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진짜 참 하나님 아버지는 도솔천 미륵불이신 상제님

by 도생(道生) 2020. 11. 18.

증산상제님은 온 우주를 다스리시는 통치자요, 증산도 도생(道生)은 천지의 대역자다.

'인간 성자'를 내려보낸 도솔천 천주이시며 미륵불이신 상제님은 진짜 참 하나님 아버지



















동서양의 도교, 유교, 불교, 기독교 등 각 종교에서는 우주의 통치자, 우주의 창조주, 우주의 초월자, 우주의 구원자를 도솔천의 천주님으로서 미륵불, 옥황상제님, 하나님 아버지 등의 호칭으로 각기 한 분의 우주의 최고신을 모셔왔습니다. 동서양 종교가 호칭은 다르지만, 특정한 시기에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구세주 하나님, 구원자 미륵불과 상제님께서 오신다는 것입니다.





동서양 종교가 신앙의 문화가 다르지만, 앞으로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 지상천국, 불국토의 서방정토 용화세계, 대도(大道)로 천하가 공평무사한 대동세계, 불로장생의 태청세계 등의 새 세상이 열린다는 것입니다. 동서양 종교에서 지상천국과 용화세계와 대동세계와 태청세계는 전지전능한 우주의 최고신이 아니면 인류를 구원하고 새 세상 열어줄 수 없니다.





150년 전 각 종교에서 말하는 우주의 최고신으로 천지 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셨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한 진짜 참 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은 그동안 동서양  종교에서 도솔천 천주 미륵불과 백보좌 하나님 아버지와 옥황상제 등의 호칭으로 모셔왔던 우주의 통치자 참 하나님이십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느니라."라고 말씀하셨는데, 당신님께서 '인간 성자'를 지상에 내려보내신 성부(聖父) 진짜 참 하나님 아버지라는 것입니다. 동서양 종교에서 인류를 구원하고 새로운 세상을 열어주시는 우주의 절대자가 서로 다른 인격신이라면 인류가 염원해 온 자유와 평화와 행복이 넘쳐나는 이상 세계는 절대 올 수 없고, 지금보다 더 큰 혼란과 분열의 세상이 될 것입니다.





대우주는 12만 9천 6백 년의 우주 1년을 주기로 사람농사를 짓고, 우주 1년은 지구 1년과 마찬가지로 낳고 기르고 거두고 쉬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로 돌아갑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이유는 대우주가 사람을 낳고 기른 선천 5만 년 우주 봄과 여름의 생장(生長)이 시대가 끝날 때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여 성숙한 가을우주의 새 세상을 열어주기 위해서입니다.





온 우주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진리는 천지 대자연의 섭리, 우주 변화의 원리입니다. 증산상제님은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과 천상의 신명(神明) 세계까지 다스리시는 진짜 참 하나님 아버지이시며 미륵불이십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우리가 믿고 떠받드는 상제님은 진짜 참 하나님이시다. 상제님의 천지대업(天地大業)은 전 인류의 생사(生死)를 가름하는 일이다. 이것은 꼭 해야 하는 일이다.", "우리 상제님 신도는 천지의 대역자다. 상제님 진리를 바탕으로 해서 상제님의 수족 노릇을 한다, 우리는 상제님의 수족이요 상제님의 혼(魂)이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