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신천지 새 문화 비전을 보여준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

by 도생(道生) 2020. 2. 27.

천지대자연의 법칙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은 우주의 거대한 변화 

상생의 새 시대 신천지 새 문화 비전을 보여준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天地成功>

 

 

 

 

 

 

 

 

 

 

 

 

증산도 서울 지역 백ㅇㅇ 도생(道生) - 우주가 목적을 이루고 인간이 하늘과 땅과 함께 성공하는 상생의 새 시대 

 

저희 자매는 결혼 전까지만 해도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처럼 가깝게 지냈습니다.

제가 먼저 결혼했고 몇 년 후 동생도 결혼하고 아이들 키우랴 집안 살림하랴 바쁜 와중에도 같은 서울에 살아 자주 만났습니다. 

 

 

종교에 관심도 없고 현실주의자였던 저와는 반대로 동생은 인생과 존재에 관련된 철학 관련 읽기를 좋아했습니다.

근 20년 전쯤 동생이 동양철학 관련 서적을 사기 위해 서점에 갔다 증산도 진리 관련 책을 구입해 읽고 상제님을 신앙해왔습니다. 

 

 

제가 증산도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은 약 10년 전 세계를 한바탕 뒤흔든 금융위기와 연이어 일어났던 신종플루 사태를 경험한 후 동생이 자연과 문명과 인간 개벽의 실상과 신천지 새 문화의 비전을 보여준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 두 권의 책을 저에게 줬고, 1년 전부터 증산도 진리를 공부한 끝에 증산도는 종교가 아니라 천지대자연의 섭리라고 확신하고 입도(入道)하게 됐니다.

 

 

 

 

 

 

 

 

 

 

제가 종교인에 대해 배타적인 생각을 갖고 있지는 않았지만, 인간의 삶은 스스로 개척해 나가야한다는 지극히 현실주의자였기 때문에 신(神)에 의지해 사는 종교를 신앙하는 삶을 산다는 것은 생각도 안하고 살아왔습니다.

 

 

종교인이나 비종교인이 볼 때도 다소 고지식하고 외골수적인 신념이라고 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은 가치관을 갖고 있는 것을 동생도 너무 잘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종교얘기를 아예 끄내지도 못하게 했기 때문에 동생도 제 앞에서는 증산도에 관해서 말하지 않았습니다.

 

 

금융위기와 신종플루는 종교와 상관없이 저에게 영향을 직접 준 일대 사건이었기 때문에 관심을 가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금융위기는 자본주의가 낳은 추악한 치부를 드러낸 문명의 대혼란이었으며,  인류 문명사를 보면 신종플루와 같은 바이러스 발생은 주기적으로 발생한 하나의 사건일 뿐입니다.

 

 

 

 

 

 

 

 

 

 

지구촌 전문가들의 의견을 보면 금융위기와 신종플루는 전혀 관련이 없고 두 사건에 관련성을 부여한 사람 역시 단 한 명도 없습니다. 전혀 다른 분야의 두 사건은 천지대자연의 법칙이 상극에서 상생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자연과 문명과 인간개벽의 부분적 현상이라고 밝혀준 것은 신천지 새 문화의 비전을 보여준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입니다.

 

 

그러나 그때는 인연이 아직 아니었는지 얼마 후 남편이 지방으로 발령 나면서 우리 가족도 이사를 하게 됐고 동생이 준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 책도 책꽂이에서 오랫동안 묵혀있게 됐습니다. 1년 전쯤 남편이 다시 서울로 발령받아 이사 오면서 동생과도 자주 만났습니다.

 

 

제가 동생이 읽어보라고 준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 책을 안 읽었다는 것을 알고 상생방송을 먼저 시청해보고 그 다음에 책 내용이 궁금하면 읽어도 늦지 않다고 하면서 먼저 상생방송 시청을 권유했습니다.

 

 

 

 

 

 

 

 

 

 

착한 사람과 악한 사람, 부귀한 사람과 빈천한 사람, 사상과 이념, 종교인이든 비종교인이든 관계없이 인간과 천지만물에 공통으로 적용되는 것이 바로 천지대자연의 법칙인데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은 대자연의 법칙이 전환하면서 일어나는 자연과 문명의 변화와 인간의 삶이 바뀌는 신천지 새 문화의 비전을 보여준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읽어보라고 했습니다. 

 

 

몇 달 동안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예전에 동생이 해준 말도 떠올라 신천지 새 문화 비전을 보여준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 책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 책을 다 읽고 역사 속에서 벌어진 모든 일이 천지대자연의 법칙을 바탕으로 일어난다는 진리를 알게 되었습니다.

 

 

종교마다 교리 차이가 있지만, 종교(宗敎)란 말 그대로 최상의 가르침인데 이 세상에서 최고의 가르침은 인간의 존재 의미와 가치, 문화의 꽃을 피운 인류 역사, 신(神)과 천지를 움직이게 하는 원천적인 힘의 근원은 천지대자연의 섭리입니다.

