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광명의 빛꽃을 온몸에 가득 채워
병든 몸과 마음을 자가치유하는
선정화 명상 수행을 알려드립니다.
증산도 진리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21세기는 바이러스 전성시대 증산도 도전에 있는 새로운 팬데믹 경고

by 도생(道生) 2024. 10. 18.

《오늘의 진리 75회》 병란(病亂)개벽을 알 수 있는 유일한 원전(原典) 

먹이사슬의 최정점에 있는 인간을 위협하는 먼지보다 작은 미미한 존재

21세기는 바이러스 전성시대, 증산도 <도전道典>에 있는 새로운 팬데믹 경고

 

 

 

 

우리가 코로나19 세계적 대유행에서 경험했듯이 동양과 서양의 성인, 철인, 현인 등의 위대한 인물들의 가르침으로는 절대 작금의 위기를 헤쳐 나갈 수 없습니다. 세상의 모든 것을 해결할 것 같은 최첨단 인공지능(AI) 시대를 연 현대문명조차 온갖 병(病)이 난무하는 위기의 시대에서 병에 쓰러지지 않고 강건한 몸과 마음으로 살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하지 못합니다.

 

 

전 세계 감염병 전문가들이 새로운 감염병이 올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상당수 전문가가 조류 인플루엔자를 말하고 다른 질병이 올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사람이 질병에 걸리는 원인은 크게 세균과 바이러스 두 가지입니다. 세균은 공기 중에서도 증식하지만, 바이러스는 기생 생물에게 영양을 공급하는 개체, 곧 숙주(宿主)가 필요합니다.

 

 

 

 

우리에게 널리 알려진 세균성 질병으로는 콜라라, 흑사병, 장티푸스, 결핵 등이 있으며 바이러스 질병으로는 엠폭스, 조류와 돼지 등 다양한 인플루엔자, 두창(천연두, 시두, 손님), 홍역, 에볼라, 지카, 사스, 메르스, 감기 등이 있습니다. 21세기에 들어서면서 다양한 감염병이 발생하자 세계보건기구(WHO)는 규정한 21세기는 전염병 전성시대라고 규정했습니다.

 

 

언제 어디서 어떤 질병이 발생해도 전혀 이상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입니다. 특히 반나절이면 지구 반대편을 갈 수 있는 세계화 시대에서 바이러스 감염병의 팬데믹, 즉 세계적 대유행은 당연한 일입니다. 인류 새 문화의 원전(原典)인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코로나19뿐만 아니라 새로운 팬데믹에 대한 경고가 나와 있습니다.

 

 

 

 

왜? 21세기는 바이러스 전성시대가 되었는가? 병(病亂)은 왜 일어나고, 앞으로 오는 새로운 팬데믹에 대한 경고 등 인류 문명사에서 병란(病亂)에 대해 총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알 수 있는 유일한 진리 원전이 증산도 <도전>입니다. '인류 역사는 질병의 역사다'라는 말처럼 다양한 전염병으로 수많은 희생자가 발생했지만, 극복하면서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앞으로 오는 새로운 팬데믹은 지금까지 인류가 경험했던 팬데믹과 차원이 다른 거대한 위기입니다. 증산도 <도전>은 절대 피할 수 없는 위기상황을 헤쳐갈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수수 천년 수수만년을 거치면서 지구 먹이사슬의 최정점에 있는 인간이 눈에 보이지도 않는 먼지보다 작은 미미한 존재에게 생존의 위협을 당하고 있습니다.

 

 

의학의 발전으로 백신과 항생제, 치료 등이 개발되었지만, 의학의 발전 속도보다 빠르게 신종 감염병이 계속해서 발생하면서 쫓아가기에도 버거운 상황이 됐습니다.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모두가 힘을 합쳐 나와 우리의 몸을 지키면서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신선 도통 수행법은 병란을 극복하는 우주 백신, 우주 치료제입니다.

 

 

 

《오늘의 진리 75회》 병란(病亂, 팬데믹)개벽을 알 수 있는 유일한 원전(原典)

먹이사슬의 최정점에 있는 인간을 위협하는 먼지보다 작은 미미한 존재

21세기는 바이러스 전성시대, 증산도 <도전道典>에 있는 새로운 팬데믹 경고

https://www.youtube.com/watch?v=QGcjXb9UU2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