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천지공사는 하나님의 새 역사 설계도와 인류구원 프로젝트

by 도생(道生) 2020. 8. 11.

선천(先天) 상극의 운수를 끝내고 후천(後天) 상생의 운수를 열어주신

천지공사(天地公事)는 하나님의 새 역사 설계도와 인류구원 프로젝트

















증산상제님은 선천 5만 년 동안 돌아간 천지의 상극 질서를 끝 막고 상생의 천지 질서가 후천 5만 년 동안 돌아가도록 천지의 질서를 재편한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이십니다. 인간의 역사 속에 직접 들어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천지인 삼계(三界) 우주의 질서를 재편하신 새 역사의 시간표가 천지공사(天地公事)입니다.




천지의 이법(理法)을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께서 하신 천지의 공적(公的)인 일이고, 천지와 함께 하는 일이며, 천지의 신명(神明)과 함께 하는 일입니다. 다시 말해 우주의 통치자이신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친지와 신명들과 함께 처결하신 천지공사는 사(事)라는 말씀처럼 인간의 역사, 인간이 천지와 함께 만들어 가는 역사로 인간의 삶으로 귀결됩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선천 5만 년의 묵은천지를 뜯어고쳐 후천 5만 년의 새 천지를 여신 새 역사의 설계도 천지공사에 대하여 "내가 이제 천지(天地)를 개벽하여 물샐틈없이 도수(度數)를 정하였느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하나님의 새 역사 시간표와 설계도이며 인류구원의 프로젝트인 천지공사를 좀 더 쉽게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은 상제님이 천지공사로 판 짜 놓으신 그대로만 둥글어간다.  천지공사는 건축으로 얘기하자면 집 짓는 설계도와 같다. 상제님은 천지공사(天地公事)로 후천 5만 년 둥글어갈 상생의 새 문화를 빈틈 하나 없이 설계해 놓으셨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중산상제님의 천지공사(天地公事)는 상제님께서 아무리 우주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이시라고 해도 당신님께서 독단적으로 처리하신 것이 아닙니다. 천지와 함께 하는 공적인 일이라는 의미 그대로 천지의 신명들의 공의(公議)를 들으시고 처결하셨습니다.

인간이 사는 우주 환경을 완전히 뒤바꾸신 하나님의 새 역사 설계도와 시간표와 우주 개조 프로그램이며 인류구원 프로젝트인 천지공사는 천지의 이법과 천지의 신명과 함께 짜신 새 역사의 이정표입니다.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거는 후천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시어 새 역사의 설계도와 인류구원의 프로젝트를 짜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는 '"경위(經緯)는 천하가 같으니라. 파리 죽은 귀신이라도 원망이 붙으면 천지공사(天地公事)가 아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지공사는 사리의 옳고 그름과 시비를 구별할 수 없는 파리와 같은 미물 곤충조차도 원망을 품을 수 없을 정도로 가장 완벽하고 합리적이라는 말씀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인간하나님의 새 역사 설계도와 이정표, 인류구원의 프로젝트 천지공사는 "억만 분지 1%라도 사리에 부당하고, 억압적이고, 삿된 무엇을 첨가해서 하나님의 직권으로 하게 되면 그건 천지공사가 아니다. 천지공사는 천리(天理)와 지의(地義)와 인사(人事)에 합리적인 최선한 방법이다. 그렇게 될 수밖에 없고 그럴 수밖에 없고 자연적으로 그렇게 되고 그래야만 옳고, 그러한 원천적인 방법으로 일을 바로잡으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