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하나님을 능가하는 우주 최강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드림팀

by 도생(道生) 2020. 12. 17.

우주통치자 상제님과 우주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천지의 진리 군사 초립동이

하나님을 능가하는 인류 미래의 희망 우주 최강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드림팀

















대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전환하는 후천개벽기에 억조창생과 천지신명을 구원하고, 가을우주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현하의 학교 교육이 학인(學人)으로 하여금 비열한 공리(功利)에 빠지게 하였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세상에서도 대학(大學)이 공명과 이익을 좇는 소위 '취업사관학교'로 전락했다고 말합니다.





혹자는 '대학이 기업의 노예가 되었다.'라는 극단적인 표현까지 하는 실정입니다. 작금의 학교 교육 문제는 정부의 정책 실패와 시대적 상황 때문에 학생들이 취업에 매달릴 수밖에 없는 환경이라고 합니다.  초··고등학생은 미래에 대한 희망보다는 대학을 가기 위한 공부, 대학생은 취업에 모든 것을 걸다시피하고 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100년 전에 인류의 미래를 위해 '새 학교'를 준비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의 말씀은 단순히 시대와 환경의 문제점을 지적하신 것이 아닙니다. "내 세상에는 새 학교( 學敎)를 세울 것이니라."라는 상제님의 말씀처럼 인류 미래의 새 문화를 열어갈 주체적인 역사의 주인공, 강력한 진리 의식과 일심정성으로 대우주와 하나 되고, 하나님의 마음과 하나 되어 새 문명을 열어갈 젊은이를 위해 '새 학교'를 세우셨습니다. 상제님께서 세우신 '새 학교'에서 하나님을 능가하는 우주 최강의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트림팀인 초립동이들에게 직접 기운을 붙여주셨습니다.













하나님을 능가하는 일심을 바탕으로 인류의 미래를 이끌갈 수 있는 우주 최강의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드림팀을 하나님께서 직접 만드신 것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재세시에 네 살의 '호연'과 여섯 살의 ''복남'을 직접 데리고 다니면서 수행도 시키셨습니다. 어린 남녀인 '호연'과 '복남'은 상제님으로부터 천명을 받은 초립동이의 표상입니다. 특히 '복남'은 근대사를 연 동학혁명이 일어났을 때 최초의 전투이며 최대의 승리를 이룬 '황토현 전투'에서 승리를 이끈 주인공입니다. 황토현 승리의 주역 '오세동이'가 바로 '복남이'입니다.   





"천하를 크게 문명케 하여 천지의 역사(役事)를 시킨다."라는 말씀처럼 '하나님의 진리 대학교'인 '증산도 대학교'에서 세속의 때가 묻지 않은 초립동이가 순수한 열정으로 선천 문화의 핵심과 새 문화의 정수를 교육을 받고 후천대개벽의 상황에서 인류를 구원하고, 신천지 새 문명을 열어가는 그야말로 하나님을 능가하는 진리의 주인공 우주 최강의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드림팀으로 거듭 태어나는 참다운 대학이라고 천지의 선언하신 것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지금은 포태(胞胎)의 운이니 어린아이의 세상이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포태'란 생명 창조, 생명의 시작을 의미라는 것으로 새 우주의 새 문화를 여는 주인공이 초립동이라는 말씀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초립동이들은 가을 천지 역사의 주역이다. 가을 천지개벽의 주인공이다.", "마음공부, 내 영혼에서 어둠을 몰아내는 영(靈) 공부, 내 몸속의 신명(神明)을 여는 공부는 어릴 때부터 해야 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미국의 영웅들이 인류를 위기에서 구한다는 불편한 감정을 내보이는 사람도 있지만, 미국 마블사에서 제작한 영화 '어벤져스'는 지구의 슈퍼히어로들이 지구를 위협한 세력에 맞서 모인 드림팀입니다. 'avenge'의 사전적 의미는 복수 또는 원수를 갚는 사람입니다. 때문에 중국에서 'Avengers' 영화를 상영할 때 '복수자연맹'으로 직역한 제목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영화에서 '어벤져스'는 단순히 복수와 원수를 갚는 사람의 의미를 넘어 마블사가 제작한 영화의 슈퍼히어로가 총출동한 우주 최강의 슈퍼히어로 드림팀을 의미한다고 보는 것이 타당합니다. 영화의 '어벤져스' 드림팀이 악의 세력과 지구의 운명을 걸고 죽고 죽이는 거대한 전쟁 이야기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의 진리 군사, 우주 최강의 슈퍼히어로 어벤져스 드림팀인 초립동이는 하나님을 능가하는 마음 자세로 지구촌 인류를 진리로 구원하는 진정한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새로운 세상을 여는 혈기 충만한 젊음이, 새로운 혁명의 기운을 상징한 어린이와 청소년입니다. 인류 최초의 국가인 환국의 정통성을 계승한 환웅천황께서 배달나라를 세우실 때도 젊고 기백이 있는 3천 명의 재세핵랑군과 함께 했습니다. 고조선의 국자랑(천지화랑), 북부여의 천왕랑, 고구려의 조의선인, 신라의 화랑, 백제의 무절, 고려의 재가화상, 조선의 선비, 그리고 근대사의 동학과 참동학 등 국가의 핵심인재, 새 역사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는 모두 젊은 초립동이입니다. 




"나의 도(道)를 천하에 펼 일꾼은 이제 초립동이니라."라는 증산상제님의 말씀에 대하여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선천 5만 년 인류를 끝내고 후천 5만 년 새 역사를 열어가는 주인공, 새 역사의 희망의 태양은 바로 초립동이라는 말씀입니다. 소초동 도수(度數)는 어린이, 청소년, 젊은이들, 즉 초립동이의 때 묻지 않은 순수하고 착한 마음에 용기와 지혜를 채워주는 도수(度數)다.", "소초동 도수는 초립동이를 부른다, 초립동이가 하나님의 천명을 받는다. 초립동이가 천지에서 부르는 중심 존재라는 의미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