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세상에서 가장 큰 사업과 성과는 천지공사 뿌리장사

by 도생(道生) 2020. 7. 16.

천지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바뀌면서 유일하게 성공하는 천지사업(天地事業)  

세상에서 가장 큰 사업이며 가장 큰 성과를 거두는 천지공사(天地公事) 뿌리장사

















자연재해가 발생하거나 국가 간 무역 분쟁이 이어지면 사업하는 사람은 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특히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휩쓸면서 과거 세계 대공황과 견줄 정도로 경제적 피해가 발생했고 언제 끝날 줄 모르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은 가장 큰 피해가 발생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대다수 전문가가 주장하는 것은 인류는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고 앞으로 인류 문명이 전환하면서 새로운 미래가 열릴 것이라고 하지만, 누구도 확실하게 예측하지 못합니다. 대기업뿐만 아니라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도 너무 힘들다고 아우성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흔히 성공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계획과 목표 수립, 간절함, 열정, 집중, 신뢰, 자신감 등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다양한 조건이 충족될 때 성공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 상황과 같은 역사의 큰 물줄기가 바뀌는 대변혁기는 불확실성이 높아 모든 조건을 충족했다 하더라도 성공을 장담할 수 없습니다.











세상에서 불확실성이 커지고 인류 문명이 새롭게 전환할 것이라고 예측하는 것처럼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천지의 질서가 완전히 새롭게 바뀌는 우주적 전환기입니다. 천지의 질서가 바뀌면서 그동안 성장 발전해왔던 인류 문명이 성숙과 통일의 새로운 문명으로 거듭 태어나는 천지성공 시대입니다.




천지의 질서가 바뀌면서 하늘과 땅이 성공하는 시대, 천지성공(天地成功) 시대에는 우주의 질서에 맞는 천지의 일을 하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습니다. 천지가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일에 동참하는 천지사업(天地事業)은 인간이 각 분야에서 성공하는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궁극의 성공입니다. 




천지의 질서가 상극(相克)의 여름우주에서 상생(相生)의 가을우주로 전환하는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적 대전환기에 인간으로서 가장 소중한 일, 가장 시급한 일이 무엇인지 세간에서 사용하는 술어로  "세상 사람들이 물건 장사할 줄만 알지, 천지공사 뿌리장사 할 줄은 모르는구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의 이 말씀은 사람들이 모두 이끗에만 몰두하는 것을 보고 세상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술어로 이(利)가 가장 남이 남는 천지공사 뿌리장사를 모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진리로 사람을 살리는 천지공사 뿌리장사는 세상 그 어떤 일보다 소중하고 가치 있는 일, 천지의 목적을 이루는 천지에서 가장 큰 사업으로 세상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가장 큰 성과를 올릴 수 있는 일이라는 말씀입니다.




천지공사(天地公事)는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하늘도 뜯어고치고 땅도 뜯어고쳐 인류에게 새로운 미래를 열어주신 인류구원의 프로젝트, 새 역사의 이정표, 이 세상이 둥글어가는 이정표입니다.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 뿌리장사를 인간 역사에 그대로 실현하는 일을 천지가 생긴 이래 가장 큰 사업 천지대업(天地大業), 하늘 아래 가장 큰 성과를 내는 일로써 천하사(天下事)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전환할 때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 동시에 발생하면서 세상의 모든 일이 다 무너지게 됩니다. 천지공사 뿌리장사는 인간이 천지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진정한 성공의 길이며 궁극의 성공으로 세상에서 가장 큰 사업, 가장 위대한 일, 가장 큰 성과를 내는 천지와 상제님과 인간의 궁극적인 목적입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