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광명의 빛꽃을 온몸에 가득 채워
병든 몸과 마음을 자가치유하는
선정화 명상 수행을 알려드립니다.
증산도 진리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신천지 진리의 열매 증산도 시천주와 태을주 주문의 신권과 대도력

by 도생(道生) 2021. 12. 7.

천지인 삼계 우주를 다스리시는 대우주의 통치자, 주권자 하나님께서 완성해 주신

신천지 진리의 열매, 천지조화 시천주와 태을주 주문의 신권(神權)과 대도력(大道力)

 

 

 

 

 

 

 

대우주가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기른 봄우주와 여름우주 시대를 끝나고 인간과 문명을 통일 성숙하게 하는 가을우주 시대를 앞두고 천지인 삼계 대우주를 다스리시는 주권자 하나님, 통치자 하나님이신 상제님께서 151년 전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지상 강세는 가을대개벽이라는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인간과 신명(神明)을 구원해주는 은혜와 축복을 주시기 위함입니다.

 

 

지구 1년 사계절의 가을이 성숙과 결실의 계절이듯이,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기르는 우주 1년 사계절의 가을우주도 성숙과 통일의 계절입니다. 우주 1년 사계절 동안 사람농사를 짓고 추수하시는 추수관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인간과 문명을 결실합니다. 신천지 가을우주 세상은 열매 맺은 성숙한 진리인간이 성숙한 문명을 열어가는 것입니다. 

 

 

129,600년을 주기로 돌아가는 우주 1년 사계절의 변화와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다는 것은 우주의 법칙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다시 말해 우주의 이치와 천지인 삼계를 주재하시는 하나님이라고 해도 마음대로 우주를 창조하거나 마음대로 우주의 법칙을 바꿀 수 없고 정해진 때에 인간으로 내려오시는 것입니다. 

 

 

 

 

 

 

신천지 가을우주 세상은 모든 인간이 성부 아버지의 진리, 아버지의 도(道)를 직접 받아 깨치는 세상입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상제님께서는 인류 문화 발전에 지대한 공덕을 쌓은 성자(聖子)의 시대를 마감하고 성부(聖父) 아버지 시대를 선언하셨습니다. 성부 아버지께서 선언하신 진리를 네 글자로 말하면 무극대도(無極大道), 세 글자는 증산도(甑山道)입니다.

 

 

'다 함이 없는 진리' 무극대도 증산도는 신천지 가을우주를 여는 천주 아버지 하나님의 도(道)이며, 가을철의 우주문화, 가을우주의 생활문화로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완성해주신 시천주와 태을주 주문은 동서양 인류문화의 최종결론이며, 무극대도의 진리의 열매입니다. 시천주와 태을주 주문의 신권(神權)과 대도력(大道力)은 상제님 재세시 수많은 사람이 직접 체험하고 목격했습니다.

 

 

죽은 자가 살아나고, 고칠 수 없는 병이 낫고, 간절한 바람을 이루어준 수많은 사건은 증산도 <도전道典>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또한, 시천주와 태을주 주문이 전수된 지 10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헤아릴 수 없는 신권과 대도력의 기적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태을주 주문은 우주의 이법에 의해 모든 인간의 명줄이 끊어질 때 살 수 있는 유일한 법방이라는 사실입니다.

 

 

 

 

 

 

시천주(侍天主) 주문은 우주의 생명의 바다에 꽉 차 있는 지극한 천주님의 신성과 생명과 지혜와 성령과 신권과 대도력을 받아 내리는 거룩한 주문입니다. 천주 아버지 하나님의 생명, 우주의 생명을 크게 내려받은 시천주주와 우주 생명의 혼(魂), 순수 음양의 생명인 율려를 받아 내리는 태을주 주문은 음양 일체입니다. 태을주 주문의 신권과 대도력으로 가을개벽 상황에서 나와 세상 사람이 살려 신천지 가을우주 세상을 열어가는 진리의 열매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中>

"인류 문화의 결론은 시천주 주문을 전수받고, 진리 새 소식에서 우주 진리의 참 열매, 진리의 궁극 열매인 태을의 조화세계에 눈을 뜨는 것이다.",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은 인류 창세 역사 시대의 황금시절부터 깨달음과 도통과 기도와 영성문화의 근본주제다."

 

"앞으로 가을 추살(秋殺)의 가을 우주법칙에 위해 필연적으로, 한 사람 예외 없이 맞이해야 할 병란(病亂)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비상한 천지조화의 이치에 따라 천주 아버지가 직접 작곡해서 내려주신 시천주와 태을주를 읽어야 한다. 태을주로써 인간 씨종자를 추리고, 태을주로 천하창생을 건진다. 태을주라야 병란을 이겨낼 수가 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말씀: 12회 자손에게 선령은 곧 하느님>

https://www.youtube.com/watch?v=I8GFl05cSTQ&list=PLxx5mQ0XoZY1HUkSNbUTAQciFyKx6YhPG&index=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