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인류의 미래 후천은 지상낙원의 세상

by 도생(道生) 2021. 3. 16.

하늘과 땅이 합덕(合德)하고 지구촌 인류가 한 가족이 되는 가을우주

선천(先天)이 끝나고 열리는 인류의 미래 후천(後天)은 지상낙원의 세상

「생존의 비밀」

3. 대병란을 넘어 생존(生存)의 길로

③ 밝아오는 지상낙원

 

 

 

 

 

 

 

 

"선천(先天)은 기계선경(機械仙境)이요, 후천(後天)은 조화선경(造化仙境)이니라.", "개벽(開闢)하고 난 뒤에는 좋은 세상이 나오리니, 후천 오만년 운수니라. 그때는 사람과 신명(神明)이 함께 섞여 사는 선경세계가 되느니라.", "후천에는 덕(德)을 근본으로 삼아 이 길에서 모든 복록과 영화를 찾게 되느니라."

 

 

"후천은 성인시대다.", "선천(先天)은 위엄으로 살았으나 후천(後天) 세상에는 웃음으로 살게 하리라.", "후천은 온갖 변화(變化)가 통일로 돌아가느니라.", "모든 덕(德)이 근원으로 돌아가리니 대인대의(大仁大義)의 세상이니라.", "후천은 곤도(坤道)의 세상으로 음양동덕(陰陽同德)의 운(運)이니라.", "천하 백성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살 수 있는 후천 오만년 선경세계를 건설하리라."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후천 5만 년 가을우주의 지상낙원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천지부모님이신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을 단편적으로 살펴봐도 진정한 지상낙원의 세상, 인류가 맞이할 미래의 세상이 지금과는 전혀 다른 세상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선천 5만 년이 열리는 선천개벽과 후천 5만 년이 열리는 후천개벽을 말하는 천지개벽은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전환하면서 섭리로 오는 것입니다. 대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은 인간과 문명을 성장 발전시키기 위해 천지 대자연이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가는 선천(先天) 5만 년과 상생(相生) 질서로 돌아가면서 인간과 문명을 성숙게하고 통일하는 후천(後天) 5년은 질적으로 다릅니다. 

 

 

상극 질서가 상생 질서로 전환할 때 경천동지하는 후천대개벽(가을대개벽)이 일어난 후 열리는 인류의 미래에 대하여 동서양 종교의 성인과 철인, 여러 영지자들은 지상천국, 용화세계, 대동세계, 삼청세계 등으로 표현했는데 바로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열리는 후천 5만 년의 지상낙원 세상을 말한 것입니다. 

 

 

인류가 후천 5만 년 지상낙원의 세상을 맞이하기 전 지축 이동을 포함한 우주 질서가 전환하는 자연개벽과 인류 역사의 마지막 역사전쟁인 문명 충돌의 문명개벽과 인간 씨종자를 추리고 인간개벽이 일어나게 됩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후천개벽은 인류에게 거대한 시련이지만, 동시에 지구촌 인류에게 새로운 미래가 펼쳐지는 위대한 희망의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음력 1월은 인월(寅月), 음력 2월은 묘월(卯月)입니다, 그런데 상제님께서는 음력 1월이 인월에서 묘월로 바뀐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 세상에는 묘월(卯月)을 세수(歲首)로 삼느니라."라는 증산 상제님의 말씀처럼 현재 음력 1월인 인월(寅月)은 23.5도 기울어진 지축이 정립하면서 묘월(卯月)이 1월이 되는 자연개벽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천지 대자연의 법칙으로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우주적 환절기에는, 우주의 이법(理法)과 신도(神道) 세계에서 내려오는 서릿발 추살(秋殺) 기운으로 지구촌 80억 인류가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게 됩니다. 역사의 심판에 의해 남북한이 충돌하고 세계 문명이 대충돌하는 마지막 역사 전쟁과 마지막 팬데믹의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 일어나게 됩니다.

 

 

후천개벽은 천지 대자연의 이치이기 때문에 인간뿐만 아니라 만물과 천상의 신명(神明)까지도 절대 피할 수 없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 상제님께서 선천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역사 속에서 일어난 수많은 문제를 해원(解寃)의 도(道)로 끌러내고, 가을대개벽 상황을 극복하고 상생(相生)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 지상낙원 세상으로 들어가는 생명의 문을 열어주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역사의 궁극 목적지는 가을우주다. 가을 천지개벽 세계로 들어서는 것이다. '지금 인류가 우주의 가을철로 들어서고 있다'는 이 한 가지를 모르고 있다. 이것이 이 세상 모든 죄악과 무지의 근본이다.

 

 

지구촌 각 분야의 모든 전문가들이 '지금은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우주의 금화교차기(金火交叉期)다, 우주의 환절기다, 천지 계절이 바뀌는 때다, 여름 말에서 가을로 들어서는 그 경계점이 있다'는 이 한 가지 사실을 모르기 때문에 상제님께서 '세상 사람들이 철부지한 아이와 같다'고 평하신바 있다.

 

 

"현하의 천지대세가 선천은 운을 다하고 후천의 운이 닥쳐오므로 내가 새 하늘을 개벽하고 인물을 개조하여 선경세계를 이루리니 이때는 모름지기 새판이 열리는 시대니라." 이 우주도 새판이 열리고, 인류 역사에도 새판이 열린다. 그리고 생활문화도 완전히 다른 새판이 열린다. 지금은 이 큰 가을의 서두에서 가을 천지의 서릿발 기운, 추수 기운이 들어오고 있는 것이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생존의 비밀>

9강 후천 새 인간으로 거듭나는 생존의 비밀

www.youtube.com/watch?v=GczfUO2_P20

 

생존의 비밀>

10강 질병 X의 시대

www.youtube.com/watch?v=dj_VRSYBXWg

 

<생존의 비밀>

11회 병란(病亂)시대의 사는 길

www.youtube.com/watch?v=8Q_xX8_xmjQ

 

「생존의 비밀」 본문 中

 

전문가들은 지금 인류가 역사상 그 어느때보다도 심각한 총체적 위기 상황에 처해 있음을 경고하면서 지구 환경 파괴로 인한 문명 붕괴와 인간의 멸종 위기까지 언급하고 있다. 왜 이러한 일들이 일어나는가?

 

지구촌 인류가 직면한 이 모든 문제는 선악(善惡)을 가름하는 도덕주의를 넘어서며, 사랑과 봉사, 자비와 헌신으로 해결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기존 종교나 철학, 과학 등 그 어디에서도 해답을 찾을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대자연의 큰 계절의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닥쳐오는 거대한 변화의 문제이기 때문이다.

 

천지의 큰 계절이 바뀌면서 인류 문화 또한 새롭게 태어난다, "선천은 삼계(하늘, 땅, 인간)가 닫혀 있는 시대니라."라고 밝혀주신 상제님의 말씀처럼, 생장 분열하는 봄여름 상극의 '닫힌 문화' 시대에서 성숙 통일하는 가을철 상생의 '열린 문화' 시대로 넘어간다.

 

따라서 이때 하늘이 인간을 형해 절규하는 진정한 메시지는 바로 선천의 묵은 의식에서 벗어나 자연 섭리와 함께 성숙하는 가을의 새 진리를 만나라는 것이다. 사람이 몸담고 살아가는 가장 큰 틀이 하늘땅, 대자연이다. 무엇보다 우리의 생명이 깃들어 있는 이 '틀'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어떤 성황'에 처해 있는지를 알아야 스스로를 구원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