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지구의 혈자리 한반도 세계 최고의 명당 대한민국

by 도생(道生) 2021. 4. 20.

우주의 절대자께서 반드시 오시게 되어 있는 땅, 지구의 중심축 

지구의 혈자리 한반도, 세계 최고의 명당 대한민국 태전(太田)

증산도 기본 진리(眞理)

12-⑤ 지구의 핵(核) 자리에 오신 우주 통치자 상제님

 

 

 

 

 

 

 

 

17세기 컴퓨터 이진법 원리를 창안한 서양의 수학자 라이프니츠가 이진법을 창안할 수 있었던 것은 동양의 음양오행 원리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라이프니츠가 5,600년 전의 인물인 태호복희씨에 대하여 "세계적인 철학자이며 동양 과학의 창립자다. 역(易)의 그림은 현존하는 과학의 최고 기념물이다."라고 말했듯이 태호복희씨는 인류 문명의 시조입니다.

 

 

라이프니츠가 말한 '역(易)의 그림'이란 '하도(河圖)'와 '복희팔괘(伏羲八卦)', 그리고 우임금의 '낙서(洛書)와 '문왕팔괘'입니다. 하도(河圖)와 복희팔괘(낙서와 문왕팔괘)는 풍수지리를 포함하여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돌아가는 이치와  음양오행의 숫자를 점으로 그린 그림과 부호로 밝혀 놓은 것입니다.

 

 

하도와 낙서, 복희팔괘와 문왕팔괘는 천도(天道, 하늘)와 지도(地道, 땅)와 인도(人道, 인류와 인간)의 생성과 변화의 모든 것을 놓았습니다. 지도(地道)의 원리, 흔히 '풍수지리학'이라는 학문도 하도와 복희팔괘를 기초로 하여 정립된 분야입니다. 리기(理氣)는 보이지 않는 천지 대자연의 이치를 이론적으로 밝힌 것이며, 풍수지리는 보이는 상하 사방과 산과 물 등 현상 세계 모습을 이론적으로 밝힌 것입니다. 다시 말해 풍수지리는 보이지 않는 리기(理氣)가 현상계에 나타난 것입니다.

 

 

 

 

 

 

 

 

천문(천도)과 지리와 인사(인도)에 정통한 선지자들이 '난지자(難知者)는 지리(地理)다'라고 말한 것처럼 묫자리와 집터뿐만 아니라 국가의 운명과 인류의 운명을 좌우하는 풍수지리학은 천도의 원리, 곧 천문(天文)보다 더 어렵습니다. 풍수지리학의 결론은 지구의 혈 자리는 한반도이며, 세계 최고의 명단은 대한민국이라는 것입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인류 역사상 그 누구도 알지 못했던 지리(地理)의 비밀, 즉 지구의 혈 자리, 세계 최고의 명당이 한반도와 대한민국 태전(太田, 대전)이라는 사실을 밝혀주셨습니다. "땅이라는 게 그냥 함부로 생긴 것이 아니다, 우리나라가 지구의 혈(穴)이다, 즉 우리나라를 바탕으로 해서 이 지구가 형성됐다는 말이다. 또 우리나라가 이 지구의 혈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 우주의 절대자가 오시게 그렇게 정해져 있는 것이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풍수지리는 과거와 미래의 모습을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된 환경의 현재를 보는 판단하는 것입니다. 그렇듯 40여억 년의 세월 동안 지구 맨틀의 움직임과 지각의 숱한 이동의 결론은 현재 지구의 모습입니다. 지구의 혈 자리는 한반도이며, 세계 최고의 명당은 대한민국 태전이기 때문에 우주의 절대자이신 상제님께서 한반도로 강세하신 것입니다.

 

 

 

 

 

 

 

"태전(太田)은 현룡재전(見龍在田)이다."

(증산도 도전道典 3:84:3)

 

"내가 후천선경의 푯대를 태전(太田)에 꽂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5:136:2)

 

"이것이 제왕지지(帝王之地)니라! 여기서 왕이 나온다! 장차 여기에서 전무지후무지법(前無知後無地法)이 나오리라. 태전(太田)을 집을 삼고 인신합덕(人神合德)을 하리니 태전(太田)이 새 서울이 된다."

(증산도 도전道典 5:306:2~3)

 

"법(法)은 서울로부터 내려오는 것 아니더냐, 앞으로 태전(太田)이 서울이 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11:365:5~6)

 

"이 지구의 기운을 우리나라에 다 몰아놓은 것이다. 알고 보면 이 구부러지고 틀어진 지구의 산천이 전부 우리나라를 위해 형성되어 있는 것이다. 이 지구의 오대양·육대주가 전부 한반도,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그렇게 되어 있는 것이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증산도 도전道典문화 북콘서트 6, 7. 8회>

www.youtube.com/watch?v=e5OCPVxNj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