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거듭남의 비밀 물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라

by 도생(道生) 2020. 7. 14.

인간 삶의 목적이면서 상제님의 지엄한 천명(天命) 우주의 대광명과 물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라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에 거듭남의 비밀이 들어 있는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

















개벽(開闢)은 하늘이 열리고 땅이 열린다는 천지개벽(天地開闢)의 준말입니다.

천지개벽은 다시 우주가 129,600년을 주기로 인간과 문명 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의 봄과 여름우주가 시작하는 선천(先天) 개벽과 인간과 문명이 열매 맺고 성숙한 인간과 문명으로 다시 태어나는 후천(後天) 개벽으로 나누어집니다.




자연과 문명의 개벽은 새로움과 혁신과 창조의 희망적인 의미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현실 삶에서 자기개벽이란 환골탈퇴 하는 자세로 자신의 모든 것을 처절하게 반성하고 개혁할 때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는 인간개벽이 완성됩니다. 개벽(開闢)이란 자연의 섭리이면서 문명적인 언어로 거듭남의 비밀이 들어 있습니다.




지구 1년과 우주 1년에서 가을은 열매를 맺고 성숙하는 때입니다. 우주가 사람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에서 인간이 우주적인 삶을 사는 태일(太一) 인간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기회는 오직 후천개벽이 이루어지는 때로 천지조화 태을주의 무궁한 조화와 대광명을 받고 물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동양 문화권에서는 예로부터 태일생수(太一生水)라고 했습니다. 태일(太一)은 천지만물의 근원으로 태일에서 생명의 낳는 태극수(太極水)가 나오게 됩니다. 태일은 생명의 근원이면서 진리의 근원입니다. 인간의 몸과 마음과 영혼이 우주와 하나 되기 위해서는 우주의 무궁한 생명의 태극수를 내 몸에 저장하는 태을주를 읽어 물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야 합니다.




우주와 우주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상제님께서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류의 새로운 미래가 펼쳐지는 가을우주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서는 우주의 무궁한 생명의 물과 조화 성령을 받는 태을주를 내려주셨습니다. 인간이라면 누구도 예외 없이 태을주를 읽어 우주의 근본 바탕이 되는 물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라고 천명을 내려주신 것입니다.




모든 인간의 몸속에 우주 조물주 하나님의 생명이 내주하여 있는데 천지조화 태을주는 우주의 생명이 근원이 되는 물과 성령을 받아 내려 내 몸에 저장하고 잠들어 있는 조물주 하나님의 대광명과 성령과 지혜를 다시 환하게 밝혀주는 조화의 주문입니다.  물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라는 거듭남의 비밀은 천지의 질서가 바뀌는 자연개벽의 시기에 천지의 무궁한 수기(水氣)를 저장하고 무궁한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 인간개벽을 완성할 수 있는 주문이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입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