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천지의 어머니 하나님의 세 번째 천지살림 정읍 왕심리

by 도생(道生) 2021. 6. 23.

10년 천지공사로 인류에게 새로운 미래를 열어주신 인간과 천지신명의 큰 어머니

증산 상제님의 천지대업(天地大業)을 마무리 짓는 지도자 출세의 순흥 안씨 집성촌 

증산도 기본 진리(眞理)

2-12. 천지의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의 세 번째 천지살림 정읍 왕심리

 

 

 

 

 

 

 

도기(道紀) 56년(1926) 음력 3월 5일 두 번째 천지살림의 김제 조종리에서 "이제부터는 천지(天地)가 다 알게 내치는 도수(度數)인 고로 천지공사를 시행하겠노라."라고 말씀하시고 어천하신 도기 65년(1935)까지 10년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천지의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의 반려자이며 어머니 하나님의 위격에서 새 천지를 여시는 천지공사를 보신 것입니다.

 

 

천지의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 새로운 미래를 열어주시는 10년 천지공사는 "내치는 도수(度數)"라는 말씀 그대로 '세상 속에 그대로 드러나 모든 사람이 다 알 수 있게 된다.'라는 말씀입니다. 서력 1918년부터 1929년까지 11년 동안 계셨던 김제 조종리를 떠나 세 번째 천지살림의 정읍 왕심리로 옮기십니다.

 

 

 

 

 

 

순흥 안씨 집성촌인 정읍 왕심리는 보천교 본부가 있던 정읍 대흥리 바로 이웃 마을입니다. 천지의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 김제 조종리에서 순흥 안씨 집성촌인 정읍 왕심리로 오신 것은 증산 상제님의 천지대업을 매듭짓는 제3변 도운(道運)의 지도자가 누구이며 또 어떤 과정으로 역사에 등장하게 되는가를 당신님께서 몸소 보여주시는 한편 천지공사로 그 앞길을 열어주신 것입니다.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1929년 9월21일부터 1932년 3월 20일까지 2년 6개월 동안 정읍 왕심리에 머무르시며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왕심리 뒷산은 일찍이 증산 상제님께서 천지의 수기(水氣)를 돌리는 대공사를 보신 곳입니다. '천지의 수기 돌리는 대공사'란 선천 5만 년의 상극 시대가 끝나고 후천 5만 년의 상생 세상이 열리는 후천개벽 천지공사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 총체적으로 일어나는 가을개벽기에 살 수 있는 유일한 길, 피난하는 길을 밝혀주신 천지공사가 바로 '천지의 수기를 돌리는 비룡산 피난동 안씨 재실' 대공사입니다. 증산 상제님의 '피난동 안씨 재실' 공사와 태모 고수부님의 '정읍 왕심리' 세 번째 천지살림 천지공사는 상제님과 태모님의 대행자가 역사의 전면에 나서는 대공사입니다.

 

 

천지의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세 번째 천지살림인 순흥 안씨 집성촌 정읍 왕심리에 2년 6개월 동안 계실 때 세상 '모든 원혼신(寃魂神)의 한을 풀어주는 해원 공사'와 '인신합발(人神合發)로 인간 세상의 선악 판별 공사'와 후천창생 갱소년 공사' 등 상제님의 천지대업을 완수할 지도자에 관련된 여러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문화 북콘서트 - 1, 2회>

https://www.youtube.com/watch?v=PIqXkicRlM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