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최초의 하나님의 계시록 우주창조와 목적을 담은 천부경 81자

by 도생(道生) 2020. 5. 12.

<연세대 위당관 환단고기 북콘서트> - 천부경으로 살펴보는 『환단고기』의 역사 문화정신

우주 창조의 목적과 역사와 인간 삶의 목적을 담은 천부경 81자는 인류 최초의 하나님의 계시록


















하늘과 땅과 인간, 즉 천일(天一)과 지일(地一)과 인일(人一, 태일太一)의 천지인(天地人)은 대우주를 움직이는 생명의 거대한 근원입니다. 인간의 신(神)의 피조물이 아닙니다. 우주와 하나님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유일한 존재로써 진정한 역사의 완성자입니다.



우주 조물주 삼신(三神)이 현상 세계에 자신의 모습을 드러낸 것이 바로 하늘과 땅과 인간의 삼극(三極)입니다.

천지인 삼극(三極)은 삼신(三神)의 자기 현현(自己顯現)으로 이 우주에서 가장 존귀한 생명의 궁극적 큰 실재입니다.



약 9천 년 전 인류의 상고시대부터 구전되어 온 <천부경天符經 81자>는 우주와 인간의 관계, 신(神)과 인간의 관계, 우주와 인간 역사의 시작과 인류 문명의 궁극적인 목적을 밝햐주고 있는 인류 문화사 제1의 경전, 깨달음의 원형경전이며 하나님의 계시록입니다.



<천부경 81자>는 우주의 창조와 변화와 목적, 그리고 우주 조물주 하나님의 신성과 지혜와 영성을 그대로 품고 사는 인간이 만들어가는 역사의 목적과 인간 삶의 목적을 담은 인류 최초 하나님의 계시록이며입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무조건적으로 추종하고 신봉하는 대한민국 주로 강단사학계는 <천부경 81자>가 1920년 2월 7일 중국의 북경 정신철학사에서 간행된 전병훈의 정신철학통편』에  천부경이 처음 등장한다고 주장합니다. <천부경 81자>는 환단고기의 태백일사 소도경전본훈에 나옵니다. 『환단고기』의 『태백일사』는 조선 중기 이맥 선생이 지은 책입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신봉하는 주류 강단사학은 『환단고기』 자체를 부정하기 때문에 『환단고기』에 나오는 모든 내용을 부정하고 있습니다. <천부경 81자>가 누가 조작한 것인지 창작한 것인지 알 수 없다는 주장만 되풀이하면서 인류 최초 하나님의 계시록이며 우주창조의 목적을 담은 <천부경 81자>를 부정하고 있습니다. 



<천부경 81자>를 알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동양의 우주론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하는데,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 인물 중에 과연 현대 과학문명의 뿌리이며 수학의 근원인 동양 우주론을 아는 이가 얼마나 있는지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습니다.



2000년 송호수 박사를 통해 세상에 공개된 갑골문 <천부경 81자>는 민홍규씨가 고려시대 민안부의 농은집에서 발견해 갑골문으로 된 <천부경 81자>를 베껴 쓴 것입니다. 그러나 민홍규씨가 2010년 국새 조작사건으로 큰 물의를 일으킨 이후 신뢰를 잃어 일제 식민사학 후예들의 먹이감이 되었습니다.















2020년 2월 28일 조선중앙 TV와 노동신문에서 1930년대 대종교의 유물로 추정되는 갑골문 <천부경 81자>가 새겨진 대리석판이 발견됐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분명한 사실은 2000년 공개된 민홍규 씨의 갑골문 <천부경 81자>와 2020년 북한 백두산 지역에서 발견된 갑골문 <천부경 81자>는 분명히 출처가 있을 것이고 내용도 거의 같다는 것입니다.



삼성기 상, 삼성기 하, 단군세기, 북부여기, 태백일사 5권의 책을 묶어 환단고기라는 이름으로 책을 펴낸 운초 계연수 선생이 1917년 묘향산 석벽에서 발견한 갑골문 천부경 81자와도 같은 것입니다. 운초 계연수 선생이 태백일사 소도경전본훈 내용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묘향산 석벽에서 <천부경 18자>의 실물을 본 것입니다.



<천부경 81자>는 대우주 모든 진리의 근원을 품은 우주 수학의 원전으로 우주 창조의 근원과 목적을 밝혀준 우주 경전이며, 인간과 인류 문명 역사의 현주소와 인류의 미래를 담은 인류 최초 하나님의 계시록이며 인류 문화사 제1의 경전입니다. 



<천부경 81자>는 인류 최초의 국가인 환국에서부터 한민족 최초의 국가 배달국과 고조선 이후 입에서 입으로 전수되어 온 문화경전입니다. 1에서 10수까지 열 개의 수(數)를 통해 우주와 하나님과 인간의 역사와 문명의 목적, 그리고 우주와 하나님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홍익인간의 삶을 밝혀준 세상에서 가장 합리적인 수학적 구조로 구성되어 있는 하나님의 계시록입니다.












 




<연세대 위당관 환단고기 북콘서트> - <천부경天符經>으로 살펴보는 『환단고기』의 역사 문화정신

우주 창조의 목적과 역사와 인간 삶의 목적을 담은 천부경天符經 81자는 인류 최초 하나님의 계시록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