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세상 모든 병을 고쳐주시는 하느님 아버지 천주님

by 도생(道生) 2020. 3. 19.

병든 하늘과 땅과 인간을 고쳐주시는 대의왕(大醫王) 인간으로 오신 하느님 아버 

세상 모든 병의 근원을 밝혀주고 천지를 뜯어고쳐 영원한 강녕을 내려주신 미륵 천주님

 

 

 

 

 

 

 

 

 

 

 

 

충남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자연과 인간 사회의 상극서와 문화 때문에 병든 천지를 뜯어고친 천주님 

 

저는 3대째 가톨릭 신앙을 해온 집안에서 태어나 수녀가 되려고 했을 정도로 저와 집안 모두가 독실한 가톨릭 신자였습니다.

당신의 몸은 돌보지 않은 채 쉬는 날 없이 일하시며 항상 우리 가족을 위해 사셨던 아버지께서 갑작스럽게 쓰러져 몇 년간 투병하시다 돌아가셨습니다.

 

 

언제나 우리 가족을 이끌어주고 집안의 기둥이셨던 아버지께서 돌아가시면서 수녀가 되고자 했던 꿈을 접고 간호사로 사회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을 치료하기 위해 입원한 환자 생사를 오가는 환자들을 늘 보면서 인간의 고통과 삶과 죽음에 대해 성찰하는 계기가 됐고, 고통받는 사람을 보면서 하느님 아버지 천주님께서 세상의 모든 병을 고쳐주시기를 기도했습니다.

 

 

결혼 후에는 간호사 직업을 그만두고 남편의 사업을 도와주었고, 몇 년 후 사업을 정리하고 남편과 함께 식당을 운영해왔습니다. 그동안 사업과 식당을 하면서 다양한 사람과 사연을 보고 듣게 되면서 제가 경험해보지 못한 인생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몇 년 전 긴 병마와 사끝에 남편이 먼저 세상을 떠나면서 삶이란 무엇인지 인생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인간의 희로애락과 생로병사, 생과 사의 갈림길에서 겪는 고통과 고난을 지켜보면서 인생이란 무엇이며, 세상은 도대체 이럴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됐고, 3대째 독실하게 신앙한 가톨릭에서 해답을 찾지 못했고, 하느님 아버지께 기도를 올려도 응답이 없었습니다.

 

 

제가 궁금해 왔던 의문과 생각지도 못했던 문제에 대한 해답까지 얻게 된 것은 지인의 집에 갔을 때였습니다. 우연히 지인이 시청하던 증산도 상생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한 후 진짜 하느님 아버지이신 미륵 천주님께서 열어주신 증산도 진리를 공부한 후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인간의 문제뿐만 아니라, 자연과 우주의 문제까지 모두 알게 됐습다.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개벽하는 후천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 아버지이시며 미륵 천주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하늘도 병들고 땅도 병들고 인간 세상도 큰 병이 들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이 모두 다 병들었다.'라고 말씀하시며 천지인(天地人)이 큰 병이 들었다고 진단하셨습니다.

 

 

 

 

 

 

 

 

 

 

지금 이 세상은 인간의 탐욕에 의한 자연훼손과 생태계 파괴, 지구온난화의 기후변화로 인한 환경재앙, 자원고갈과 물과 식량부족, 전염병 창궐,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등 공기 오염과 미세 플라스틱 섭취, 인간은 몸과 마음도 불균형과 부조화로 인하여 병이 들었습니다.

 

"이제 온 천하가 큰 병(大病)이 들었느니라.", "천하가 개병(皆病)이니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우리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세상은 큰 병이 들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현대 문명이 안고 있는 모든 문제와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의 병이 들게 된 본질적인 이유와 치유의 방법도 말씀해주셨습니다.

 

 

"천지의 대덕(大德)이라도 춘생추살(春生秋殺)의 은위(恩威)로서 이루어지느니라."

"욕지광대(欲知廣大)면 관호천지(觀乎天地)하고 욕지변통(欲知變通)이면 관호사시(觀乎四時)하라. 광대함을 알고자 하면 천지를 살펴보고, 변통의 이치를 알고자 하면 사시(四時)를 관찰하라"

 

우주를 통치하시는 하느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천지(天地)와 대행자 일월(日月), 그리고 봄·여름·가을·겨울의 사시(四時) 변화를 제대로 알고 관통한다면 천지대자연이 생성 변화의 이치와 인간 세상의 변화와 문제까지 모두 알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이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 사계절과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129,600년의 우주 1년 사계절은 생장염장(生長斂藏) 하는 똑같은 질서로 돌아갑니다. 봄과 여름은 생장의 계절로 상극(相克) 질서를 바탕으로 돌아가고, 가을과 겨울은 상생(相生) 질서로 돌아가는 염장(斂藏)의 계절입니다.

