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생명의 근원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인간에게 영광된 길을 열어주신 거룩하고 자애로운 천지부모(天地父母)님

천지만물의 영원한 생명의 근원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증산도 경남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신천지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주신 천지부모님은 영원한 생명의 근원

 

결혼 전에 다닌 직장이 기독교 회사라 저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잠시 무늬만 기독교인이 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결혼과 함께 전업주부로 살면서 기독교와 멀어졌고 아이를 낳고 육아에 전념하며 살았습니다.

 

 

집에서 아이만 키우던 때 지인의 소개로 대순진리회를 다니게 됐고, 그 후 20여 년 동안 대순진리회를 다녔습니다.

증산도는 대순진리회를 다닐 때 사람들이 증산도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증산도는 누구를 믿느냐고 물었지만, 증산도는 난법(亂法) 단체고 대순진리회가 정통 진법(眞法)이라고 하며 증산도에 대해 알 필요도 없고 이야기도 못 꺼내게 했습니다.

 

 

증산상제님은 구천(九天)상제, 조철제가 옥황상제, 박한경은 인간상제라는 교리로 지탱하던 대순진리회가 박한경이 사망하면서 사분오열되었습니다. 서로 주도권을 쥐려고 세력을 불리면서 분열하는 모습을 보고 과연 대순진리회가 상제님의 정통 진법인지 의문이 들었고 마음은 점차 멀어졌습니다.

 

 

 

 

 

 

 

 

 

 

제가 다니던 방면도 분열에 휩쓸리면서 마음이 혼란스러워졌고 누구도 이 사태에 대해서 제대로 된 답변을 못 하는 것을 보고 대순진리회를 안 다니게 됐습니다. 증산상제님의 참진리인 진법(眞法)은 반드시 있을 거라는 확신을 하고 저보다 먼저 대순진리회를 그만둔 사람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해 연락처가 있는 몇 사람에게 전화습니다.

 

 

전화번호가 바뀌었는지 대부분 연락이 안 됐고 대순에 있을 때 가깝게 지냈으며 몇 년 전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이 되어 대순진리회를 그만두고 직장생활을 하는 분과 연락이 닿습니다. 바쁜 직장생활 탓에 전화 통화를 한 후 두 달이 지나 만났습니다.

 

 

몇 년 만에 만난 반가움도 잠시 우리가 대순진리회의 감언이설에 속아 허송세월하였고 가족과 주변 사람들에게도 많은 실망감을 안겨준 것 등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며 자조 섞인 이야기를 하던 중 불쑥 증산도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자기가 큰 집 제사에 참석하러 갔을 때 tv에서 상제님 이야기가 나오길래 봤더니 증산상생방송이었다고 했습니다.

상생방송을 한 시간 남짓 시청하면서 대순진리회에 다닐 때 증산도에 관해 부정적인 이야기를 들었던 터라 처음에는 대수롭지 않게 상생방송을 시청했는데, 증산도는 우리가 대순에서 들었던 내용과는 전혀 달랐다며 저에게도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해보라고 권했습니다.

 

 

상생방송에 나오는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면서 20여 년 동안 대순진리회에 세뇌당한 것이 너무 억울하고 분했지만, 증산상제님의 정통 진법(眞法)을 만나기 위한 과정이라고 스스로 위안을 삼고 증산도 진리 공부에 전념했습니다.

 

 

<증산도 진리>와 <이것이 개벽이다>, <천지상공> 등의 책을 주제로 한 강의를 제대로 듣기 위해 서점에서 진리 서적을 구입했고 상제님 진리를 공부하면서 내가 20여 년 동안 상제님 진리를 전혀 모르고 살았다는 죄책감에 왈칵 눈물이 쏟아졌으며, 하루에 3시간 이상 진리 공부를 하고 태을주 수행도 했습니다.

 

 

 

 

 

 

 

 

 

 

대순은 영원한 생명의 근원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부정합니다.

앞에서는 증산상제님을 신앙하는 것처럼 말하지만, 구천상제로 격하시켜버리고, 증산상제님의 성골을 도둑질해간 조철제가 옥황상제가 되어 있는 천인공노할 만행을 저지른 난법난도자입니다.

 

 

특히 아버지 하나님과 일체가 되시는 천지의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부정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은 증산상제님과 함 정음정양(正陰正陽)의 후천 5만 년 조화선경을 여신 인간과 천지신명의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고 바꿀 수 없는 천지의 법도에 맞추어 종통(宗統)을 전수하셨습니다.

종통의 뿌리와 계승자이시며 영원한 생명의 근원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은 위격(位格)과 신권(神權)과 도권(道權)이 동등하십니다. 지금까지 세상이 남성중심의 음을 누리고 양을 높인다는 억음존양(抑陰尊陽)의 어두운 역사가 지속했지만, 후천 세상은 정음정양(正陰正陽)의 평등한 세상입니다.

 

 

 

 

 

 

 

 

 

 

"내 일은 수부(首婦)가 들어야 되는 일이니라.", "

천지에 독음독양(獨陰獨陽)은 만사불성이니라.",

"내가 너를 만나려고 15년 동안 정력을 들였나니 이로부터 천지대업(天地大業)을 네게 맡기리라.",

"나는 서신(西神)이니라. 서신이 용사(用事)는 하나, 수부가 불응(不應)하면 서신도 임의로 못 하느니라.",

"수부의 치마 그늘을 벗어나면 다 죽는다."

 

 

천지부모님이시며 영원한 생명의 근원이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는 여러 성도님과 동네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과 맞절을 하고 "그대와 나의 합덕으로 삼계(三界)를 개조하느니라."라고 하시며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일체가 되어 열어주신다는 것을 선언한 것입니다.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가장 기본적인 침식(寢食) 문제를 비롯해 선천의 상극 질서에서 후천의 상생 질서로 바꾸는 새 역사의 설계도인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실 때도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 가부를 물으시고 응낙을 받은 후에야 행하셨습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의 삼계 개조(改造) 프로젝트인 천지공사(天地公事)는 세상이 그렇게만 둥글어 가도록 만든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의 새 역사 이정표, 시간표입니다. 영원한 생명의 근원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9년 천지공사와 10년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건(乾) 십수(十數)의 증산상제님께서는 9년 천지공사요, 곤(坤) 구수(九數)의 나는 10년 천지공사이니,

내가 너희 아버지보다 한 도수(度數)가 더 있느니라."

 

 

영원한 생명의 근원으로 천지의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왜곡해 혹세무민하고 어머니 하나님을 부정하고 종통 대권을 조작한 대순진리회에는 아직도 많은 신도가 잘못된 가르침에 속아 난법(亂法)의 구렁텅이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인간과 천지신명을 가을개벽기에 구원하시고 궁극의 진리인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열어주신 영원한 생명의 근원이시며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부족한 저를 상제님 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께 보은하는 천지의 참일꾼이 되도록 성경신을 다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kangdante 2020.01.17 08: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은 진법에 대해 알고 갑니다
    여유롭고 따듯한 주말보내세요.. ^^

  2. 모아모아모아 2020.01.17 11: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개벽을 접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3. 청결원 2020.01.17 12: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팅 잘 보고 가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4. 젤루야 2020.01.17 21: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글 잘읽고 공감하고가요.

  5. 버블프라이스 2020.01.24 05: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은 증산도 진리 '영원한 생명의 근원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도움이 되는글을 잘 읽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