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도파밍 도파민 중독과 디톡스(해독) 방법을 전해주는 상생방송 2024년 3월 1주 TV편성표

by 도생(道生) 2024. 3. 4.

우주의 대광명과 하나 된 영성문화, 가을우주의 새로운 선(仙) 문명을 열어가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4년 3월 1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4년 3월 4일 ~ 2024년 3월 10일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간 세상에서 자기의 의지대로 산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뛰어난 자가 이기고 못난 자는 진다는 '우승열패(優勝劣敗)', 약한 자는 강한 자에게 잡아먹힌다는 '약육강식(弱肉强食)', 남성은 존귀하고 여성은 비천하다는 '남존여비(男尊女卑)'를 비롯하여 극한 대립과 경쟁과 투쟁과 갈등 속에서 대다수의 사람은 고단하고 외롭고 지난한 삶을 살아야 했습니다. 

 

 

인류의 문명도 상극 질서 아래에서 비약적으로 발전했지만, 인간의 오감을 자극하는 부정적 문화와 문명의 불순물이 넘쳐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난법해원 시대(亂法解寃 時代)'에 세상에 나온 부정적인 것들은 결과적으로 사람을 병들게 합니다. 현대 물질문명의 총아로 불리는 스마트폰은 생활의 이기(利器)를 넘어 지나치게 폭력적이고 자극적 콘텐츠가 쏟아져 나오면서 인간의 몸과 마음을 병들게 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몸을 움직이는 것은 마음이지만, 현실적으로 뇌가 사령탑 역할을 합니다. 인간의 몸은 마음(영혼)을 성숙하게 해주는 유일한 생명의 집이기 때문에 인간의 몸이 망가지면 마음도 병들게 됩니다. 세계적인 현상이 된 도파밍, 즉 도파민 중독은 물질문명이 낳은 병(病)으로 인간의 정신뿐만 아니라 몸까지 병들게 해서 다방면에서 도파민 디톡스(해독) 방법을 찾고 있지만, 뾰족한 수가 없는 실정입니다.

 

 

 

 

끝없는 즐거움과 쾌락 등을 추구한다는 '도파밍(Dopaming)'은 중추신경계에 있는 신경전달물질로서 '쾌락과 고통의 지휘자'로 알려진 '도파민(Dopamine)'과 게임에서 아이템을 수집한다는 '파밍(Farmine)'을 합성한 것입니다. 도파밍 중독의 원인은 새롭고 재미난 것을 경험하고 즐기기 위한 이유도 있지만, 팍팍하고 힘든 현실과 숱한 고민과 어려운 상황과 고통에서 벗어나려는 현실 도피적인 욕구가 원인이라고 말합니다.

 

 

요즘 세상에서 자극적인 것을 끊는다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상제님께서는 "내 마음의 문지도리(樞機)와 문호(門戶)와 도로(道路)는 천지보다 더 큰 조화의 근원이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인간의 마음은 불가능도 가능하게 할 수 있는 무한한 조화의 원동력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극복하고 이룰 수 있는 원천이라는 말씀입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세상만사에 휘둘리는 인간의 삶을 초월하여 천지 만물을 낳고 기른 우주의 대광명과 하나 된 영성문화, 무병장수 조화신선 도통 수행법을 전해주는 지구촌 유일한 방송입니다.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재생신 재생신, 이 몸 사업 재생신. 재생신 재생신이요, 조화 조화 만사지라. 지심대도술(知心大道術)이니 깊은 마음의 문을 열어 하나같이 새사람이 될지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태모 고수부님께서 몸과 마음을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는 재생(再生)과 갱생(更生)의 가을우주의 새로운 선(仙)문명 수행법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인류가 어둠 속에서 방황하고 미혹에 빠져있지만, 태고 시대부터 비전(秘傳)된 깨달음과 치유의 수행법을 통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되찾고, 깊고 깊은 마음의 문을 열어 대우주와 하나 되는 것이 도파밍 중독을 해독하는 도파민 디톡스 방법입니다.

   

 

 

지구촌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상생방송 채널 안내

 

도파밍 해독의 무병장수 조화신선 도통 수행법을 전해주는 증산도 상생방송

2024년 3월 1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4년 3월 4일 ~ 2024년 3월 10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40304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도파민 디톡스 방법인 선(仙) 문명 조화수행법을 전해주는 증산도 상생방송

2024년 3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4년 3월 4일 ~ 2024년 3월 10일

《상생정보 오늘 플러스》 <3월 8일 첫 방송>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한 천지부모님이신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을 비롯하여 상생방송의 주요 프로그램과 증산도의 다양한 문화 소식을 매일 아침 시청자 여러분에게 전해드립니다.

 

《당신의 뿌리를 찾아서 시즌4》 <1회 인상>

코미디언 래리 데이비드와 정치가 버니 샌더스, 하나의 재미있는 흉내로 연결된 두 손님의 뿌리는 1940년대 브루클린에서 유대인으로 거슬러 올라가며 더 추적하면서 더 많은 공통점을 발견하게 됩니다.

 

《맨해튼 시즌2》 <총 10부작>

1943년 뉴멕시코주의 작은 마을에서 과학자들이 모여 세계 최초의 원자폭탄을 나치보다 먼저 제조하는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벌어지는 과학 역사상 가장 위대한 맨해튼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