 

우주가 사람과 문명을 낳고 길러 결실하는 129,600년의 우주 1년 사계절은 지구의 변화를 넘어 우주적인 변화의 천지(天地) 변화이기 때문에 우주의 봄과 여름을 선천(先天)이라고 하며, 우주의 가을과 겨울을 후천(後天)이라고 합니다.

 

 

우주는 상극(相克) 질서로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기르며, 상생(相生) 질서로 인간과 문명을 통일하고 성숙하게 합니다.

만약 상극이 없다면 우주 안에 존재하는 일체 생명은 태어날 수도 없고 성장할 수도 없는 절대법칙입니다. 극(克)을 통해 생(生)하고, 극(克)을 통해 성(成)하게 되는 것이 만물(萬物)과 만사(萬事)에 적용되는 천지대자연의 법칙이기 때문입니다.

 

상극 질서로 돌아가는 우주 1년의 봄과 여름은 지구 1년의 봄과 여름처럼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기르는 생장(生長) 과정으로 선천(先天)입니다. 우주가 상생 질서는 돌아가는 우주의 가을과 겨울은 인간과 문명을 (결실) 거두고 쉬는 염장(斂藏)의 과정으로 후천(後天)입니다.

 

 

 

 

 

 

 

 

 

 

지금까지 인류가 살아온 세상은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의 세상이며, 상극(相克)에는 자연의 상극과 문명의 상극이 있습니다. 자연의 상극(相克)은 음양이 서로 견제하면서 균형되게 조화를 이루는 순수한 조화의 법칙입니다.

 

 

반면, 문명(文明)의 상극은 인간의 역사 속에서 끊임없이 일어난 갈등, 대립, 전쟁, 사고, 분열, 모순 등 세상의 모든 파괴적인 것과 부정적인 것을 말합니다. 문명의 상극은 인간 세상에서 먼저 원한이 쌓인 후 하늘과 땅까지 영향을 주면서 천지에 넘쳐나 세상 모든 병을 고쳐주시는 하느님 아버지이시며 미륵 천주님이신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의 천하가 큰 병이 들게 된 것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당신님께서 후천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하신 이유를 "직자(職者)는 의야(醫也)요, 업자(業者)는 통야(統也)다. 천하의 직은 병들어 죽어 가는 삼계(三界)를 살리는 일(醫)이요, 천하의 업(業)은 삼계문명을 통일하는 일(統)이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세상 모든 병을 고쳐주시는 하느님 아버지이시며 미륵 천주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상극의 원한이 폭발하면 우주가 무너져 내린다.'라고 하신 말씀은 선천 상극의 이법에 의해서 태어나고 살아온 인간의 원한이 천지에 충만해서, 그 원한이 터져 나오면 전 인류가 비극적으로 다 죽게 된다는 말씀이다. 추살(秋殺)기운으로 오는 병겁도 상극기운이 배경이 되어서 선천 원한이 폭발하는 것이다.

 

상극의 천리(天理)가 인사(人事)로는 원한으로 맺히기 때문에, 인간 역사의 뿌리 깊은 원한의 갈등은 인간의 도덕적 교화만으로는 전혀 풀릴 수 없는 문제다. 그 깊은 골을 증산상제님께서 신천지 조화법으로 끌러내신 것이 바로 천지공사다. 상제님은 자연의 상극을 상생으로, 인사(人事)의 원한을 해원(解寃)으로 역사로 바로잡아 주시고 천지의 기틀을 근원으로 되돌리셨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초목(草木)도 가을에 열매를 맺기 전까지는 자연에서 오는 무수한 고난과 시련을 받고 자라게 됩니다.

인간은 초목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자연환경 자체뿐만 아니라 스스로 만든 적자생존과 우승열패와 억음존양 등 인간 사회의 상극 속에서 엄청난 고통과 시련에 부딪히면서 마음병이 들고 죽어서도 풀지 못한 원한이 천지에 가득 차서 천하가 병들게 된 것입니다.

 

 

 

 

 

 

 

 

 

 

병든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을 고쳐주실 분은 오직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하느님 아버지이신 천주님밖에 없습니다.

인간과 신명(神明)의 맺힌 원한을 풀어주고, 상극의 질서를 상생의 질서로 바꿔놓아 하늘과 땅과 인간이 상생의 질서 속에서 살아갈 세상을 열어주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은 하늘도 뜯어고치고 땅도 뜯어고치는 천지인 삼계(三界)를 개조하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셨습니다.

병든 자연과 문명, 인간의 몸과 마음의 병 등 삼계우주를 개조하는 천지공사는 새 역사의 설계도이며 하느님 아버지의 인류구원 프로젝트입니다.

 

 

세상의 모든 병을 고쳐주시는 참 하느님 아버지이시며 미륵 천주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하느님 어머니이신 태모 고수부님, 상제님과 태모님의 진리를 밝혀주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저를 상제님 진리로 인도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계시는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천리(天理)와 지의(地義)와 신도(神道)와 인사(人事)에 가장 합리적인 최선의 방법으로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병든 천지를 바로잡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하느님 아버지이시며 미륵 천주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하느님 어머니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