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세계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약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by 도생(道生) 2020. 2. 28.

천지만물이 태어난 생명의 근원을 찾는 우주의 노래 만병통치(萬病通治)의 주문 

세계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약 증산도 천지조화 태을주(太乙呪) 주문 수행

 

 

 

 

 

 

 

 

 

 

 

 

증산도 서울 지역 한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주문은 대우주 생명 근원의 조화력을 받는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

 

입신양명과 부귀영화를 누리고 싶은 것은 인간의 본질적인 욕망이라고 하지만, 태고 이래 가장 보편적인 인간의 소망이라 할 수 있는 것은 단연 무병장수입니다. 중국을 통일하고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른 진시황조차 불로초를 찾아 다닐 정도로 무병장수를 염원한 것은 세상 모든 이의 꿈이었습니다.

 

 

부귀빈천과 상관없이 건강은 삶의 질을 좌우하는데, 건강할 때는 사는데 바빠 미처 그런 생각을 하지도 못했습니다.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몸에 병이 들고 병원치료를 받으면서 건강이 얼마나 소중한지 새삼 실감했습니다.

 

 

제가 증산도 진리를 만나지 못하고 건강을 회복하지 못했다면 가족들의 걱정뿐만 아니라 아직도 병든 몸을 치료하는 데 시간을 허비하고 마음도 힘들었을 겁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은 만병통치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세상 어떤 약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세계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 약이라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어느 날부터인가 몸이 피곤해지는 것을 느꼈지만, 처음에는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몸의 피로감은 더해갔습니다. 도저히 힘들어 병원에 갔을 때는 이미 만성간염과 어느 정도 간경변까지 진행되어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병마에 시달리던 중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는데,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道功) 수행에 관한 체험 사례 방송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하고 병을 치유한 성도님은 태을주는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에게 내려주신 우주의 노래로 만병통치(萬病通治)의 주문이라고 하면서 누구나 병 치유의 은혜를 받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제가 병이 들어 가족이 저 때문에 너무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면서 병 고치는 것이 우선이라는 생각에 증산도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하며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저의 종교는 불교지만, 절에 다닌 지는 10여 년 남짓 됐지만, 가끔 사찰에 다닌 전형적인 기복신앙인 이었기 때문에 불교 교리를 잘 모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과 <천지성공> 등의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고 상생방송을 시청하며 공부해보니 증산도 진리와 신앙 문화가 우리 조상님들이 해왔던 고유의 전통신앙이고, 증산상제님은 인간으로 오신 미륵부처님이라고 확신했고,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처럼 증산도가 세상 모든 진리의 열매라는 생각이 들어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증산도 도장에는 수호사님과 여성 성도님 한 분이 계셨는데, 제가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진리를 공부한 것과 몸이 아프다는 사실을 말씀드렸더니 여성 성도님이 태을주 주문은 세계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약이라고 말하고 태을주 주문 수행을 통해 암을 치유한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40년 넘게 기독교 신앙을 한 여성 성도님도 온몸에 암이 퍼져 시한부 판정을 받고 삶을 정리하던 중 상생방송을 통해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셨다는 이야기를 듣었고, 삶의 끝자락에서 이제야 하나님을 만났다는 희망을 품고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기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생의 마지막 단계에서 하나님의 진리를 만난 것도 엄청난 은혜인데,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해 온몸에 퍼진 암을 치유하는 기적까지 체험했다고 했습니다. 여성 성도님은 저에게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하나님이 인간에게 직접 내려주신 최고의 선물이며 세계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약이라고 자신 있게 말하면서 저의 병도 얼마든지 고칠 수 있다고 확신에 찬 음성으로 저에게 용기와 힘을 줬습니다.

 

 

여성 성도님은 병원에서 시한부 판정을 받고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한 결과 불과 몇 달 만에 병원에서 암 완치 판정을 받았을 뿐 아니라 그동안 여러 병을 같이 앓고 있었는데 모든 병이 치유되어 예전의 건강했던 몸으로 완전히 회복됐고 지금은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사회생활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첫날은 면담만 하고 다음 날부터  21일 태을주 주문 수행 정성공부를 시작했습니다.

하루에 3시간씩 태을주 주문 수행을 절반하고 나머지 절반은 태을주 도공 수행을 했는데, 일주일 동안은 너무 힘들어 집에 오면 쓰러져 잠들기 바빴습니다.

