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증산도는 천지의 열매 우주의 결실이며 도생은 하나님의 대행자요 사역자

by 도생(道生) 2023. 4. 8.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 말씀 13회》

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 증산도는 천지(天地)의 열매요 우주(宇宙)의 결실이다. 

도생(道生)들은 상제님의 천하사(天下事)를 이루는 하나님의 대행자요 사역자다.

 

 

 

 

천지 대자연은 순수 객관세계로 진리의 바탕이며 만물의 생명의 뿌리 자리입니다. 물질세계인 하늘과 땅과 인간, 곧 천지인(天地人) 삼계 우주는 무형의 비인격신이신 조물주 삼신(三神)님께서 현상계에 자기의 모습을 드러낸 것입니다. 천지 만물(萬物)은 천지 대자연의 생성 순환하는 변화 법칙에 의해 생멸(生滅)을 거듭합니다. 

 

 

세상에서 말하는 미륵부처님, 옥황상제님, 하나님 등 우주의 절대지존자는 천지 만물을 낳으신 비인격의 조화옹 삼신(三神)님과 하나 되어 우주를 다스리시는 인격신이신 삼신일체(三神一體) 상제님을 말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몸에는 우주의 조화옹이신 삼신(三神)님과 우주 통치지이신 하나님신성과 지혜와 생명과 광명이 온전하게 다 들어있습니다.

 

 

지금은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상극 질서에서 상생 질서로,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우주적 대변혁기입니다. 우주가 상극 질서에서 상생 질서로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우주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삼신일체 증산 무극상제님께서는 "모사재천(某事在天)은 내가 하리니 성사재인(成事在人)은 너희들이 하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 13회는 <증산도 신앙의 대의>입니다. 인간은 천지부모의 아들딸로 천지부모의 손발이 되어 천지의 변화 이치에 따라 문명을 건설하고 문화를 창조하며 역사를 성장 발전시킨 우주 역사의 주체입니다. 증산도는 삼신일체 상제님께서 천지공사로 인류 구원과 가을우주의 새 시대 새 문화를 열라는 '성사재인'의 천명(天命)을 받들어 성숙과 통일의 가을우주에 통일문명, 성숙한 문화를 열어가는 천지의 열매요 우주의 결실입니다. 

 

 

증산도 도생은 우주 질서에 따라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께서 우주의 변화 섭리에 맞게 짜 놓으신 인류 구원 계획과 후천 5만 년 조화선경을 건설하라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역사에 실현하는 하나님의 사역자입니다. 천지의 변화 이치를 인간 역사에 실현하는 하늘 아래 가장 지고한 천하사(天下事)의 주인공, 하나님의 거룩한 천지대업(天地大業)을 이루는 대행자입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우리 도생(道生)들은 전 인류를 살려서 후천(後天) 새 세상을 건설하는 천지의 역군이다. 천지의 사역자, 천지의 대역자다. 천지에서 사람농사를 지었는데 나도 여물고 세상 사람들을 거두어서 여물게 해야 할 것 아닌가. 증산도는 세상 사람들을 살려서 다 성공을 시켜서 새 세상을 건설하는 그런 진리다. 하나님의 천하사를 하는 하나님의 사역자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 말씀 13회》

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 증산도는 천지(天地)의 열매요 우주(宇宙)의 결실이다. 

도생(道生)들은 상제님의 천하사(天下事)를 이루는 하나님의 대행자요 사역자다.

https://www.youtube.com/watch?v=O2M1BRMMzq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