 

 

 

 

 

 

 

 

 

 

종교인이든 비종교인이든 상관없이 인간은 자연의 섭리에 순응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사람은 철에 맞춰 봄에 봄옷을 입고 겨울에는 겨울옷을 입고 살아야 하며, 봄이 되면 농부가 씨를 뿌리고 가을이 되면 추수를 하듯이 사람은 자연의 변화에 맞춰 사는 것이 가장 현실적인 삶을 사는 합리적인 현실주의자입니다.

 

 

인간과 만유 생명을 낳은 우주가 아무 목적도 없이 무계획적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신천지 새 문화의 비전을 보여준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의 저자이신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하나님이 인간과 하늘과 땅, 나아가 신명(神明) 세계까지 온 우주를 다스리시는 진리의 원 틀이 생장염장(生長斂藏)이다. 우주가 천지만물을 낳아르고 거두어 쉬는 우주 1년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는 진리의 혼(魂), 진리의 최종 결론, 깨달음의 진리 알맹이, 진리의 중심축으로 우주 진리의 원본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한 인간의 삶에서부터 인간의 역사를 넘어 우주의 역사까지도 생장염장의 질서 안에서 이루어지는 것이라고 하시며 "우주에서 인간을 내면, 인간은 자연 속에 문화를 창조하고 문명을 건설한다. 즉 자연이 변화하는 길과 인간이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역사의 과정, 즉 문명의 발전과정이 일치한다."라고 하셨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가 목적을 이루는 가을개벽기입니다.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선천(先天)은 상극(相克)의 운(運)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주가 인간과 만물을 낳고 기르는 우주의 봄 여름철은 상극(相克)질서가 지배하는 세상이기 때문에 상극의 경쟁을 하고 온갖 갈등과 전쟁 등이 끊임없이 일어나게 되며 상극의 경쟁 구도 속에서 인은 수 없는 고통과 시련을 겪고 원한이 쌓이게 됩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가을을 맞아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고 상극의 질서 속에서 맺힌 인간의 원한을 비롯하여 부정적인 문명의 잔재를 일소해 통일과 성숙의 새로운 하늘과 땅을 열어주셨습니다. 

 

 

 

 

 

 

 

 

 

 

신천지 새 문화의 비전을 보여준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은 우주의 가을철을 앞두고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전환하면서 일어나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개벽 실제상황과 진정한 인간개벽을 통해 인간으로 스스로 이루어야 하는 천지성공의 비밀을 밝혀주었습니다.

 

신천지 새 문화의 비전을 보여준 <생존의 비밀>과 <천지성공>의 저자이신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천지만물의 생성(生成) 변화를 가만히 들여다보면 모든 생명은 순환을 한다. 인간도 태어나 살다가 죽어서 천상으로 올라가 신명(神明)으로 태어나고, 인간과 신명의 삶을 순환한다. 그러므로 삶과 죽음의 전 과정과 그 대세(大勢), 나아가 인류사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총체적으로 알 수 있는 진리의 열매가 우주 1년인 것이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수많은 자연재해와 지구촌 문명의 충돌과 혼란, 우주의 여름 가을의 환절기에 일어나는 수많은 질병과 인류의 생존과 직결된 마지막 괴질병은 천지대자연의 질서가 상극(相克)의 우주 봄여름에서 상생(相生)의 우주 가을로 들어가면서 일어나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입니다. 

 

천지대자연과 하나 되고 인간과 자연과 신(神)이 한마음으로 살아가는 상생의 가을우주를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우주 진리의 원 핵심을 밝혀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의 참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들의 은혜에 보은하고 정성을 다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HFhO7rW7qMbeaMOFWJ8XQw

 

 

증산도 영어 홈페이지

http://www.jeungsando.org

 

 

증산도 일본어 홈페이지

http://jp.jeungsando.org

 

 

증산도 중국어 홈페이지

http://cn.jeungsando.org

 

 

증산도 태을주 사이트

http://www.jsd.or.kr/?r=taeulju2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사이트

http://dogong.jsd.or.kr

 

 

증산도 신앙상담 및 문의: 1577 - 1691

 

 

 

 

 

 

 

 

 

 

증산도 상생문화연구소

http://www.jsd.re.kr

 

 

증산도 월간개벽

http://www.greatopen.net

 

 

증산도와 가을개벽

http://gb.jsd.or.kr

 

 

증산도 어린이포교회 홈페이지

http://kids.jsd.or.kr/

 

 

증산도 청소년포교회 홈페이지

http://youth.jsd.or.kr/

 

 

증산도 대학생 연합회 홈페이지

http://jsdrang.jsd.or.kr/

 

 

증산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jsdstory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시어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고 천지와 신(神)과 인간이 한마음으로 사는 신천지 새 문화의 비전을 주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