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한민족 역사의 진실 환단고기 북콘서트

by 도생(道生) 2020. 4. 19.

<서울 환단고기桓檀古記 북콘서트> - 1부 천지광명(天地光明)의 역사를 열다.

왜곡과 조작으로 얼룩진 우리의 역사와 다시 찾은 인류와 한민족 역사의 진실과 정신문화

 

 

 

 

 

 

 

 

 

 

 

 

 

 

대한민국 헌법 전문 첫 구절은 "유구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우리 대한민국은..."입니다. 그러나 정작 대한민국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의 역사 교과서와 교육 현장에서 눈을 씻고 찾아봐도 '유구한 역사'는 볼 수가 없니다.

 

 

초목은 뿌리로부터 영양분을 공급받아 열매가 열립니다. 내 생명의 근원은 부모님과 조상님이듯 모든 생명의 근원은 뿌리입니다.

만물 생명과 마찬가지로 각 나라와 민족의 뿌리역사, 시원(始原)역사가 있으며, 현재 지구촌의 다양한 문화를 꽃피우게 해준 문화의 뿌리로서 인류 창세역사의 원형문화, 뿌리문화가 있습니다.

 

 

인류의 창세역사와 원형문화의 핵심, 그리고 한민족 역사의 진실을 밝혀주는 유일한 역사서가 바로 <환단고기>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에게 헌법 전문 첫 구절 '유구한 역사와 전통'의 인류의 뿌리역사와 원문화, 한민족의 뿌리역사와 정신문화의 핵심을 오롯이 전해주는 진정한 역사광복 운동의 문을 활짝 연 행사가 <환단고기 북콘서트>입니다.

 

 

 

 

 

 

 

 

 

 

<환단고기 역주본> 역주자는 지구촌 인류가 천지 광명(光明)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살았던 인류의 창세역사와 한민족 역사의 진실을 밝혀준 <환단고기> 원전을 30여 년 전 처음 읽었습니다.

 

 

<환단고기 역주본>을 출간하기까지 지난 30여 년 동안 방대한 문헌 자료를 분석하고 교차 검증했으며, 지구촌의 역사 현장을 집적 답사한 후 인류의 창세 역사와 문화의 진실과 한민족의 역사와 문화의 진실을 밝힌 <환단고기 역주본>을 출간한 후 <서울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필두로 진정한 역사광복의 위대한 여정을 시작하는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인류의 창세역사와 원형문화는 물론이거니와 반드시 알아야 할 한韓민족의 시원역사와 정신문화를 아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지난 70여 년 동안 학교에서 배운 한민족 역사의 진실은 한민족의 뿌리역사와 정신문화를 모두 잘라낸 중화 사대주의 역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역사관으로 굴종의 역사입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우는 한민족의 역사는 일본 제국주의가 심어놓은 식민사학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헌법 전문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도 모르고, 대한민국의 '대한大韓'이 어떤 의미인지 아는 사람도 없는 것이 작금의 현실입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에서는 왜곡되고 조작된 한민족의 가짜역사, '기자조선', '위만조선', '한사군 설치', '임나일본부설'동북아 역사의 4대 조작극, 중화 사대주의 역사관과 일제 식민사학의 실체를 밝히고, 우주 광명문화의 원전이며 인류와 한민족의 뿌리역사를 오롯이 담고 있는 <환단고기>가 전하는 한민족 역사의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지구촌 4대 문명보다 앞선 제5의 문명인 홍산문명의 실체를 밝혀주는 유일한 역사서가 <환단고기>입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인류의 창세역사와 정신문화를 밝혀주기 때문에 지구촌 모두가 시청해야 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 사람도 빼놓지 않고 시청해 우리 한민족 역사의 진실을 알아야 합니다.

 

 

 

 

 

 

 

 

 

 

 

 

<서울 환단고기桓檀古記 북콘서트> - 1부 천지광명(天地光明)의 역사를 열다.

왜곡과 조작으로 얼룩진 우리의 역사와 다시 찾은 인류와 한민족 역사의 진실과 정신문화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