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하나님의 신천지 지상천국, 미륵불의 용화세계, 상제님의 대동세계

by 도생(道生) 2021. 3. 10.

 성자 아들시대가 가고 시천주(侍天主) 아버지 문화시대가 열린다.

하나님의 신천지 지상천국, 미륵불의 용화세계, 상제님의 대동세계가 열린다.

「생존의 비밀」

2. 대병란(大病亂)은 왜 오는가

③ 병든 천지(天地)를 고쳐 주시는 '한 분'의 강세

 

 

 

 

 

 

 

 

얼마 전 미국 남부지역에 기록적인 한파가 발생하여 막대한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는 비단 미국에 국한된 문제가 아닙니다. 환경운동가와 유엔 등은 인류의 생존에 지대한 영향을 주는 기후변화에 적극적으로 동참해달라고 국제사회에 호소하고 있지만, 공허한 메아리에 그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발생하는 감염병을 조사하고 적극적인 통제와 대응을 해야 하는 세계보건기구는 코로나19 범지구적 감염병 대유행 당시 초기 대응에 실패했다는 오명을 받았고, 중국의 비협조와 국제사회의 공조도 문제가 있었지만, 상당수 국가가 너무 안일하게 대응하면서 감염병 팬데믹 대처가 미흡했다고 지적받았습니다. 

 

 

조류독감과 돼지독감의 유행, 전 세계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는 G2 미국과 중국의 패권 경쟁으로 인한 갈등의 격화, 인종과 이념의 대립, 급속도로 심화하는 불평등과 양극화, 정치, 경제, 사회 세계 전반에 걸쳐 숱한 문제들은 언제 터질지 모르는 화약고가 되어 있습니다.

 

 

 

 

 

 

 

 

서양의 과학주의 사고는 특정한 사건과 현상을 연구하고 평가합니다. 다시 말해 과학적 사고는 개별적 차원에서 쪼개버리지 통합적으로 보거나 평가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현재 지구 전반에 걸쳐 일어나고 있는 수많은 문제를 큰 틀에서 꿰뚫어 볼 수 있는 통시적(洞視的)인 안목, 전체를 보는 통사적(通史的)인 안목을 가진 사람도 없고, 현상 문제를 다룰 뿐 근본적인 문제를 알고 있는 단체와 국가도 없습니다.

 

 

동양과 서양의 종교의 경전에는 현재 지구촌 전역에서 일어나는 기후변화, 팬데믹, 전쟁, 대립과 갈등으로 인한 종말론적이고 말세적인 다양한 문제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에서 말하는 하나님 아버지의 신천지(新天地) 지상천국과 불교에서 말하는 하나님이신 미륵불의 용화세계, 유교에서 말하는 상제님의 대동세계를 말하지만, 왜 그런 현상이 일어나는지 구체적으로 어떤 세상을 열리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천상의 하나님으로부터 직접 천명(天命)과 신교(神敎, 신의 가르침)를 받고 근대역사를 연 동학의 최수운 대신사는 기독교를 창시한 예수 성자가 부르짖은 하나님, 불교를 창시한 석가모니가 말한 미륵불, 유교에서 말한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다고 선언하셨습니다.

 

 

 

 

 

 

 

 

기독교 성경에서 말한 신천지 지상천국, 불교에서 말한 미륵불의 용화세계, 유교에서 말한 상제님의 대동세계, 도교에서 말한 태청세계가 바로 수운 최재우 대신사께서 말씀하신 천주님의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로 열리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입니다. 노스트라다무스와 남사고 등 동서양의 영지자들도 현재 지구촌 전역에서 일어나는 전쟁, 전염병, 기후변화 등의 자연재해 등을 말하고 있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느니라."라고 말씀하시며 당신님께서 기독교에서 말한 하나님 아버지, 불교에서 말한 미륵불, 유교에서 말한 상제님이십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열어주신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은 신천지 지상천국과 용화세계와 대동세계와 태청세계입니다.

 

 

증산상제님은 인류 창세 역사시대 때부터 전 인류가 모셔왔던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나 문화가 분화되면서 뿌리 역사가 묻혀 버리면서 상제님을 잃어버리게 된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소위 '역사학자'에 의해 역사가 왜곡 날조 말살되었습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후천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고 가을우주의 열매문화를 열어주시기 위해 오신 참 하나님이십니다.

 

 

 

 

 

 

「생존의 비밀

6강. 병든 천지를 고쳐 주시는 '한 분'의 강세

www.youtube.com/watch?v=4drb_TiUuW8

 

「생존의 비밀」 본문 中

 

상제님은 그동안 천성에 계시면서 당신님의 대행자인 성자들에게 인간을 교화(敎化)하라는 천명을 주어 내려 보내셨다. 그런데 이제 때가 되어 상제님께서 친히 오셨다! 그러므로 상제님은 불교, 유교, 기독교만의 하나님이 아니다. 한민족이나 중국인, 또는 서양 사람만의 하나님도 아니다, 상제님은 온 인류의 하나님이시다.

 

지축이 똑바로 서서 개벽이 백 번, 천 번, 만 번 온다고 해도 선천 5만 년 동안 쌓이고 쌓인 원한을 끌러주지 않으면 상생의 좋은 세상이 이루어질 수가 없다는 사실이다.

 

철천지한을 맺고 죽은 원신(寃神)이 하늘땅 사이에 가득 차 있는데, 어떻게 지구에 좋은 세상이 올 수가 있겠는가. 원한(寃恨)을 끌러 주지 않으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천지가 멸망을 당하는데, 가을개벽이 온다 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천지공사(天地公事)는 한마디로 상제님이 천지(신명)와 더불어 이 세상의 모든 일을 심판해 놓으신 일이다. 과거 역사와 현재를 심판하시고, 신명(神明) 해원(解寃)과 더불어 장차 이 세계가 나아갈 프로그램, 인류사의 질서를 새롭게 짜 놓으신 것이다.

 

상제님이 오신 동북아 조선은 본래 동아시아 문명의 탄생지이며 나아가 인류 창세 문화의 중심지이다. 최근 만주 요하 지방에서 홍산문화가 발굴됨에 따라 이것이 역사의 사실임이 드러나고 있다.

 

상제님의 천지공사(天地公事) 틀을 알면 20세기 현대 역사를 바르게 볼 수 있고, 한반도에서 일어나는 남북 대결, 핵무기 문제나 앞으로 오는 질병대란(疾病大亂)의 실체와 그 과정을 알고, 인생 최후의 승리자가 될 수 있는 혜안을 갖게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