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불면증 극복과 치료법은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by 도생(道生) 2021. 11. 11.

수면장애를 도와주는 세상의 여러 약(藥)과 비교할 수 없는 우주의 명약

인간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안정시켜주고 깨끗하게 치유하는 진정한 성약

증산도 기본 진리(眞理)

4-20. 가장 확실한 불면증 극복과 치료법은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흔히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제대로 숙면하는 것은 건강을 지키는 기장 기본적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현대인들은 생활환경 자체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기 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 이루는 불면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잠을 잔다는 것은 단순히 뇌의 작용을 잠시 쉬게 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인체의 모든 장기(臟器)가 생명 유지에 필요한 기본적인 활동만 하고 휴식하는 시간입니다.

 

 

수면의 질이 떨어지면 몸과 마음에 여러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은 이미 밝혀진 사실입니다. 잠들기도 어렵고 어렵사리 잠이 든다고 해도 숙면을 하지 못하고 자주 깨면 수면 부족으로 다음날 정상적인 생활이 어렵게 됩니다. 적절한 운동과 음식 조절과 요가와 명상 등을 통해 불면증을 극복하거나 치료했다는 사람도 일부 있지만, 그 사람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많은 절대다수의 사람은 아직도 잠 못 드는 고통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수많은 제약사가 일시적으로 불면증 해결하는 약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지만,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하는 환자는 줄어들지 않고 시간이 갈수록 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의학 전문가들은 전 세계 인구 중 30~35%가 불면증 증상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나머지 70%에 달하는 사람 모두가 숙면을 한다는 것은 아니며, 아직 그 어떤 분야의 전문가 집단에서도 불면증 극복을 위한 가장 확실한 해결책과 치료법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병(病)은 태을주라야 막아내느니라.", "태을주는 만병을 물리치는 구축병마의 조화주라.", "내가 이 세상의 모든 약 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나니 만병통치 태을주니라"라는 상제님이 말씀과 같이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은 불면증을 포함한 세상의 모든 병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병을 극복하고 치유하는 가장 확실한 치료법입니다. 

 

 

혹자는 증산도 수행법은 다른 여타 수련단체 수행법과 별반 차이가 없다고 말하지만, 증산도 주문 수행법에 대하여 전혀 모르고 하는 말입니다. 인류 창세 역사 시대 때 시작된 정통 선도(仙道) 수행법, 삼신(三神) 수행법은 세상에 널리 퍼져있는 수행법과 다릅니다. 현재의 수련단체에서 하는 수행법은 대부분 정통 삼신 선도 수행법에서 파생된 수련법입니다.

 

 

태을주 주문 수행법은 상제님께서 인류구원의 천지대업과 후천선경 건설의 주인공인 증산도 도생(道生)들에게 내려주셨습니다. 증산도 수행법은 인류 창세 역사 시대의 정통 '삼신 선도 수행법'을 바탕으로 후천개벽기를 맞아 인류를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증산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조화의 주문, 즉 우주 만물 생명의 근원이 되는 무궁한 조화의 성령을 받는 태을주 주문 수행과 병행하는 수행법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많은 현대인이 불면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상황에서 코로나19 팬데믹이 발생하고 장기화하면서 불면증 환자도 늘어났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불면증을 겪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수면제 판매량도 늘어났다고 합니다. 수면유도제는 장기간 먹어도 수면 장애가 개선되지 않고 부작용 발생 가능성이 커진다는 연구결과도 있고, 수면 장애가 계속되면 우울증과 신경쇠약까지 갈 수 있다고 합니다.

 

 

한 마디로 현대의학이 불면증을 정복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보조적인 수단으로서의 명상, 요가, 운동 등의 여러 방법은 사람과 환경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일반화할 수 없습니다. "만사무기(萬事無忌) 태을주"라는 말씀처럼 태을주 주문 수행법은 우주만물 생명의 근원에서 내려오는 조화 성령을 받는 주문이기 때문에 불면증을 극복하고 치료하는 법을 비롯하여 어떤 일과 행동에 거리낌 없이 모든 것을 해결해 준다는 말씀입니다.

 

 

또한 "태을주는 만병(萬病)을 물리치는 구축병마(驅逐病魔)의 조화주라."라는 증산 상제님의 말씀처럼 수많은 병을 일으키는 병마를 몰아 내쫓는 조화의 주문입니다. "태을주는 우주 율려(律呂)니라."라고 말씀하셨는데, 율려란 우주만물을 낳고 변화하게 하는 우주의 순수 생명 에너지입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은 가장 순수한 우주정신인 율려의 절대순수 세계, 인간의 본마음, 우주의 마음의 세계로 인도해준다는 말씀입니다.

 

 

 

 

 

 

단언컨대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은 가장 확실한 불면증 극복과 치료법입니다. 현상적으로 발생하는 불면증의 가장 큰 원인이라는 스트레스와 건강에 이상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은 우주 만유 생명의 근원이 되는 율려(律呂), 즉 우주 성령의 생명수로 우리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씻어 건강하고 밝게 맑혀주는 천지조화의 주문입니다.

 

 

"태을주는 심령(心靈)과 혼백(魂魄)을 안정케 하여 성령을 접하게 하고 신도(神道)를 통하게 하며 천하창생을 건지는 주문이니라."라는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처럼 인간의 몸 안에 있는 정신혼백(精神魂魄)을 편안하게 해주고, 우주 만유 생명의 근원자리인 천지조화의 참 성령을 만나게 해주고, 현상 우주의 진짜 실상을 천상의 신도 세계까지 알 수 있으며 세상 사람을 살리는 천지조화의 주문이라는 사실입니다.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처럼 내가 세상을 살면서 저장된 모든 생각과 쌓인 스트레스와 병의 원인을 절대 순수의 우주정신인 율려, 조화 성령의 생명수를 받아 내려 치유해줍니다. 온갖 생각과 스트레스를 정화(淨化)해주고 잠을 못 자게 하는 근본적인 원인인 병(病)의 기운을 물리쳐주는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이야말로 가장 확실한 불면증 극복과 치료법입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10분 및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https://www.youtube.com/watch?v=66ofS2V3Jkw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말씀: 11회 대자연의 섭리와 상제님 강세목적>

https://www.youtube.com/watch?v=5obDtdCYf58&list=PLxx5mQ0XoZY1HUkSNbUTAQciFyKx6YhPG&index=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