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인류 문명의 대전환 후천개벽은 거대한 변화의 빅체인지

by 도생(道生) 2020. 4. 17.

<부산 개벽문화 북콘서트> - 1부 진정한 인류의 새 문명 이야기, 개벽(開闢) 탐험

자연개벽, 문명개벽, 인간개벽의 거대한 변화, 인류 문명의 대전환 후천개벽은 빅체인지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돌아가는 천지의 절대법칙과 동서양 성자들의 가르침의 결론을 가지고 인류의 종말론, 말세론의 실체를 한 점 의혹 없이 아주 시원스럽게 벗겨 버립니다. 먼저 개벽(開闢)이란 '천지개벽'의 줄임말로 천지가 새로운 질서로 들어선다, 천지가 크게 새로워지는 것입니다. 천지개벽이란 천지인(天地人)이 새롭게 바뀌는 거대한 변화의 빅체인지입니다.

 

 

천지인(天地人)이 생성(生成) 변화하면서 돌아가는 자연의 이법(理法)과 그 자연의 이법을 맡아서 다스리는 신도(神道) 세계가 음양 일체가 되어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끊임없이 변화해 왔습니다. 자연의 이법과 신도(神道) 세계의 최고정점에는 무궁한 조화권능으로 우주와 인류 역사의 변화를 바로 잡아주시는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이 계십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점은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先天) 5만 년의 선천 문명이 끝나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후천 문명이 열리기 직전입니다. 후천개벽(가을개벽)이란 자연의 이법(理法)이 상생의 질서로 새롭게 바뀌면서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은 거대한 변화의 빅체인지가 일어납니다.

 

 

 

 

 

 

 

 

 

 

현생 인류가 출현한 이후 인류 문명은 서서히, 때로는 급진적으로 발전해왔습니다.

선천개벽(봄개벽) 이후로 인류 문명이 부침을 거듭하면서 여름개벽을 거쳐 인류 문명의 대전환이 이루어지는 후천개벽의 직전 상황까지 왔습니다.

 

 

인류가 체험한 봄개벽과 여름개벽은 인간과 문명이 태어나고 성장 발전한 단계이며, 후천개벽(가을개벽)은 인간과 문명이 생장(生長)의 과정을 마치고 결실하는 추수개벽, 열매개벽, 성숙개벽을 하는 때입니다. 성장에서 성숙으로 분열과 발전에서 통일과 결실의 인류 문명의 대전환이 이루어지는 때입니다.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는 후천개벽(가을개벽)은 하늘과 땅과 인간과 문명, 그리고 인간의 생각과 삶의 방식에 이르기까지 세상 모든 것이 완전히 새롭게 바뀌는 거대한 변화의 빅체인지입니다. 후천개벽은 단순히 현대 인류 문명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의 구조적 변화가 아니라 본질적으로 완전히 새롭게 바뀌어서 태어나는 것입니다.

 

 

 

 

 

 

 

 

 

 

천지인의 거대한 변화의 빅체인지가 일어나는 후천개벽은 그동안 인류가 양적 성숙을 통해 이룩해 놓은 문명이 본질적으로 바뀌게 됩니다. 후천개벽은 지금까지 인류 문명의 양적성장을 뛰어넘어 질적 대비약하는 인류 문명의 대전환이 이루어지며,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 일어납니다. 

 

 

성숙과 통일의 후천개벽(가을개벽)은 성장과 발전의 봄개벽과 여름개벽 때 없었던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 바뀌는 거대한 변화의 빅체인지입니다.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고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새역사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3대 개벽이 일체가 되어 열리는 새 세상입니다.

 

 

동서양의 종교 성자들의 가르침의 결론은 천지인(天地人) 새롭게 태어나는 거대한 변환의 빅체인지가 일어나고,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는 후천개벽기에 우주의 이법(理法)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다는 것입니다.

 

 

 

 

 

 

 

 

 

 

 

<부산 개벽문화 북콘서트> - 1부 진정한 인류의 새 문명 이야기, 개벽(開闢) 탐험

자연개벽, 문명개벽, 인간개벽의 거대한 변화, 인류 문명의 대전환 후천개벽은 빅체인지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진리 문의 및 상담: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