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상생과 조화의 영원한 평화의 나라 신천지

by 도생(道生) 2020. 1. 16.

대립과 갈등의 상극(相克)적인 역사를 끝내고 모두가 한마음으로 살아가는

상생(相生)과 조화(造化)의 영원한 평화의 나라 지상천국의 신천지(新天地)

 

 

 

 

 

 

 

 

 

 

 

 

 

증산도 충남 지역 권ㅇㅇ 도생(道生) -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성부 하나님 아버지가 열어주시는 상생과 조화의 세상

 

어려서는 아무것도 모른 채 교회를 다녔고, 청소년기부터는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 위해 열심히 신앙했습니다.

결혼 후까지 이어진 기독교 신앙은 세상이 갈수록 갈등과 대립이 심화하고 교회의 세속화와 대형 교회의 세습, 기독인의 감소 등 그동안 제가 생각했던 미래와는 전혀 다른 방향으로 가는 것을 보고 의구심을 품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을 믿지 않는 비종교인과 타 종교인의 타락은 둘째치고라도 목회자들과 신자들의 타락과 극단으로 치닫는 세상의 모습을 보면 최후의 심판이 날이 가까이 온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신자와 비신자를 막론하고 온갖 죄악으로 가득 찬 세상을 보면서 30여 년 동안 지속한 기독교 신앙이 무너졌습니다.

 

 

지나온 저의 신앙을 합리화하고 부정하기 싫어서인지 몰라도 기독교 신앙을 그만두기로 결심한 날부터 참진리를 찾겠다고 이곳저곳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도 물어보고 서점도 가보고 인터넷 등을 뒤져가며 진리를 찾는 여정이 시작됐습니다.

 

 

 

 

 

 

 

 

 

 

개신교에는 제가 다니던 감리교 교단을 비롯해 성결교, 장로교, 침례교, 순복음, 하나님의 교회 등 다양한 계파가 있어서 알음알이로 알아보던 중 신천지에 다니던 사람을 만나게 됐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교리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는 말에 일단 무엇을 주장하는지 알고 싶어졌습니다.

 

 

얼마 전 다녀온 하나님의 교회와 신천지는 성경 해석에 다소 차이가 있고 기성 교단이 이단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신천지에 다니는 분이 성경의 진실을 알려준다면서 말하는 것을 듣고 있자니 성경에 대한 해석이 기존 교단과는 사뭇 달랐습니다.

특히 신천지의 요한계시록에 대한 해석은 이전에는 듣지 못한 내용이었는데 아전인수격인 해석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신천지(新天地)라는 교명은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영원한 평화의 나라이며 지상천국이 이루어지는 하나님의 나라인 새하늘 새땅의 한자어인 신천신지(新天新地)의 약어입니다. 심판의 그날 구원상생과 조화의 영원한 평화의 나라 신천지에 갈 수 있다는 요한계시록 예언의 자의적인 해석을 위해 성경 전체 내용을 왜곡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년 동안 여러 곳을 다니면서 참진리를 찾고자 했지만, 진리라고 확신이 가는 단체가 없었습니다.  

남들이 보면 시간을 허비한 것처럼 볼 수 있겠지만, 그동안 우물 안 개구리처럼 살아온 제가 더 큰 안목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개신교에서 답을 찾지 못한 채 가끔 개신교, 가톨릭, 불교 등의 종교방송을 비교해가며 전문적인 지식은 없지만, 일반적인 상식선에서 교리를 비교분석을 해봤습니다. 개신교 방송의 사님 설교를 보고 있으면 약간의 차이지만, 교리에 대한 해석도 차이가 분명하게 보였습니다.

 

 

똑같은 신을 믿는 하나의 종교에서 분리된 가톨릭과 개신교가 극한의 갈등과 대립은 아니지만, 하나가 되지 못한 채 끝없는 평생선을 달리고 있고, 기성 개신교 교단과 소위 이단이라는 개신교 단체는 절대 섞일 수 없는 물과 기름이 되어 원수지간이 된 기독교에서도 그대로 나타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신교, 가톨릭, 불교 등의 종교방송을 가끔 볼 때 상생방송을 여러 번 지나쳤는데 처음에는 종교방송 카테고리에 분류된 방송이라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간혹 상생방송을 지나칠 때 역사 관련 방송과 다큐 등의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었기 때문에 전혀 생각도 못 했습니다.

