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후천은 현실 극락세계로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 지상천국

by 도생(道生) 2020. 10. 18.

선천(先天)의 상극(相克) 질서가 후천의 상생(相生) 질서로 대전환하여 열리는

가을우주 후천(後天)은 현실 극락세계로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新天地) 지상천국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도기(道紀) 31년(서력 1901년) 음력 7월 7일 모악산 대원사 칠성각에서 천지대신문(天地大神門)을 여심으로써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역사의 문은 서서히 닫혀 가면서, 후천 5만 년 상생(相生)의 가을우주 시간의 문, 후천 5만 년 역사의 문이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것이 나로부터 다시 새롭게 시작된다."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천상 보좌에서 인간의 삶의 역사로 들어오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께서 하늘과 땅과 인간 세계가 증산상제님께서 천지대신문을 여신 순간부터 다시 새롭게 시작된다는 말씀입니다. 증사상제님께서 다스리시는 천지가 돌아가는 법칙을 바탕으로 무궁한 조화권능으로 가을우주 상생의 새 시대로 들어가는 문을 활짝 열어주신 것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지금은 온 천하(天下)가 가을운수의 시작으로 들어서고 있느니라."라고 통일과 성숙의 가을우주가 열리기 시작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생 질서로 돌아가는 새로운 시간의 문, 후천 5만 년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새 역사의 문은 지금까지 기성종교에서 수천 년 동안 외쳐댔고 세상 모든 사람이 그토록 갈망했던 모든 사람이 참마음으로 사는 현실 용화세계와 극락세계,  인간이 천지와 하나 된 마음으로 살면서 모두가 평등하고 영원한 평화가 깃든 대동세계,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 지상천국입니다.













선천(先天)과 후천(後天)은 문명의 선천과 후천, 자연의 선천과 후천이 있습니다. 먼저 자연의 선천과 후천은 우주의 봄여름 우주가 선천, 가을·겨울이 후천입니다. 문명의 선천과 후천은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129,600의 우주 1년 사계절은 전반기 선천(先天) 5만 년의 봄우주와 여름우주, 후반기 후천 5만 년의 가을우주입니다. 겨울우주는 다음 우주 1년을 시작하기 위해 휴식기입니다.




자연의 선후천과 문명의 선후천의 선천은 공히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갑니다. 자연의 상극 질서는 서로 견제하고 균형과 조화를 이루어갑니다. 그러나 인류 문명사의 상극 질서는 대립과 투쟁, 경쟁과 갈등과 반목의 역사가 펼쳐지면서 문명은 발전하지만, 불평등과 부조리, 모순과 부조화 등으로 얼룩진 세상이 됩니다. 경쟁과 갈등이 없었다면 인류 문명은 정체될 수밖에 없습니다.




반목과 투쟁, 대립과 갈등으로 점철된 상극 질서의 묵은 하늘과 묵은 땅의 구천지(舊天地)가 문을 닫고, 상생 질서로 돌아가는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 후천은 불평등과 부조화와 죄악이 없고, 모든 사람의 마음과 지구촌 문화가 통일된 세상, 신(神)과 인간이 하나 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조화선경 세상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후천 가을우주, 궁극의 천국, 지상천국, 우리들이 살아서 누릴 현실 천국입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