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진정한 행복을 얻는 유일한 길 참된 인생 성공의 길라잡이

by 도생(道生) 2020. 1. 18.

영원히 변치 않고 누구도 빼앗아갈 수 없는 천지(天地)와 하나 된 성공

진정한 행복을 얻는 유일한 길, 참된 인생 성공의 길라잡이 <천지성공>

 

 

 

 

 

 

 

 

 

 

 

 

증산도 서울 지역 고ㅇㅇ 도생(道生) - 하나님과 하늘과 땅과 함께 성공하고 행복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을 열어준 진리

 

돈을 많이 번 사람, 권력을 쥔 사람, 명예를 얻은 사람 등 세상에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숱한 성공담을 담은 책과 이야기가 많습니다. 또한 세상에는 천차만별의 사람이 살고 있기 때문에 행복에 대한 가치와 평가 기준도 제각각입니다.

 

 

나와 우리 가족이 행복하다면 그것이 진정한 행복이라고 여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세상에서 성공했을 때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세상이 인정하는 위대한 성공을 이루지는 못했다고 하더라도 소소한 일상 자체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그 안에서 행복을 찾는 가치관을 가진 사람도 많습니다. 

 

 

저의 삶을 뒤돌아보면 아주 세속적인 성공을 이루기 위해 산 어리석은 삶이었다고 자평하게 됩니다.

성공 지상주의의 가치관을 가지고 산 것은 아니며 단지 모든 것은 성공한 다음에 하자는 생각으로 앞만 보고 달려왔으며 큰 부자와는 비교할 수 없지만, 경제적으로 성공한 사람이 되어 부러움이 대상이 되었습니다.

 

 

 

 

 

 

 

 

 

몇 년 동안 성공에 취해 있던 중 제가 몸담고 있던 업계에 갑자기 불황이 닥치면서 급속하게 사업이 기울어졌고, 옛말에 '화무십일홍, 권불십년이라는 말이 있듯이 이리저리 백방으로 뛰어다니며 손을 써봤지만, 급기야 부도까지 갔습니다.

 

 

사업 부도 이후 재기하기 위해 몸부림을 쳤는데 저의 노력이 부족했는지 아니면 운이 다했는지 모르겠지만, 재기에 실패했습니다.

천천히 성공하고 빠르게 망한 흥망성쇠를 뼈저리게 경험한 후 진정한 행복은 무엇이며 진정한 성공은 무엇인가를 고뇌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루아침에 손에 잡았던 것들이 사라지면서 우리 삶에서 무너지지 않고 절대 변치 않는 진정한 행복과 성공은 없다는 절망감마저 들었습니다. 한때는 나의 삶이 너무 처량하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래도 참된 인생 성공의 길라잡이가 있을 것이란 실낱같은 희망을 품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사업 실패 후 몇 년간 고향에도 가지 않다가 마음을 다잡고 고향의 어른들과 조상님 성묘를 하러 가게 됐습니다.

친척 몇 명이 같은 차편으로 고향에 가게 됐는데, 몇 시간 동안 조카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조카는 <천지성공>이란 제목의 책을 선물해주며 참된 인생 성공의 길라잡이가 되고 진정한 행복을 얻는 유일한 길을 알려주는 소중한 책이라고 극찬하면서 책의 내용을 자세하게 설명해 주었습니다. 

 

 

<천지성공>은 하늘과 땅이 생고 인간의 역사가 시작되면서 지금까지, 아니 미래까지 인간이 추구해야 할 진정한 행복과 성공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언제든지 무너질 수 있는 성공, 언제든지 흔들리고 금이 갈 수 있는 행복이 아니라 천지와 함께 영원히 무너지지 않는 성공, 이 세상이 존재하는 한 영원히 변치 않는 행복이 바로 천지성공입니다.

 

 

 

 

 

 

 

 

 

 

고향에 다녀오는 올 때도 조카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고, <천지성공>이란 책 속에 무언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집에 돌온 후 두 번을 집중해서 읽었습니다. 만약 우리가 사는 시대가 수백 년 ,수천 년, 수만 년 전이었다면 천지성공이란 말은 그 의미를 찾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의 질서가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이기 때문에 천지성공을 이룰 수 있는 유일한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초목농사를 짓는 춘하추동의 지구 1년 사계절이 있듯이 우주가 인간을 낳고 기르는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은 129, 600년이 있습니다.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다는 것은 역사 속에서 인류의 문명이 성장 발전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인간을 낳고 기르면서 문명을 발전시켜온 역사, 곧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의 역사를 끝내고 인류 문명이 성숙하는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역사가 열리기 직전입니다.

 

 

지구 1년 사계절에서 가을에 초목이 열매를 맺는 것이 1년 농사의 결론이며 목적이듯,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도 마찬가지로 가을우주에 인간과 문명이 성숙하는 것이 바로 우주의 목적이며 하나님의 목적입니다.

 

 

묵은하늘과 묵은 땅을 문 닫고 새하늘 새땅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주시기 위해 140여 년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은 인간으로 강세하신 아버지 하나님이시며 인류가 그토록 기다려온 미륵존불, 옥황상제, 성부 천주님입니다.

 

 

 

 

 

 

 

 

 

 

지금까지 어느 시대 어느 왕조를 막론하고 아무리 땀 흘리고 노력해도 끝내 성공하지 못하고 행복도 얻지 못한 사람도 있고, 노력해서 성공과 행복을 찾은 사람,  운이 좋아서 성공과 행복을 얻은 사람, 또는 금수저로 태어나 부모로부터 성공과 행복을 거저 물려받은 사람 등의 성공과 행복은 영원하지 않고 일시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우주가 꿈과 이상을 이루는 가을개벽기에 우주와 하나님의 목적과 꿈을 이루어 새하늘과 새땅의 신천지 새 역사를 열어가는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삶을 사는 것이 천지와 영원히 하나 되는, 영원히 변치 않고 절대 무너지지 않는 진정한 행복을 얻는 유일한 길이며,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상생하는 참된 인생 성공의 길라잡이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제가 만약 세상을 원망하고 실의에 빠져 면서 가족과 친척들과 인연을 끊고 어두운 절망 속에서 살았다면 조카와 <천지성공>을 만나지 못했을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천우신조인지 천지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고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어내는 <천지성공>이란 책을 보게 되면서 진정한 행복을 얻는 유일한 길을 찾게 됐으며 참된 인생 성의 길라잡이를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증산도 도전>, <증산도의 진리>, <이것이 개벽이다> 등의 진리 서적과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진리를 확신하게 됐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처럼 정치, 경제, 환경 등 지금은 천하의 대세가 인간의 생존 자체가 삶의 목적이 될 수밖에 없는 임팩트 존의 경계로 들어서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면서 대립과 갈등이 극단으로 치닫고 있으며, 시도 때도 없이 발생하는 자연재해와 인간의 이기심 때문에 일어나는 기후변화와 미세먼지 등의 환경오염은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구촌 인류에게 천지성공의 환한 길과 진정한 행복을 얻는 유일한 길을 열어주시고 참된 인생 성공의 길라잡이가 되어 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증산도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신천지 후천 5만 년의 새 시대와 새 문화를 열어주시고 지구촌 인류에게 행복과 성공의 비전을 주신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