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진리의 핵심 우주일년은 만고 불변의 법칙

by 도생(道生) 2018. 11. 14.

천지가 생장염장(生長斂藏)으로 돌아가는 증산도 진리의 핵심 우주일년(宇宙一年)

천지만물의 생성변화(生成變化)는 자연의 순환 원리이며 만고 불변의 법칙

 

 

 

 

 

 

 

 

 

 

 

 

 

증산도 경북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자연의 순환 원리이며 만고 불변의 법칙, 증산도 진리의 핵심 우주일년 

 

한 집안의 가장으로서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것보다는 제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살았습니다.

어느 순간 자기만족의 삶을 산 저 자신을 뒤돌아보면서 무책임했던 지난날을 반성하고 가족을 위한 삶을 살기 시작했습니다.

화목한 가정과 넉넉하지는 않았지만, 힘들지 않을 정도로 경제적인침이 유지되면서 평탄한 생활이 지속했습니다.

 

 

 

매일 똑같은 일상이 되풀이되면서 매너리즘에 빠져있던 어느 날 일상생활도 소중하지만, 너무 현실에 안주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면서 조금이라도 자기계발을 위해 책을 읽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됐습니다.

 

 

 

 

 

 

 

 

 

 

그렇게 몇 해 동안 서점을 다니던 중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집필하신 『이것이 개벽이다』 책이 눈에 확 띄었습니다.

책 내용을 잠시 살펴보고 한 번 읽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구매해 집에서 읽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 종도사님께서 쓰신 『이것이 개벽이다』 책에서는 개벽은 무엇이며, 자연의 법칙으로 오는 개벽의 실상과 철학과 종교, 그리고 철인과 영능력자들이 전한 개벽의 실상 등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상편에서는 기독교와 불교와 도교 등 동서양 종교와 영능력자, 예언가, 철인 등이 전한 개벽 소식과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과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에 관한 이야기였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하편에서는 종교와 철학과 과학 등에서 말하는 개벽 현상은 우주일년이라는 자연의 순환 원리로 일어나고, 우주와 인간의 역사를 만드는 우주 원리는 만고 불변의 법칙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더불어 한민족과 인류의 역사와 문화의 실상과 인류 역사문화의 열매로 출현하는 증산도와 후천개벽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상하권의 결론은 우주와 지구의 운행 질서 및 인류 문명을 낳고 성숙시키는 것이 대자연의 섭리인 우주일년 법칙으로 우주와 만물이 영원히 순환하며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어 후천 5만 년의 새 세상을 여신 것도 만고 불변의 법칙인 자연의 순환 원리에 따라 새 역사의 설계도를 짜신 것입니다.

 

 

저는 증산도 진리의 핵심인 우주일년을 과학적으로 검증하기 시작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과학전문 주간지인 사이언스지를 구독하고 과학전문 서적을 읽으면세차운동과 지구의 남북극 변화 등을 확인해보니 증산도 진리의 핵심 우주일년이 사실임을 확인하게 됐습니다.

 

 

 

 

 

 

 

 

 

그 후 증산도에서 상생방송을 운영한다는 것을 알게 되어 상생방송의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을 약 2년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가 과연 맞는지 검증하고 또 검증했습니다.

 

 

제가 증산도 진리의 해심인 우주일년과 그 밖의 교리에 대해 검증하는 과정에서 과학적인 지식을 요구하고 전문용어가 많아 전공도 아닌 분야를 검증한다는 것 자체가 진짜 어려웠지만, 전공자인 친구와 지인의 도움을 받아가면서 끝까지 확인했습니다. 

 

 

상생방송의 프로그램 중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을 시청하고 현대 과학과 지식이 참 보잘것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반인이 특정 분야의 전문 서적을 보면 그 분야에 접근하기조차 어려울 정도로 전문적인 기본지식을 요구합니다.

한평생 동양철학을 공부한 사람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에게 주역과 같은 것을 전하면 전혀 알아듣지 못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런데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증산도 진리의 핵심인 우주일년을 초등학생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나 쉽게 알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쉽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만고 불변의 법칙이며 우주 변화의 원리인 자연의 순환 원리를 너무 쉽게 말씀해 주셔서 과연 세상이 저렇게 쉽게 말씀해 주실 수 있는 분이 또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 정도였습니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을 시청하면서 저의 얕은 지식과 식견으로 증산도 우주일년을 검증한 것이 얼마나 어리석고 무모한 일이었고,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하느님의 진리를 만났다는 것을 감사하게 된 정말로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우주가 무심한 듯 돌아가는 것처럼 보이지만, 자연의 순환 원리는 그 목적이 있습니다.

증산도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처럼 팔과 다리가 없는 우주는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일년을 통해 우주의 목적을 이루고, 그 목적을 이루는 주체인 인간은 우주의 진정한 열매라는 것이 만고 불변의 법칙임을 새삼 깨닫게 됐습니다.

 

 

증산도에 입도(入道) 하기 전 매일 새벽 도장에서 뜨거운 기도와 태을주 수행을 하면서 제가 새롭게 태어나고 있다는 것을 느꼈고, 저와 같이 참하느님의 진리를 함께 할 사람을 만나야 한다는 마음이 더욱 간절해졌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인간과 만물을 낳고 인류 문명을 탄생시 성숙게 하는 우주일년의 대자연 섭리, 만고 불변의 법칙을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