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20년 6월 3주차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0. 6. 15.

우주의 운행 법칙인 천지대자연의 오묘한 이법(理法)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6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6월 15일 ~ 2020년 6월 21일
















현대과학은 경외감과 신비감을 불러일으키는 거대한 우주의 생성(生成) 과정의 신비를 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과학이 무변광대한 우주를 탐구하는 것을 보고 혹자는 인간이 대우주의 신비를 푸는 것은 결국 인간의 신비를 밝혀내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현대과학은 거대우주를 구성하는 96%가 눈에 보이지도 않는 암흑물질과 암흑에너지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인간이 아는 것은 기껏 4%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이 최첨단 현대과학의 현주소입니다.

 


동양에서는 이미 수천 년 전, 소위 '석기시대'라고 부르는 시기에 <천부경天符經>의 수(數) 철학을 통해서 대우주 탄생의 신비와 우주와 인간의 존재 목적까지 밝혀냈습니다. 1에서 10까지 수(數)로써 우주 변화의 원리를 설명한 약 1만 년 전의 <천부경>과 약 5,500년 전 태호복희씨의 <하도(河圖)>와 약 4300년 전 우임금의 <낙서(洛書)>는 천지대자연의 오묘한 변화 이법(理法)을 밝혀주고 있습니다.



<천부경>과 <하도>와 <낙서>는 우주의 운행 원리뿐만 아니라 현대과학이 절대로 증명해내지 못할 우주와 인간의 역사 목적까지 밝혀주고 있습니다. 작은 일에서 큰일과 미물처럼 작은 생명체에서 거대 우주까지 세상만사와 만물에는 반드시 인과(因果)가 있습니다.



  









광대무변한 거대 우주가 아무 목적도 없이 그냥 존재한다거나 인간의 일구어온 역사가 아무 목적도 없이 그냥 흘러가지 않습니다.

대우주는 우주에 내재한 법칙대로 일점일획도 어김없이 돌아가고 있고 인간의 역사도 천지의 법칙을 벗어나지 않고 흘러왔습니다.



우주는 낳고 기르고 거두고 쉬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를 바탕으로 영원히 순환하면서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탄생과 성장과 성숙(완성), 그리고 쉬는 네 박자 변화는 대우주에 존재하는 천지만물과 만사에 적용되는 보편법칙이며 절대법칙입니다.



지나온 인류 역사에서 <천부경>과 <하도>와 <낙서>에 나오는 천지의 법칙의 흐름을 그나마 안 사람은 극소수밖에 없었습니다.

천지의 이치를 통해 철인과 성인 일부만이 알았던 천지대자연의 변화 법칙을 모든 사람이 알 수 있도록 밝혀주신 분이 바로 증산상제님이십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의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여 성숙시켜주기 위해 오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십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우주의 참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께서 밝혀주신 우주와 인간 역사의 목적을 세상 사람이 알기 쉽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나가겠습니다.













인간과 문명이 성숙하는 가을우주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6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역사 대담 <7회 한일 역사 화해의 길(1)>, 한국의 성씨 <3회 제주 고씨>, 국악 무대 <2회 서울시청소년국악단 정기연주회 청춘가악>입니다.



우주와 인류 역사 시간의 비밀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역사대담 <7회 한일 역사 화해의 길(1)


현재도 대한민국과 일본의 역사전쟁은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지만, 화해의 길을 가기보다는 시간이 지날수록 갈등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한일 간의 근대사 문제도 중요하지만, 화해와 공동 번영의 첫걸음은 근대 역사 왜곡의 뿌리가 되는 고대사의 진실을 바로 잡는 데 있을 것입니다.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 한일 갈등을 극복하고 바람직한 미래로 나아가는 해법을 역사대담을 통해 알아봅니다.



생장염장 질서로 순환하는 천지대자연의 법칙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한국의 성씨 <3회 제주 고씨>


제주에서 유명한 삼성혈이 있습니다. 

고을나, 양을나, 부을나 삼신(三神)이 삼성혈에서 솟아 나와 고씨, 양씨, 부씨의 시조가 되었고, 탐라국의 초대 왕 고을나는 제주 고씨의 시조로 모셔지고 있습니다. 고씨는 제주 고씨와 고구려 계통의 횡성 고씨로 나누어지는데 대부분 제주 고씨 계통입니다.


 

미완성과 미성숙의 시대에서 완성과 성숙의 시대로 인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국악 무대 <2회 서울시청소년국악단 정기연주회 청춘가악>


서울시청소년국악단은 젊고 실력 있는 청소년국악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악, 지휘, 작곡, 연희, 무용 등 대한민국 미래 국악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국악인 발굴을 위한 프로젝트로 해마다 국악계 젊은 인재들이 기다리는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하나 되는 가을우주의 새 희망을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6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20년 6월 15일 ~ 2020년 6월 21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과학과 종교와 철학이 융합된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20년 6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0년 6월 15일 ~2020년 6월 21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