 

 

상제님 진리를 만나게 된 그 날도 며칠 만에 종교방송을 보려고 채널을 돌리던 중 상생방송을 지나칠 때 동서 종교의 공통점과 구원론의 결론이라는 문구가 화면에 나오는 것을 보고 시청하게 됐는데, 안경전 종도사님의 <개벽문화 북콘서트>였습니다.

 

 

현재 지구촌을 움직이는 동서양 종교에 대해 단순한 종교의 탄생과 핵심 교리와 종교의 결론 등에 대한 것을 넘어서 기성종교의 뿌리가 무엇이며 어떤 역사적 과을 거쳐 태생했고 모두가 똑같은 새로운 미래를 추구하고 있다는 이야기에 호기심이 발동했습니다. 

 

 

 

 

 

 

 

 

 

 

인류 최초의 나라 환국(桓國)과 인류 최초의 종교 신교(神敎)문화에서 퍼져나간 지구촌 동서양 종교의 탄생 과정과 제가 30여 년 동안 신앙했던 기독교 탄생의 역사를 설명해주고 있었습니다. 기독교에서 아브라함은 믿음의 조상입니다. 가독교인이라면 아브라함으로부터 기독교라는 종교 시작됐다는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개벽문화 북콘서트>에서는 기독교 문화의 핵심을 기독교 교리와는 전혀 다르게 말하고 있었습니다.

동서양의 종교가 수천 년이 지나면서 외형이 많이 바꾸었지만, 인류 창세 역사 시대의 신교(神敎) 역사의 유전자, 문화의 유전자는 동서양 종교 문화 속에 그대로 남아 있는 것을 밝혀주고 있었습니다.

 

 

 

요한계시록에 대해서도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는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가 재림하는 것이 아니라 성부 하나님 아버지께서 직접 인간으로 오신다고 했습니다. 요한계시록을 받아 쓴 사람은 예수님의 십이사도 중 한 사람인 사도 요한이며, 사도 요한이 천상의 백보좌 하나님을 직접 뵙고 하나님의 말씀을 기록한 내용입니다.

 

 

 

 

 

 

 

 

 

 

예수님은 당신님이 삼위일체라고 단 한 번도 말씀하신 적이 없고 하나님께서 보낸 아들이라고만 했습니다.

성부 하나님 아버지께서 상생과 조화의 영원한 평화의 나라인 신천지를 열어주신다는 말씀이 초기 기독교 교리를 정립한 예수님의 사후 제자 바울에 의해 성자 예수님의 재림설이 되어버린니다.

 

 

요한계시록 21장에 나오는 "내가 새하늘 새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라는 말씀은 하나님 아버지의 권능으로 사도 요한에게 신천지의 인류 미래를 보여주시고, 당신님께서 천지만물을 새롭게 개조 하는 천지개벽을 선언하신 것입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 곧 천지만물을 새롭게 하는 천지개벽은 우주의 질서가 바뀌면서 일어나는 현상이며,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는 천지대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성부 하나님 아버지이십니다. 인간과 만물 등 우주를 창조했다는 기독교의 신관과 우주의 이법(理法)에 의해 태어나는 인간과 만물 그리고 우주의 이법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이신 신(神)을 동시에 강조하는 동서양의 신관을 비교해 주며 동서양의 신관(神觀)이 모두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의 신교 문화에서 비롯된 것이라는 것을 알려 주셨습니다.

 

 

 

 

 

 

 

 

 

 

천지와 만물과 하나 되는 마음으로 사는 상생과 조화의 영원한 평화의 나라 신천지는 우주의 질서가 바뀌면서 열리는 새로운 세상이며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열어주신 인류의 미래입니다.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천지대자연의 섭리를 바탕으로 인류 문명의 탄생과 발전과정을 설명할 때는 생소한 용어 때문에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하다 보니 기독교, 불교, 도교 등의 종교 문화와 인류 문명이 우주의 질서와 인간의 노력으로 만들어지는 것이 너무 신기했습니다.

 

 

3년 넘게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으면서 증산도가 제가 찾던 하나님의 참진리이며 상생과 조화의 영원한 평화의 나라 신천지는 상생의 질서로 열리는 후천 5마 년의 조화 선경이라고 확신하고 증산도 입도(入道)를 결심했습니다. 

 

기성종교의 성자를 내려보내시고 가을우주의 새 세상을 열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진리의 참스승이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증산도로 인도해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주변 사람에게 상제님 진리를 전하는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의 역사를 끝 막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신천지를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