 열어주시는 세상이 아니라 천지대자연의 법칙으로 열리고 그 법칙을 다스리시는 분이 상제님이시라는 것입니다. 

 

 

우주 안에 존재하는 인간과 천지 만물뿐만 아니라 인간으로 살다간 천상의 신명(神明)들까지 생장염장의 질서에 의해 태어나 살아가고 돌아갑니다. 우주의 법칙과 하나님의 다스림 생장염장의 질서는 물과 세상만사에 적용되는 가장 보편적인 우주의 원리입니다.

 

 

 

 

 

 

 

 

 

 

생장염장의 법칙은 우주 변화의 근본 틀이며 천지가 둥글어가는 영원불변하는 절대법칙입니다.

하늘이 열리고 땅이 열린다는 천지개벽(天地開闢)은 세상이 끝난다는 기독교의 종말론 또는 말세론과는 전혀 다른 의미입니다.

 

가을우주의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은 천지의 변화 법칙에 의해 시간 질서가 바뀌면서 새롭게 열린다는 것으로 천지의 계절이 여름에서 가을로 바꾼다는 것입니다. 가을우주의 증산도 신천지는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목적과 하나님의 목적이 이루어지는 때입니다.

 

 

인류 문명을 일구어 발전시켜온 것도 인간이고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하는 것도 인간입니다. 다시 말해 증산도 후천 조화문명 이념은 기독교에서 피조물이라고 말한 사람이 피조물이 아니라 우주와 하나님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역사의 주인공이며 하나님의 대행자인 인간이 열어가는 세상이라는 것입니다. 

 

인간이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와 새 문명을 열어가는 우주에서 가장 존엄한 존재라는 진리를 밝혀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생명의 뿌리이신 조상 선령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하나님의 나라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계 건설하는 역사의 참일꾼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HFhO7rW7qMbeaMOFWJ8XQw

 

 

증산도 영어 홈페이지

http://www.jeungsando.org

 

 

증산도 일본어 홈페이지

http://jp.jeungsando.org

 

 

증산도 중국어 홈페이지

http://cn.jeungsando.org

 

 

증산도 태을주 사이트

http://www.jsd.or.kr/?r=taeulju2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사이트

http://dogong.jsd.or.kr

 

 

증산도 신앙상담 및 문의: 1577 - 1691

 

 

증산도 상생문화연구소

http://www.jsd.re.kr

 

 

증산도 월간개벽

http://www.greatopen.net

 

 

증산도와 가을개벽

http://gb.jsd.or.kr

 

 

증산도 어린이포교회 홈페이지

http://kids.jsd.or.kr/

 

 

 

 

 

 

 

 

증산도 청소년포교회 홈페이지

http://youth.jsd.or.kr/

 

 

증산도 대학생 연합회 홈페이지

http://jsdrang.jsd.or.kr/

 

 

증산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jsdstory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대전환하는 후천개벽기에 인간과 문명을 성숙 시켜 가을우주의 새 역사를 여는 천지 대역자의 삶을 열어주시기 위해 천상 보좌에서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