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천지열매 추수와 새 하늘과 새 땅의 신천지 건설 성공의 열쇠는 천지일심

by 도생(道生) 2023. 4. 5.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 10회》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의 천지사업은 인류 구원과 신문명 건설과 인간개벽의 도통실현 

천지열매 추수와 새 하늘과 새 땅의 신천지 건설 성공의 열쇠는 천지와 하나 된 천지일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3대 재벌그룹은 현대그룹, 삼성그룹, 럭키금성그룹으로 현재 여러 그룹으로 분화되어 있고 3세와 4세가 경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삼성그룹(現 CJ, 한솔, 신세계, 새한) 창업주 이병철, 럭키금성(現 LG, GS, LS)그룹의 구인회와 허만정 공동창업주는 부유한 집안 출신입니다.

 

 

반면 현대그룹(現 현대차, 중공업, KCC 등) 창업주인 정주영 회장은 강원도 산골짜기에서 자란 농부의 아들이지만, 어려운 환경을 이기고 자신의 꿈을 성취한 입지전적(立志傳的)인 인물입니다. "이봐 해보기나 했어"라는 말처럼 행동 우선주의 신념으로 일관한 정주영 회장은 숱한 어록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환경과 사회적 악조건을 탓하기보다 <시련은 있어도 실패는 없다> 자서전 제목처럼 시련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개척과 도전정신, 불가능한 상황에서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불굴의 의지와 누구도 생각할 수 없는 창조적 정신이라는 성공의 열쇠를 제대로 사용한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150여 년 전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상제님께서는 선천 5만 년의 묵은 하늘과 땅, 인간과 신(神)의 세계를 뜯어고쳐 천지의 열매인간을 추수하고 새 하늘과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를 건설하 천지공사를 처결하셨습니다. 천지공사는 선천 5만 년 동안 원한 맺힌 천지에 있는 모든 신명(神明)의 원과 한을 풀어주는 해원(解寃)의 천지공사입니다.

 

 

우주의 봄과 여름철인 선천 5만 년의 묵은 하늘과 묵은 땅에서 살다 간 인간은 다소의 차이가 있을 뿐 모두 원과 한을 맺었습니다. 사람으로 살다 명(命)을 다하고 하늘로 올라간 모든 신명의 쌓이고 누적된 크고 작은 원한이 모두 해소되어야 새 하늘과 새 땅의 신천지, 곧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상에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해원(解寃) 천지공사란 원한 맺힌 천지신명들이 자기들의 원한을 풀어줄 사람의 근기(根氣)와 기국(器局)을 보고 그 사람에게 붙어 도와주면서 자신의 원한도 푸는 것입니다. 천지신명들은 원한을 풀어주면서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의 인류 구원으로 천지열매를 추수하고 새 역사 건설의 천지사업도 함께 이루어집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 10회는 <천지열매를 추수하는 성공은 오직 일심뿐>입니다.  오직 한마음의 일심(一心)은 가지면 목적을 이룰 수 있다는 사실은 누구나 알지만 쉽게 흔들림 없이 일관되게 행동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정주영 회장처럼 '하면 된다'라는 성공의 열쇠를 믿고 초지일관한 삶을 살 때 천지의 신명과 사람이 붙어서 반드시 일이 성사되게 도와주는 것입니다. 

 

 

정주영 회장은 상제님의 천지공사를 전혀 모른 채 단지 개인의 삶과 연관된 문제로 '소떼 방북'을 이루었지만, 상제님의 일꾼은 천지공사 내용을 알고 천지사업을 합니다.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의 천지사업을 이루는 성공의 열쇠는 상제님과 하나 된 한마음과 천지와 하나 된 천지일심을 가져야 천지열매가 될 참종자를 추수하고 새 하늘과 새 땅의 가을우주 신천지 문명을 건설하는 우주 역사의 주인공이 됩니다.

 

 

"내가 보는 일이 한 나라의 일에 그칠진대 어렵지 않지마는 천하사(天下事)인 고로 이렇듯 더디노라.", "일이 금방 된다고 해도 천지일심으로 하나가 되어야 일이 되지, 한 곳에서만 되어도 안 되느니라."라는 상제님의 말씀처럼 하늘과 땅과 인간과 신(神)의 세계로 나누어진 조각조각의 퍼즐이 완성되고, 상제님을 위시한 천지의 모든 신(神)과 지상의 상제님 일꾼이 하나 되는 순간 가을대개벽을 극복하여 새 하늘과 새 땅의 신천지를 건설하는 후천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 10회》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의 천지사업은 인류 구원과 신문명 건설과 인간개벽의 도통실현 

천지열매 추수와 새 하늘과 새 땅의 신천지 건설 성공의 열쇠는 천지와 하나 된 천지일심

https://www.youtube.com/watch?v=jtmzp87QOs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