 

 

 

 

 

 

 

 

 

 

일주일이 지난 후부터 몸이 점차 가벼워졌고 얼굴에 혈색이 돌고 활력이 넘쳐나면서 3시간이 금방 지나갈 정도로 힘든 줄 모르고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신나게 했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는 차 안과 집에 돌아와서도 태을주 주문을 꾸준히 읽어 염념불망 태을주라는 말씀처럼 마음에서 태을주 주문을 놓지 않고 지냈습니다.   

 

 

21일 태을주 주문 수행을 마친 후에는 조금 과장하면 20대 때처럼 몸이 가벼워졌습니다.

며칠 후 병원에 가서 검사했는데 의사 선생님이 깜짝 놀라며 간 수치도 정상으로 돌아왔고 예전에 보이던 간염과 간경변 증상도 없어졌다고 했습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이 세상 그 어떤 백신과 치료도 비교할 수 없는 진실로 세계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약입니다.

누구라도 태을주 주문 수행을 일심정성으로 하면 모든 사고와 병을 예방해주고 만병(萬病)치유하게 됩니다.

 

 

 

 

 

 

 

 

 

우주 만물이 태어나 살아가게 하는 생명의 근원인 율려(律呂)입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은 우주의 순수 음양의 조화기운, 곧 율려의 무궁한 생명의 조화력을 회복하게 해주는 우주 최상, 세계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약입니다.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내려주신 최고의 선물이며 세계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약천지조화의 주문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몸을 움직이면서 태을주 주문을 읽는 동공(動功) 수행과 가만히 앉아서 태을주 주문을 읽는 정공(靜功) 수행이 있습니다.

 

 

몸을 움직이면서 하는 동(動)적인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과 좌선하고 태을주 주문을 읽는 정(靜)적인 태을주 주문 수행은 우주의 섭리에 따른 것입니다. 우주 만물은 음양(陰陽)의 변화 속에서 태어나고 살아가는데, 우주의 창조와 변화 정신이 바로 율동(律動)과 여정(呂靜), 곧 율려(律呂)입니다.

 

 

 

 

 

 

 

 

 

우주 만물의 생명의 근원자리이며, 우주의 순수음양인 율려를 철학적으로 말하면 태일(太一)입니다.

태일(太一)을 영적, 신도(神道)적으로 말할 때 태을(太乙)이라 합니다. 다시 말해 율려는 태일이고, 태일은 태을입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우주 생명의 근원인 태을천의 무궁한 생명력을 받아 내릴 수 있도록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에게 준 최고의 선물이며 우주의 노래, 하나님의 노래입니다. 증산도 태을 주문의 태을천은 우주 만물의 영원한 생명의 고향으로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태을천은 우주의 자궁이다!"라고 정의해 주셨습니다.

 

 

21일 태을주 주문 수행 정성공부를 마치고 다시 21일 동안 진리 교육과 태을주 수행을 병행한 후 입도(入道)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무료백신과 만능 치료약을 전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진리를 밝혀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상제님 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상제님 천하사(天下事)에 일심정성을 다하는 도생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HFhO7rW7qMbeaMOFWJ8XQw

 

 

증산도 영어 홈페이지

http://www.jeungsando.org

 

 

증산도 일본어 홈페이지

http://jp.jeungsando.org

 

 

증산도 중국어 홈페이지

http://cn.jeungsando.org

 

 

증산도 태을주 사이트

http://www.jsd.or.kr/?r=taeulju2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사이트

http://dogong.jsd.or.kr

 

 

증산도 신앙상담 및 문의: 1577 - 1691

 

 

 

 

 

 

 

 

증산도 상생문화연구소

http://www.jsd.re.kr

 

 

증산도 월간개벽

http://www.greatopen.net

 

 

증산도와 가을개벽

http://gb.jsd.or.kr

 

 

증산도 어린이포교회 홈페이지

http://kids.jsd.or.kr/

 

 

증산도 청소년포교회 홈페이지

http://youth.jsd.or.kr/

 

 

증산도 대학생 연합회 홈페이지

http://jsdrang.jsd.or.kr/

 

 

증산도 공식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jsdstory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만물이 성숙 통일하는 우주의 가을철을 앞두고 인간 성숙과 문명 통일의 상생의 새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