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하나님의 사업 인류 구원의 대역사를 이루는 성사재인의 증산도 천하사

by 도생(道生) 2023. 4. 4.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 9회》

가을우주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주신 우주 통치자 하나님의 사업

인류 구원의 대역사를 이루는 성사재인(成事在人)의 증산도 천하사(天下事)

 

 

 

 

천지인 삼계(天地人 三界) 대우주를 통치하시는 우주의 조화옹이신 상제님께서 우주의 가을철을 맞아 봄우주와 여름우주 동안 인간 농사지은 것을 추수하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셔서 "천지대운(天地大運)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너희들의 손에 살릴 생(生)자를 쥐고 다니니 득의지추(得意之秋)가 아니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말씀하신 '득의지추(得意之秋)'인류가 경험하지 못한 '우주적인 거대운(巨大運)'이 몰려오고 '우주적 거대 변혁의 큰 가을'에 천지(天地)의 뜻, 우주의 목적, 천지의 꿈을 성취하는 일입니다. 상제님께서는 이 모든 것을 이루는 인류 구원의 대역사인 우주 통치자 하나님의 사업을 천하사(天下事)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 9회는 <인류를 구원하는 증산도 진리의 대의>입니다. '천지공사'는 우주 변화의 이치에 따라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천지의 무궁한 조화권능으로 가을개벽기에 봄과 여름우주의 문을 닫고 인류를 구원하여 가을우주의 새 문명을 열어놓으신 인류 구원의 프로젝트, 새 역사의 이정표입니다.

 

 

 

 

사람은 자연의 사계절 변화에 맞춰 초목(草木) 농사를 짓는데, 봄과 여름 동안 땀 흘려 가꾸는 것은 오직 가을에 추수하기 위함입니다. 대우주가 인간농사를 짓기 위해 129,600년을 주기로 순환하는 우주 1년 사계절의 봄우주와 여름우주 과정은 인류의 문명이 성장 발전하는 단계이며 가을우주에 성숙한 문명으로 결실하게 됩니다.

 

 

오늘의 인류가 사는 이 시점은 천지의 사람농사가 끝매듭을 짓는 때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이신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인류 구원의 법방인 천지공사(天地公事)를 이루는, 성사재인(成事在人)의 사명은 하늘 아래에서 가장 크고 중차대한 천하사(天下事)입니다.

 

 

증산도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천명을 받들어 천지에서 인간 농사지은 것을 추수하는 진리입니다. 천지부모님의 뜻과 이상을 이루는 일꾼, 하나님의 사업인 인류 구원의 대역사를 성사재인하여 가을우주의 새 문명을 건설할 때 비로소 진정한 가을의 뜻을 이루는 '득의지추(得意之秋)'가 실현됩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 9회》

가을우주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주신 우주 통치자 하나님의 사업

인류 구원의 대역사를 이루는 성사재인의 증산도 천하사(天下事)

https://www.youtube.com/watch?v=giuw6dE1NB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