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4월 4주차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4. 27.

참나를 찾고 천지마음과 하나 되는 천지조화 태을주를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4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4월 27일 ~ 2020년 5월 3일

 

 

 

 

 

 

 





 

 

 

 

주문(呪文)이란 천지의 조화권(造化權)을 전수 받는 것이며, 자기가 원하는 바를 신(神)에게 간구하고 신도(神道)의 음호를 받는 언어적 표현입니다. 다시 말해 주문이란 인류 창세 역사 때부터 제왕과 성인들이 깨달음을 응축한 신성한 진리의 언어로 지구촌 모든 언어문화의 근원이며 깨달음 언의 정수(精髓)이며 신(神)의 언어입니다.

 

 

태을주 주문은 인류 종교문화의 근원이면서 동서양 영성문화의 원뿌리이며 문화의 열매입니다.

도교와 유교와 불교와 기독교의 뿌리사상이 태을(太乙)사상이며 우주가 성숙과 통일의 질서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에 인간 생명을 성숙의 길로 인도하는 열매문화의 핵(核)입니다.

 

 

인류 창세 역사시대 최초의 경전인 <천부경>의 '석삼극 무진본'과 불교 <반야심경>의 '부증불감'처럼 우주 조화의 생명력, 우주 진리의 근원인 마음, 천지의 정신은 아무리 써도 마르지 않고, 아무리 나뉘어도 근본이 변함이 없는, 줄지도 않고 늘지도 않는다는 것입니다.

 

 

 

 




 

  

 

태을주(太乙呪) 주문 태을(太乙)은 신도(神道)적 표현이며 철학적으로 말할 때는 우주 조화의 근원인 율려(律呂)라고 합니다.

태을주의 태을천(太乙天)은 천지만물이 태어난 생명의 근원으로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태을천은 우주의 자궁이다."라고 정의해 주셨습니다. 

 

 

태을천에 계신 상원군(上元君)님은 이 세상 모든 인간과 천상 신명의 조상이 되시고 뿌리가 되시는 지극히 지존하신 분입니다.

그래서 태을주 주문을 읽는 것은 우주 생명의 근원과 하나 되는 유일한 길이며, 태을주는 인간과 신명이 우주의 근원과 연해 주는 생명의 가교이기 때문에 반드시 태을주 주문을 읽어야 합니다.

 

 

가을의 정신은 모든 생명이 근원으로 돌아가는 원시반본(原始返本)입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가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기른 우주의 봄과 여름이 끝나고 우주의 가을철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인간과 만물을 낳고 기른 우주 생명의 근원으로 돌아가 성숙한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게 해주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 드립니다.

 

 

 

 




 

 

 

천지대자연의 섭리에 순응하여 천지와 함께 열매 맺는 인간으로 성숙하게 해주는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4월 5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도전道典 산책 <73회 새사람이 되는 길, 태을주太乙呪>,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85회 김자영, 이은영 도생>, 해외 특선다큐 <트럼프 가家의 스토리 6부작>, 음식 디미방 로드 <장계향, 조선의 맛을 잇다>입니다.

 

 

만사에 거리낄 것이 없게 해주는 만사무기(萬事無忌)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산책 <73회 새사람이 되는 길, 태을주太乙呪>

 

인생이란 무엇이며, 나는 누구인가 등 숱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고민과 방황을 하지만, 궁극의 진리적 해답을 찾지 못하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우주의 질서가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후천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참나를 찾아 인간의 존재 의미를 깨닫고 우주와 하나 되는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해 주셨습니다.

 

인간이 잊고 살았던 내 마음속에 있는 우주의 신성을 회복하고 새사람으로 거듭 태어나는 태을주 주문에 대하여 <도전道典>에 나와 있는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을 살펴봅니다.

 

 

모든 일을 뜻대로 이뤄주는 만사여의(萬事如意)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85회 김자영, 이은영 도생>

 

한때는 막연하게 하늘에 계실 것으로 생각했고 참하나님을 찾는 진리의 여정 끝에 만난 진짜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만난 김자영 도생과 영원불변하는 참된 진리의 가치를 찾던 중 증산도를 통해서 진정한 진리의 해답을 찾은 이은영 도생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세상 모든 병을 치유해주는 만병통치(萬病痛治)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해외 특선다큐 <트러프 家의 스토리 6부작>

 

독일계 이민자 가정에서 태어났고 억만장자 부동산 재벌인 도널드 트럼프는 미국의 제45대 대통령입니다.

미국 제45대 대통령의 생애와 유산을 조사하기 위해 사상 최초 녹취록 공개와 전에 볼 수 없었던 희귀 영상 공개 등 각종 인터뷰를 바탕으로 할아버지 프레더릭 트럼프와 아버지 프레드 트럼프 등 3대에 걸친 가족사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성격과 사업과 정치에 대한 야심 등의 영향력을 심층적인 탐구한 프로그램입니다. 

 

 

천지광명(天地光明)을 열어주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음식 디미방 로드 <장계향, 조선의 맛을 잇다>

 

여중군자(女中君子), 곧 여성 중에서 군자라는 칭호를 받은 장계향(1598~1680)은 아버지 장흥효와 어머니 안동 권씨 사이에서 외동딸로 태어났습니다. 최초의 한글 조리서인 <음식 디미방>을 지은 장계향은 학문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제약이 많았던 조선 시대에 어려서부터 총명했습니다. 장계향은 과학자, 사상가, 교육자, 사회사업가로 활동하면서 신사임당도 받지 못했던 세상 사람들로부터 여중군자라고 칭송을 받았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진리 문의 및 상담: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로부터 부여받은 진아(眞我)를 발현시켜주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4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4월 27일 ~ 2020년 5월 3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천지부모의 신성과 하나 되는 태을주 주문을 전수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4월 5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4월 27일 ~ 2020년 5월 3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