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도전道典

그레이트 리셋 기후변화와 팬데믹 시대에서 살아남기

by 도생(道生) 2021. 12. 22.

진짜 '그레이트 리셋'천지인(天地人)이 새롭게 시작되는 후천대개벽  

우주 질서 전환과 인간의 욕망이 부른 기후변화와 팬데믹 시대에서 살아남기

 

 

 

 

 

 

 

기존 상극(相克) 질서가 끝나고 새로운 상생(相生) 질서가 열린다는 개벽(開闢)은 종말과 말세가 아닙니다. '위대한 열림(Great Opening)' 후천대개벽은 가을우주의 새 문명을 탄생하기 위한 위대한 출발임과 동시에 거대한 진통과 시련입니다. 지구촌을 강타하는 대변혁의 물결은 새로운 시대, '그레이트 리셋 시대'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 말 코로나19 첫 확진자가 보고된 이후 2년째 코로나19 감염병이 지구촌을 휩쓸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초연결 시대가 된 만큼 감염병은 예측보다 빠르게 퍼졌고 통제 불능 상황까지 갔습니다. 12만여 명이 넘는 확진자와 4천여 명의 사망자가 발생하자 2020년 3월 11일 세계보건기구(WHO)는 감염병 세계적 대유행, 즉 팬데믹을 선언합니다.

 

 

지구촌 전 분야를 뒤흔들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뿐만 아니라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후변화 위기까지 오늘의 인류는 그 어느 때보다 큰 위기 앞에 내몰려 있습니다. 전 세계의 정·관계와 기업인 등이 미래 발전방향과 생존방법 등을 모색하기 위해 해마다 다보스포럼(세계경제포럼)을 개최해왔습니다.

 

 

 

 

 

 

팬데믹 시대를 맞아 온라인으로 개최된 2021년 다보스포럼은 '위대한 복귀', '거대한 재조정'을 뜻하는 'Great reset'이 핵심 의제였습니다. '그레이트 리셋'이라는 의제로 열린 2021년 다보스포럼에서 전 세계에 미치는 가능성과 영향력, 즉 10대 글로벌 리스크 중 기후변화와 관련된 항목이 무려 9개나 됩니다.

 

 

감염병 세계적 대유행의 팬데믹 문제도 가능성과 영향력 측면에서 일부분을 차지하지만, 언젠가는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대체적으로 기후변화를 가장 큰 위기 문제로 보았습니다. 참 웃기고 기가 막힌 것은 '그레이트 리셋'을 추진하는 세력은 지구촌의 권력과 부를 독점하고 있는 세력, 즉 전 세계를 움직이는 주류(主流)라는 사실입니다.

 

 

다보스포럼은 외적으로 '위대한 재조정, 그레이트 리셋'이라는 허망한 미사여구로 장밋빛 청사진을 내걸고 있지만, 내적으로는 기후변화와 팬데믹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고 있는 대다수 사람의 희망을 꺾고 있습니다. 지구촌을 움직이는 기업과 정·관계 주류들은 '비포 코로나 시대'와 '포스트 팬데믹 시대'에도 언제나 자신들의 이익을 더 극대화하는 허울뿐인 '그레이트 리셋'을 주장만 주장합니다.

 

 

 

 

 

 

기후변화와 팬데믹 등 인류가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는 대변혁의 기로에 서 있지만, 불확실성의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한 구체적인 생존전략은 찾아보기 어렵고 무엇보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가 어느 때인지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지구촌 인류가 생존을 위협당하는 기후변화 위기에 내몰려 있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바이러스가 변이를 거듭하며 방역·의료체계가 한계 상황에 내몰린 팬데믹의 시대입니다.

 

 

지구촌 전 분야의 전문가들은 지금은 '거대한 전환점'이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합니다. 지금은 우주 질서가 그레이트 리셋으로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 이루어지는 후천대개벽기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과 기후변화 위기 등은 천지의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3대 개벽이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다가오는 지구촌 대변혁의 총체적 해답은 새 하늘과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가 열린다는 것입니다. 천지인이 다시 태어나는 우주 재탄생의 진짜 '그레이트 리셋'으로 들어서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의 위기와 팬데믹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지구에 대변화가 일어나는 원인을 제대로 알아야 합니다.

 

 

 

 

 

 

증산도는 천지인이 생성 변화하는 법칙, 즉 우주 변화의 원리를 통해 천지인(天地人)이 변화하는 이치를 명쾌하게 밝혀주고 기후변화 위기의 실상과 현재의 코로나19 팬데믹과 앞으로 닥칠 더 강력한 팬데믹의 실체를 밝혀주고, 일상이 된 팬데믹 시대에서 살아남는 유일한 생존법인 천지조화의 시천주와 태을주 수행을 전수해 줍니다.

 

 

증산도의 시천주와 태을주 주문 수행은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것이고 우주의 질서가 완전히 바뀌는 가을우주의 새로운 인간인 선체(仙體)로 거듭 태어납니다. 지금은 그동안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129,600년의 우주 1년 사계절에서 선천 5만 년의 봄과 여름우주가 끝나고 통일과 성숙의 후천 5만 년 가을우주 시대로 들어가는 후천대개벽기입니다.

 

 

 

 

 

 

지금은 우주의 계절이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우주의 환절기입니다. 인간이라면 누구도 인류를 위협하는 기후변화의 위기와 코로나 팬데믹과 다가올 더 큰 팬데믹 시대를 극복해 살아남기를 원합니다. 살아남기 위해서는 증산도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진리를 공부하여 선인(仙人)으로 거듭 태어나 우리의 몸과 마음이 완전히 바뀌는 진짜 '그레이트 리셋'을 해야 합니다.  

 

 

우주가 인간농사를 지은 봄과 여름우주가 끝나고 결실의 가을우주로 넘어가기 전 기후변화와 팬데믹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유일한 생존법인 시천주와 태을주 주문을 전수받고 수행을 통해 선체(仙體)로 거듭 태어나야 다가오는 그레이트 오프닝의 후천대개벽을 극복하고 새 문명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개벽문화북콘서트 시즌3 특집 병란(病亂) 1차

2부 병란개벽의 메시지 가을개벽운에 합류하라>

https://www.youtube.com/watch?v=W0Eqt7Wgq7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