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신천지의 주인공 열매인간을 결실하는 추수관 하나님

by 도생(道生) 2020. 8. 8.

천지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를 통해 사람 씨종자를 추린다.

상제님은 신천지(新天地)의 주인공 열매인간을 결실하는 추수관 하나

















봄에 만물을 낳고 길 결실을 보는 가을이 되면 다 죽이는 춘생(春生)과 추살(秋殺)은 천지대자연의 이법(理法)입니다. 가을에 다 죽인다는 추살(秋殺)은 봄과 여름 동안 잘 성장한 열매를 수확하는 것입니다. "천지(天地)의 대덕(大德)이라도 춘생추살(春生秋殺)의 은위(恩威)로써 이루어지느니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가을철의 열매 수확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죽임이며 새로운 춘생(春生)을 준비하는 결실의 시간입니다.




천지대자연의 이법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천지가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길러온 선천 5만 년의 역사를 끝 막고 후천 5만 년의 가을우주를 열어주시러 오신 참하나님이십니다. 우주의 봄과 여름철은 천지가 분열과 발전한 구천지(舊天地) 인류의 문명을 결실하는 하나님, 가을우주 신천지의 주인공이 될 열매인간을 추수하는 추수관 참하나님이십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우주의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하추교역(夏秋交易)의 후천개벽을 거친 후 "인류의 문화가 새로운 문화, 성숙한 하나의 문화, 열매문화로 거듭 태어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천지대자연의 이법(理法)을 바탕으로 우주의 봄과 여름철 동안 인류의 역사가 분열 성장해 왔는데, 인류 문명을 결실하는 가을우주를 맞아 성숙한 인류의 새 문화가 나온다는 말씀입니다.













우주가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후천개벽기를 맞아 신천지의 주인공 열매인간을 결실하러 인간으로 오신 추수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선천에는 모사(謨事)는 재인(在人)이요, 성사(成事)는 재천(在天)이라 하였으나, 이제는 모사는 재천(在天)이요 성사는 재인(在人)이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상제님의 말씀은 지나온 세상은 인간이 모든 일을 기획하고 일이 되고 안 되는 것은 하늘에 맡겼지만, 이제는 하늘이 모든 일을 기획하고 인간이 현실 역사에 실현해 나간다고 말씀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후천 5만 년 가을우주 신천지(新天地)의 주인공 열매인간을 결실하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처결하셨습니다. 천지공사는 후천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는 프로젝트, 인류의 미래 신천지가 열리는 새 역사 프로그램, 앞 세상이 둥글어가는 새 역사의 이정표이며 시간표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처럼 증산상제님은 선천 5만 년 동안 성장 발전해 온 인류 문화를 결실하는 추수관 하나님이시며, 신천지의 주인공 열매인간을 결실하는 추수관 하나님이십니다. "천존(天尊)과 지존(地尊)보다 인존(人尊)이 크니 이제는 인존시대(人尊時代)니라. 이제 인존시대를 당하여 사람이 천지대세를 바로잡느니라."라는 상제님의 말씀처럼 증산도 모든 도생(道生)은 추수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처결하신 천지공사흫 역사에 실현하는, 추수관 하나님의 천지대업(天地大業)을 완수하는 천지의 역군, 우주의 열매, 새 세상을 여는 개창자라고 축원해 주셨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