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과거와 현재의 전염병 세계적 대유행과 미래 마지막 팬데믹

by 도생(道生) 2020. 12. 5.

인간의 삶을 위협해왔고 인류 문명을 전환한 문명의 동반자이며 숨은 지배자 

역사를 바꾼 과거와 현재의 전염병 세계적 대유행과 미래를 바꿀 마지막 팬데믹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제는 아직 개발되지 않았고, 최근 중국과 미국의 제약회사는 임상시험에서 안정성과 유효성이 검증된 코로나19 백신이 개발됐다고 했지만, 객관적인 데이터도 없습니다. 코로나19 백신이 개발되면서 빠른 구매와 접종이 이루어져야 한다는 주장도 있지만, 대부분의 전문가는 안정성 확인이 최우선이라고 합니다. 만약 코로나19의 신종 또는 변종 바이러스가 발생하면 각고의 노력으로 만든 백신은 한순간에 무용지물이 되거나 예방 효과가 크게 낮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의 지구촌 전역을 휩쓸고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세계적 대유행은 언제 끝날지 그 끝을 알 수 없다고 합니다. 동서양 과거 역사에서 발생한 많은 전염병은 인적, 물적인 것을 포함하여 삶의 전 분야에 걸쳐 큰 피해를 주었을 뿐만 아니라 전쟁을 종식시키는 역할을 한 문명의 동반자였으며, 대유행한 전염병은 새로운 미래를 위해 인류 문명의 물줄기를 송두리째 돌려놓았습니다. 




코로나19 펜데믹 이전에도 전염병은 예고 없이 찾아왔고, 코로나19 팬데믹이 끝난다고 하더라도 또 다른 병(病)이 예고 없이 찾아올 것입니다. 사람이 몸 내부에서 발생하는 질병이 아니라 외부에서 오는 질병은 언제 어디서든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단지 어떤 경로를 통해서 질병이 발생할지 모르고 있을 뿐입니다.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대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에서 여름우주가 끝나고 가을우주가 열리는 때입니다.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봄과 여름에는 큰 병이 없다가 가을에 접어드는 환절기(換節期)가 되면 봄여름의 죄업(罪業)에 대한 인과응보가 큰 병세(病勢)를 불러일으키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수백만 명, 수천만 명의 인적 피해가 발생한 과거와 현재의 전염병 세계적 대유행은 129,600년의 우주 1년 역사에서 보면 큰 병이 아니었고, 앞으로 진짜 큰 병, 바로 미래의 마지막 팬데믹이 온다는 말씀입니다. 과거와 현재의 전염병 세계적 대유행은 인적·물적 피해를 주고, 인류 문명의 전환점이 되었지만,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갈 때는 대우주를 움직여온 상극(相克) 질서가 상생(相生) 질서로 대전환하면서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총체적으로 대개벽 하는 파천황적인 대변혁이 일어납니다. 




지축 정립과 문명 충돌, 그리고 78억 인류가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고 새로운 미래를 열어줄 마지막 팬데믹이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합니다. 가을대개벽, 후천대개벽은 대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일어나는 천지 대자연의 섭리입니다.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도 바꿀 수도 없는 절대법칙으로 오직 대비한 사람만이 극복할 수 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인류 역사상 그 유례가 없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후천대개벽은 거대한 시련이지만, 가을우주의 새로운 미래, 새로운 문명, 새로운 생활문화가 시작되는 위대한 출발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대우주의 이법(理法)으로 오는 후천대개벽은 천지 대자연의 섭리이기 때문에 사람이 믿고 안 믿고의 문제가 아닙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동학(東學)을 창시한 최수운 대성사께서 전하신 "십이제국 괴질운수 다시 개벽 아닐런가" "이 뒤에 괴질병(怪疾病)이 엄습하여 온 세계를 덮으리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을 두고 "온갖 이름을 알 수 없는 병란(病亂)을 통과해서 새 세상을 맞는 것이다, 이것이 개벽이다. 개벽의 궁극은 병란(病亂)이다. 이 온갖 병(病)을 극복할 수 있도록 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를 닦아야 한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앞으로 오는 자연과 인간 문명 역사의 새로운 변환은 무엇인가" 오직 개벽이다. 천지개벽(天地開闢)! 하늘과 땅의 질서가 바뀌면서 인간의 새로운 삶, 인류 문명의 새로운 삶의 질서, 새로운 역사 질서가 열린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구촌 78억 인류가 단 한 사람도 예외 없이 통과해야 할 마지막 팬데믹의 괴질병은 오직 증산상제님께서 전수해주신 의통(醫統)만이 유일한 백신이며 치료약이며, 후천개벽을 극복한 후 완전히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는 말씀입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