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어머니 하나님 수부님은 증산 상제님 종통의 뿌리

by 도생(道生) 2021. 5. 14.

아버지 하나님과 동격이신 어머니 하나님 태모(太母) 고수부(高首婦)님은

모든 인간과 신명(神明)의 큰 어머니이시며 증산 상제님 종통(宗統)의 뿌리

증산도 기본 진리(眞理)

2-3. "나의 수부, 너희들의 어머니에게 종통대권(宗統大權)을 맡긴다."

 

 

 

 

 

 

 

 

아버지 하나님의 천명(天命)을 받고 인류를 교화(敎化)한 공자, 석가모니, 예수 등 아들문화 시대를 이끌어온 선천 종교 상자들의 법통은 제자들에게 전해지면서 화려한 문화의 꽃을 피웠습니다.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성자들을 내려보낸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마침내 인간으로 강세하시면서 아들 문화시대는 끝나고, 천지부모 시대가 열린 것입니다. 

 

 

천지의 법칙, 곧 천지의 꿈과 이상은 지상에서 이루어지는데, 바로 천생지성(天生地成)의 원리입니다. 천생(天生)이란 하늘은 생명을 낳고, 지성(地成)이란 땅은 하늘의 뜻을 받아 창조의 꿈을 완성한다는 의미입니다. 천지 부모이신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인간으로 오신 것과 종통 전수는 천지의 섭리입니다.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한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에게 종통대권(宗統大權)을 전하셨습니다. 상제님의 반려자이신 태모 고수부님은 증산 상제님 종통의 뿌리가 되시는 모든 인간과 천지신명(天地神明)의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앞 세상은 하늘과 땅이 합덕(天地合德) 하는 세상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9:3), "내가 너를 만나려고 15년 동안 정력을 들였나니 이로부터 천지대업(天地大業)을 네게 맡기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6:37:5), "그대와 나의 합덕(合德)으로 삼계(三界)를 개조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6:42:3), "증산 상제님과 내가 합덕(合德) 하여 여는 일이다." (증산도 도전道典 11:139:3), "수부 도수(首婦度數)로 천하 만민을 살리는 종통대권(宗統大權)은 나의 수부, 너희들의 어머니에게 맡긴다." (증산도 도전道典 11:345:7)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후천 5만 년 선경세계를 여시기로 언약하시고 세상의 운로(運路, 세상의 흐름)에 맞춰 인간으로 강세하신 것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천지인 삼계 우주를 개벽하는 천지공사를 보실 때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 종통대권을 전하신다고 천지에 선포하셨습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아무리 아버지 하나님이라고 해도 "나는 일동일정(一動一靜)을 사사로이 못 하노라."라는 말씀처럼 천지에 선포한 것이기 때문에 절대 바꿀 수 없고, 바뀌지 않습니다. 종통의 마루 종(宗) 자는 '일의 근원', '근본', '으뜸', '우두머리', '최고'라는 뜻이고, 거느릴 통(統) 자는 '실마리(첫머리)', '계통', '줄기', '모두 거느린다'라는 뜻입니다.

 

 

 

 

 

 

 

 

증산 상제님 종통의 뿌리되시는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은 상제님의 심법을 그대로 계승하여 조화권능을 뜻대로 쓰시면서 증산 상제님과 마찬가지로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셨습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태모 고수부님에게 종통대권을 전하신 이유는 크게 네 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정음정양(正陰正陽)의 세상을 여는 후천 5만 년의 음개벽 원리, 즉 천지의 이치 그대로 여성인 태모 고수부님을 종통의 뿌리로 내세워 정음정양의 세상을 여시기 위해 대권을 전하신 것입니다. 두 번째는 선천 역사를 성장 발전시킨 아들문화 시대에서 성숙과 통일의 천지부모 시대를 여시기 위함입니다.

 

 

세 번째는 난법난도자들이 증산 상제님께서 천지에 선포한 종통을 왜곡할 수 없도록 어머니 하나님을 내세운 '수부 도수(首婦度數)'를 종통 계승의 근본으로 천지에 선언하신 것입니다. 네 번째는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 상제님과 동격인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수부 도수'를 부정하는 난법난도자들은 단 한 사람 예외 없이 진리의 심판을 받는다는 것을 천지공사로 처결하신 것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문화 북콘서트 3, 4, 5편>

www.youtube.com/watch?v=VK2jL8aETQk

 

댓글